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NP차앤박화장품, SNS 1천명 체험단 모집`화장품 쏜다` 2015-04-17 16:42:00
CNP차앤박화장품은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신개념 바른 결 스킨 `CNP 필링 부스터`를 자사 SNS를 활용해 1천명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4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CNP차앤박화장품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모집하며 제품에 대한 기대와 자사 쇼핑몰 ID 등을...
알고 보면 더 유익한 인천 송도 `베이비&키즈페어`, 5월 7일부터 2015-04-15 18:21:37
오베론코스메틱에서 임산부 전용 천연 스킨케어 제품들을 체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오가닉 스킨케어 제품이라 해도 개인에 따라 피부에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직접 발라보는 것은 필수다. 몸이 변할 엄마와 갓 태어난 영아를 위한 출산준비물도 빼놓을 수 없다. 임부복과 수유복은 MJ인터네셔널과 해피스토리 부스에서...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연령대별 `추천코스` 2015-04-14 13:00:59
오베론코스메틱 등에서 임산부 전용 천연 스킨케어 제품들을 체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오가닉 제품이라 해를 끼치진 않지만, 직접 발라보고 자신에게 맞는지 미리 확인을 해두는 것이 좋다. 임신, 출산 준비에는 몸이 변할 엄마와 갓 태어난 영아를 위한 출산준비물도 빼놓을 수 없다. 임부복과 수유복은 MJ인터네셔널과...
'리그 오브 레전드', 블랙데이 솔로들을 위한 이벤트! 2015-04-10 12:25:00
함께하는 게임 플레이 이벤트로 구성된다. 특공대 시리즈 스킨 세일 프로모션은 '일어서라! 솔로들이여! 우리는 무적의 솔로 특공대!'라는 타이틀로 특공대 신짜오, 갈리오, 자르반, 가렌, 럭스 스킨 5종을 이벤트 기간 동안 50% 세일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영상을 활용해 흥미롭게 제작한 '우리는 무...
에스테틱에도 시그니처가 필요하다 2015-04-09 07:32:22
요즘은 고객이 현명해진 만큼 변수에 정수로 대응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생각한다. 글_이미연 천안피부관리실 KM SKIN&BODY를 운영 중이다. 산전, 산후 전문 케어 노블 스토리 천안점인 `KM SKIN&BODY`는 달팡제품을 베이스로 스킨케어가 진행되며 아로마와 오행을 근본으로 한 STYX 아로마테라피, 여성 에너지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4-08 18:06:56
알뿌리의 수분 저장력에 대한 플라워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요.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수선화 뷰티 클래스는 수선화 수분크림과 주원료로 사용된 수선화를 오감으로 체험함으로써,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제품을 만드는 마몽드의 브랜드 철학을 직접 느껴볼...
드라마 ‘앵그리맘’ 속 화제의 뷰티 아이템 大공개! 2015-04-07 14:14:00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에서 매 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쓰리컨셉아이즈의 뷰티 아이템. 명성고 여짱으로 등장하는 리지(왕정희역)와 그의 친구들은 시간, 장소를 가리지 않고 거울을 보며 메이크업에 집중하는데. 흥미진진한 드라마 스토리만큼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이들의 뷰티 아이템은 무엇인지 살펴보자. 리지’s...
뷰티 아이콘 이성경의 15가지 러블리 메이크업 룩 제안 2015-04-07 11:31:02
영상은 문샷걸 이성경의 표정과 메이크업이 돋보이도록 스토리 있게 제작 하였다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메이크업 룩을 다양한 표정과 동작으로 표현, 색다른 시도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말했다. 한편, 문샷(moonshot)은 이성경의 러브 제스처 영상 공개에 맞춰 글로벌 웹사이트 오픈했다. 전 세계 모든 국...
배우 이진욱 자신의 이름 건 화장품 선보인다 2015-04-01 01:16:26
XTM 스타일옴므는 `이진욱 라인`의 뛰어난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는 `30초만에 바뀌는 이진욱의 시크릿 솔루션` 론칭 영상을 오늘 4월1일부터 공개한다. 초췌하고 피곤한 이진욱의 얼굴이 `이진욱 라인`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30초 만에 점점 밝고 말끔하게 바뀌는 스토리로, 케이블채널 XTM과 올리브TV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진욱, ‘XTM 스타일옴므’와 콜라보레이션 진행…‘이진욱 라인’ 출시 2015-03-31 08:26:38
있는 ‘30초 만에 바뀌는 이진욱의 시크릿 솔루션’ 론칭 영상을 4월 1일부터 공개한다. 초췌하고 피곤한 이진욱의 얼굴이 ‘이진욱 라인’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30초 만에 점점 밝고 말끔하게 바뀌는 스토리로 케이블채널 XTM과 올리브TV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 북에서는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