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강 패션 고민이라면? ★들의 스타일에서 힌트를 얻자! 2016-02-29 10:20:00
카멜 컬러는 언제입어도 질리지 않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블랙 터틀넥과 팬츠로 베이직한 이너 웨어를 매치하고 살짝 광택이 있는 첼시 부츠까지 더하니 감각적인 룩이 완성되었다. 대학생이라고 마냥 캐주얼한 스타일만 고집했다면 카멜 코트는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블랙이나 그레이 등 모노톤...
<게시판> 한국-인도네시아 국세청장 회의 개최 2016-02-11 17:00:06
드위주기아스테디(Ken Dwijugiasteadi) 인도네시아 국세청장을 만나 정보교환 활성화 등 양국 과세당국 간 공조방안을 논의했다. 양국이 진행 중인 다자간 금융정보 자동교환협정(CRS) 준비 상황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누고 공조체계를 확립하기로 했다. (세종=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백세 인생’엔 건강이 최고! 올 설엔 부모님께 `건강`을! 2016-02-02 14:12:43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명절 선물의 스테디 셀러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김홍도의 풍속화를 콜라주 형태로 재해석해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넉넉할 유(裕)`,`편안할 순(順)’을 출시한다. ‘넉넉할 유’ 세트는 실속형으로 홍삼농축액 함량이 높고 진한 맛의 홍삼톤 골드와 온...
[브랜드탐구] 피부의 경제를 위한 '미샤' 인기 비결 'First' 2016-01-22 15:40:00
수 있고, 좋은 제품성으로 '스테디' 고객이 되도록 만드는 '미샤'의 비밀이 여기에 있다. 대중적인 인기를 꾸준히 구가하고 있는 '미샤' 브랜드를 설명하기 먼저 'first' 국내 브랜드숍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2000년 '미샤'는 국내 1호 브랜드숍을 오픈했다. 한 가게에서 한...
[호텔소식] 특급호텔 ‘설 선물 세트’ 풍성 2016-01-22 07:46:11
월악산 벌꿀 세트를 비롯해 명절 선물의 스테디 셀러인 육류 4종 세트,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이탈리안 캘비시우스 캐비아와 트러플 컬렉션, 푸아그라 바바루아 등이 있으며 중저가형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샴페인 볼랭저 스페셜 뀌베와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오리지날 발사믹 식초의 명가에서 만든 발사믹 비니거 네로네...
[BH1월1주차 화장품 신상]새해 피부관리 `기초부터 촉촉하게` 2016-01-09 06:34:11
온 스킨푸드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에센셜`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했다.이번 엗디션은 기존 120ml에서 260ml로 용량이 2배 이상 커졌으며, 함께 증정되는 첫세럼 전용 화장솜 역시 60매에서 120매 증정으로 늘어났다. 지난해 8월 업그레이드 출시된`블랙슈가 퍼펙트...
‘츤데레 남’의 여심저격 패션 2016-01-08 11:34:33
하거나 다양한 겨울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밋밋함을 피할 수 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인기에 힘입어 식을 줄 모르는 복고 트렌드에 맞추고 싶다면 80년대 프로야구가 번성해 큰 인기를 받았던 스테디움 점퍼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그 안에 빛 바랜 듯한 데님셔츠나 레트로 무드의 셔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스타들의 외출룩, 포인트를 찾아라! 2016-01-06 12:30:00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유행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스테디 포인트 아이템. 스타들의 외출룩에서 찾아보자. >> 에이핑크 하영 신년을 맞이해 ‘핑크 메모리 데이’ 팬 미팅을 가진 에이핑크. 가까운 자리에서 팬들과 만나는 것이니만큼 편안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캐주얼룩으로 팬들 앞에 섰...
역세권 상가 투자가치, 역(驛)마다 천차만별 2016-01-05 09:03:49
상가는 꾸준한 스테디 셀러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역(驛)'마다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옥석을 가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역세권 상가는 지하철 또는 철도 등의 역사에 인접한 상권에 자리 잡아 유동인구와 소비층이 풍부해 공실이 적고 안정적이다. 대부분의 상권이 역을 중심으로 형성되고 소비가 이뤄지기...
‘뷰티’의 진화, 그 끝은 어디인가 2015-12-22 11:16:00
오일화 ‘sk-ii 미라클 오일’ sk-ii의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피테라 에센스가 한 단계 진화를 거쳐 새로운 라인의 ‘미라클 오일’로 탄생한다. 오일과 피테라™의 61.8 대 38.2 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2016년 1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가벼운 에센스 제형에 부드러운 오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