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원혁신센터, 전문가에게 듣는 로컬 비즈니스 전략…7월 영동벤처클럽 성료 2024-07-30 18:34:06
프로젝트를 운영하면서 느낀 협업 대상과의 소통 및 연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진 좌담은 박용민 강원혁신센터 지역혁신팀장이 진행을 맡아 참석자들과 함께 두 연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김 대표는 F&B 브랜드 감자유원지 오픈, 포파칩 개발 당시 에피소드 등을 통해 브랜딩 디자인 노하우를 공유하고,...
고객 초밀착 온라인 서비스 '엔카믿고'…7일 책임환불, 집앞 배송, 화상 상담까지 지원 2024-07-30 16:14:48
엔카닷컴의 새로운 중고차 거래 서비스 브랜드다. ‘엔카믿고’라는 네이밍은 엔카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믿음’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 초밀착 서비스를 지향한다는 게 엔카닷컴의 설명이다. 엔카닷컴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일반 딜러와 고객 간 신뢰 거래를 위한 상담, 결제, 탁송, 금융, 환불 등 다양한 고객...
수입차 중 유일하게 부산모빌리티쇼 참가한 BMW…지역 상생, 고객 소통 돋보여 2024-07-30 16:11:33
드라이빙 센터에 설치했다. 현재 전국에 총 1300기의 충전기를 보유하고 있다. 연말까지 총 2100기 규모의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BMW그룹코리아 관계자는 “향후에도 국내 소비자와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이어 나가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알리기 위해 개설한 채널이다. 브랜드 계정을 넘어 팬들과 소통하는 장으로 포지셔닝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컬러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하여 적극적으로 팬덤 유입을 유도한 결과, 채널 개설 3개월 만에 팔로워 20만명을 돌파했다....
구청장에 '바로 문자 하랑께'…주민과 소통 핫라인 자리매김 2024-07-29 16:11:02
‘착한도시 서구’로 브랜드를 정한 광주 서구는 민선 8기 후반기에 ‘따뜻한 생활 정부’를 실현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기로 했다.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 2년 연속 2관왕29일 광주시 서구에 따르면 이 기초단체는 지난 9일 공공자치 연구 분야에서 권위를 자랑하는 제29회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한국공공자치연구원...
글루타넥스,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하이엔드 브라이트닝 코스메틱 부문 선정 2024-07-29 15:21:19
브랜드 차별화,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소통지수 등 4개 영역에 걸쳐 객관적인 평가를 진행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넥서스파마는 ‘글루타치온’의 미용 효과에 주목해 미용 목적의 글루타치온을 주력으로 하는 코스메슈티컬 기업이다. 수년 전부터 연구에 착수해 해외시장을 공략,...
무계획이어도 괜찮아…현지 네비게이터 상주하는 르네상스 호이안 2024-07-29 09:58:56
셰프와 소통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진 토닉 곁들이는 코스 요리부터 프라이빗 바비큐까지여행지에서 식사와 함께 곁들이는 가벼운 술 한 모금만큼 일상에서 받은 고단함과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없다. 르네상스 호이안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식사 중 하나는 베트남 진(Gin)을 페어링하며 즐기는...
"10만원짜리 2배 비싸도 살래요"…'최강야구' 등판에 '들썩'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7-28 21:28:01
향후에도 K드라마를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접점을 더욱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팝업스토어는 2000년대 초반, 미국 대형 할인판매점 타깃이 신규 매장을 설치할 공간을 마련하지 못해 설치한 임시 매장이 시초로 알려졌다. 초반에는 시장에 새로 뛰어드는 브랜드의 제품 반응을 살피는 목적으로 운영됐...
이재용, 마크롱 만나고 펜싱 金사냥 '직관'…올림픽 '민간외교관' 행보 2024-07-28 13:18:37
전 세계 선수들과 스포츠 팬들이 올림픽을 보다 가깝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여해 왔다. 삼성전자는 ‘1988 서울올림픽’ 지역 후원사로 올림픽과 인연을 맺은 이후 1997년 IOC와 글로벌 후원사인 TOP(The Olympic Partner) 계약을 체결하고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무선통신 분야 공식...
이재용도 뛴다…마크롱 초청 행사 참석·기업인과 연쇄회동 [2024 파리올림픽] 2024-07-28 11:55:52
회장의 뜻에 따라 올림픽 후원을 시작한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는 공식 후원 직후인 1999년 31억달러에 불과했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세계 5위인 914억달러로 약 30배 가까이 성장했다. 삼성은 2024 파리올림픽에서 선수단에 세계 최초 AI 폴더블폰을 제공해 언어 장벽을 허물고 소통을 지원하기도 했다. 선수단에 제공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