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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재팬 늪' 벗어난 유니클로…5년 만에 1조 클럽 복귀한다 2024-09-27 17:25:33
활용해 낡은 옷을 새롭게 커스터마이징하는 서비스다. 업계 일각에선 탑텐, 스파오 등 토종 SPA 브랜드가 빠르게 몸집을 키우고 있어 유니클로 실적이 코로나19 전 수준까지 회복되긴 쉽지 않을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패션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도 SPA 브랜드 전용 오프라인 매장을 잇달아 열며 유니클로를 위협하는 토종...
DL이앤씨, 대구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 분양 2024-09-27 13:54:09
있으며, 더현대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탑마트 대구점, 영남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등의 이용도 수월한 입지다. 회사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인 '드포엠(dePoem)'이 적용되며, 세대 내부에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채택됐다. 전용 84㎡ 전 주택형에 현관 팬트리, 안방...
4박 5일 동안 쇼핑만 8번…'미스터리 쇼퍼'에 딱 걸렸다 2024-09-27 13:50:13
가이드, 쇼핑 강요 등 부당행위를 경험하게 될 가능성이 높고 도시의 품격도 떨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앞서 서울시는 지난 3월 중국 4대 온라인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서울 여행 상품 3097개 중 저가 100개를 조사하기도 했다. 그 결과 덤핑이 의심되는 85개(2.7%) 경우를 걸러냈고 정부와 중국대사관에 판매 금지를 요청한...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업 1,300사 돌파..역대 최대 규모 2024-09-27 09:52:58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 뿐만 아니라 교육, 문화, 테마파크 등 다양한 서비스 분야의 기업들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번 코세페는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세페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은 네이버의 소상공인 지원...
신한카드, 국내 거주 외국인 전용 체크카드 2종 출시 2024-09-27 09:18:17
위한 SOL글로벌U 체크카드는 커피ㆍ편의점, 배달앱, 쇼핑 영역별로 1회 최대 1천원까지 캐시백해준다. 캐시백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 적용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전용 금융서비스 개발을 위해 핀테크 기업 '로드시스템'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일본 가는데 패키지 왜 가나요?"…2030 인기 끌더니 '깜짝' 2024-09-27 06:36:24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하고 내 맘대로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 여행업계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해 여행지, 가격 정보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여행 플랫폼에 대한 충성 고객보다는 저렴하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이용하는 고객이 많다"며 "향후 수요 확대를 위한 특화 상품은...
'아마존 캐시카우' RMN, 유통가 실적 돌파구로 부상 2024-09-26 17:31:11
광고를 자체 앱·홈페이지는 물론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아마존 뮤직 등에 노출한다. 이를 통해 구글, 페이스북에 이은 미국 3위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월마트도 마찬가지다. 2021년 ‘월마트커넥트’를 시작한 월마트는 온라인 광고뿐 아니라 4600개 월마트 점포에 광고용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해 작년에만 34억달...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눈에…롯데온 '온라인 쇼룸' 개설 2024-09-26 07:56:30
쇼핑[023530]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26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온라인 쇼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가치 소비 흐름을 타고 개인 취향을 중시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흥행이 이어지는 점을 고려해 새로운 유형의 쇼룸을 꾸몄다고 롯데온은 소개했다. 브랜드별로 고유의...
'I ♥MUM' 공갈 젖꼭지 물렸다가 큰일 날 뻔…'발칵' 2024-09-26 07:18:40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 중인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줄(스트랩)에서 기준치의 100배가 넘는 유해 성분이 검출됐다. 서울시는 26일 테무·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스마트워치 줄과 공갈 젖꼭지 등 16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검사를 한 결과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줄(스트랩)에서 2종에서 국내 기준을...
롯데 유통군, 새 성장동력으로 '계열사 통합 광고플랫폼' 만든다 2024-09-26 06:00:08
흩어져 있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리테일 미디어 환경을 통합하는 RMN 플랫폼을 만들 계획이다. 매달 평균 2천500만명이 방문하는 40여개 커머스(상거래) 및 서비스 앱과 전국의 1만5천여 오프라인 매장을 바탕으로 하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은 롯데 유통군이 가진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손쉽게 집행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