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힐 신고 춤추던 '구두 잘알' 댄서…이유 있는 부업 성공기 [본캐부캐] 2022-05-08 10:59:43
10세 때 시작한 댄스 스포츠에서 출발했다. 댄스 스포츠를 배운 지 5년 정도 됐을 즈음 장르적으로 권태로움을 느꼈다는 시미즈는 이후 재즈 댄스, K팝 댄스 등으로 눈길을 돌렸고 스무살이 돼 본격적으로 안무가로서의 삶을 시작했다. 가비, 리안과 함께 라치카로 팀을 꾸려 활동한 지는 어느덧 2년을 훌쩍 넘겼다고. 청하...
4대그룹, 새 정부 출범 후 투자 보따리 내놓을까 2022-05-08 06:01:01
SUV(스포츠유틸리티차) 위주의 전기차 라인업에 세단과 대형 SUV를 추가할 예정이다. 다만 자동차 업계에서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대로 2035년까지 내연기관차의 신규 등록을 금지하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현대차[005380]는 2035년까지 유럽 시장의 판매 라인업을 배터리 전기차와 수소 전기차로만...
중국의 '제로 코로나' 정책 고수로 울고 싶은 나이키 2022-05-06 23:49:14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신발 및 스포츠 의류업체인 나이키(NIKE, Inc. 티커 NKE) 주가가 5, 6일(현지시간) 이틀 연속 맥을 못추면서 다우지수를 끌어내리고 있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나이키는 5일 정규 장에서 거의 6% 급락했으며, 6일에도 5%대의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 나이키 ...
언더아머, '어닝 쇼크'로 주가 약세 행진 2022-05-06 20:24:35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의 의류·신발·스포츠용품 업체인 언더아머(Under Armour, Inc. 티커 UA)가 악화된 4분기 성적표를 내놨다. 마켓워치에 따르면 언더아머는 6일(현지시간) 지난 4분기(2022.1~2022.3) 주당 13 센트의 손실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작년 동기는 17 센트 이...
나이키는 뭘 보고 18세 소녀 골퍼에 베팅했을까 2022-04-29 17:38:00
손예빈을 발탁한 박호근 나이키 글로벌스포츠 마케팅 골프팀장은 “잠재력과 퍼포먼스(실력), 인성, 그리고 나이키에 대한 로열티를 본다”고 했다. 대회가 아닌 평일에도 나이키 옷을 입고 신발을 신을 정도로 브랜드를 사랑하는지도 고려 대상이란 얘기다. 까다롭게 선정하는 대신 한 번 손잡으면 가능한 한 끝까지 간다....
[Start-up Invest] AI Tech 스타트업 ‘펄핏’ 40억 원 규모 시리즈 A 후속투자 유치 2022-04-28 14:31:02
개 이상의 신발 사이즈, 100만 개 이상의 고객 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대별 선호도, 신발 종류, 기능, 개개인의 움직임까지 반영한 다이나믹핏, 가상착용까지 제공하는 AI 서비스를 향후 3년 내에 계획하고 있다. 올 3월 말 기준 펄핏 앱 누적 가입자 수는 50만 명을 돌파했으며, 고객의 재방문율이 65% 이상을 기록했다....
일상비일상의틈×뉴발란스, MZ세대 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2-04-27 14:59:44
브랜드 `일상비일상의틈(이하 틈)`이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통신사와 패션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으로서, 기존에 없던 온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할 이번 캠페인은 5월 14일 그레이데이를 맞아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고 밝혔다. 틈은 론칭...
'신'으로 불리는 이 남자…"한국제품으로 세계 재패" 호언장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4-23 06:08:03
나이키가 마이클 조던이라는 글로벌 스포츠 스타의 이미지를 투영함으로써 단순한 신발 브랜드가 아니라 거대한 팬덤을 만들어낸 것처럼 테일러메이드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의 꿈을 실현하려 한다는 것이다. IB(투자은행)업계 관계자는 “프로야구 리그조차 없는 중국에서 MLB가 패션 브랜드로 대성공을 거뒀다”며...
"신발 착용도 가상으로"…휠라, '스노우'와 스마트폰 필터 공개 2022-04-22 10:16:15
"신발 착용도 가상으로"…휠라, '스노우'와 스마트폰 필터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22일 인기 신발제품을 가상으로 착용해볼 수 있는 스마트폰 필터를 공개했다. 증강현실(AR)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와 협업해 만든 필터 2종을 활용하면 휠라의 인기 제품...
휠라, 스노우와 협업해 운동화 가상 착용 필터 선봬 2022-04-22 09:54:00
됐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증강현실(AR) 카메라 앱 `스노우`와 협업해 휠라 인기 운동화를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는 `AR 슈즈 필터` 2종을 공개했다. AR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필터는 휠라 슈즈 `레이플라이드`와 `코트라이트`를 실제 착용한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휠라는 기존 소비자뿐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