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푸드빌 "엔데믹에 서울 랜드마크 N서울타워 방문객 급증" 2023-06-13 10:57:40
증가했다. CJ푸드빌은 "엔데믹 전환 후 관광 수요가 증가하며 필수 여행 코스인 N서울타워를 찾는 국내외 방문객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CJ푸드빌은 N서울타워 방문 활성화를 위해 전망대용 승강기 미디어 콘텐츠를 '남산의 사계', '서울의 하루', '서울의 밤' 등 3가지 콘셉트로 개편하기도...
"BTS 코스요리 먹고자 비행기표 바꿨어요"…주요 호텔은 '만실' 2023-06-12 13:50:51
3코스 특별요리를 선보인다는 소식에 비행기표까지 바꾼 열혈 '아미'(방탄소년단 팬)였다. 일본의 수도 도쿄와 인근 지바현에 거주하는 40대 또래들로, 메신저 라인에 개설된 방탄소년단 오픈 채팅에서 만나 이번 한국 여행을 계획했다고 한다. 아츠코 나이토 씨는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을 맞아 각종 행사를...
임영웅, LA에서도 돋보이는 패셔니스타…"믿기지 않아" 2023-06-12 09:07:34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 여행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했고, "사람들이 자유로워 보인다. 내 안의 E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며 화려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임영웅은 기념품점으로 자리를 옮겨 엄마와 할머니 선물을 사며 행복한 미소도 지었고, LA의 대표적인...
태국 아유타야, 블랙핑크 리사 방문에 관광객 늘어…총리도 찬사 2023-06-11 13:31:39
SNS에 아유타야 여행 사진…유적지·전통의상 화제 (방콕=연합뉴스) 강종훈 특파원 = 태국 정부가 K팝 걸그룹 블랙핑크의 태국인 멤버인 리사가 태국을 알리고 국가 경제의 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고 찬사를 보냈다. 11일 방콕포스트에 따르면 쁘라윳 짠오차 태국 총리는 리사가 태국 전통 의상을 입거나 다양한 활동을...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이색 신메뉴 출시 2023-06-08 14:10:04
스튜, 가리비 그라탕을 비롯한 이색적인 단품, 코스 요리와 디저트 등으로 여름철 입맛을 되찾을 수 있다. 특히 방학 시즌의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한 ‘패밀리 디너 세트’로 여름밤을 즐거운 시간으로 가득 채우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미식 여행을 테마로 한 주말 프렌치 뷔페 ‘르 봉 마르셰(Le Bon Marche,...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엔데믹 시대의 여행 2023-06-07 17:56:49
함께하는 몽골 여행을 기획하는 식이다. ‘따로 또 같이’ 여행도 증가하고 있다. 혼자 여행을 즐기다가 원할 때만 동행할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 혼자 몽골 여행을 하면서 사막 투어를 하고 싶을 때 반나절 코스만 함께할 동행인을 찾는 식이다. 방법은 여행카페, 오픈채팅방, SNS 등 다양하다. 트립버디, 트립소다 등...
[천자칼럼] 82세 미야자키 하야오의 은퇴작 2023-06-07 17:51:16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다. 황혼에도 식지 않는 노장들의 열정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일까. “가장 위대한 업적은 아이 같은 호기심에서 탄생한다”(스티븐 스필버그), “미래의 시작은 언제나 즐거운 상상에 있다”(미야자키 하야오),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인 것이다”(마틴 스코세이지), “한국적인 것이 가장...
제주 송당마을 단독택지 '송당도르지아, 송당에어시티' 89필지 공급 2023-06-07 13:55:26
그 밖에도 다양한 먹거리, 여행코스 등이 밀집돼 있어 실거주와 한달살기 등을 하기 좋다. 해당 필지는 민박이나 펜션과 차원이 다른 넓은 앞마당의 단독형 주택을 건축할 수 있어 간편시공의 세컨 하우스(소형주택형)를 건축해 제주에 이주할 수도 있고, 숙박업소로 활용할 수 있다. 대지 전체에 잔디가 시공돼 차박,...
경기도, 중국 등 '8개국 주요 여행사, 14명 초청해 팸투어' 진행 2023-06-07 10:29:37
9개 여행사 14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한국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실무자로, 추후 직접적인 관광 연계가 기대된다. 팸투어는 중국팀, 동남아팀, 일본팀 등 3개의 팀으로 나눠 각국에서 선호하는 맞춤형 상품 코스 일정에 따라 도내 관광시설 프로그램, 숙박시설, 먹거리 등을 직접 체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김포...
'영화같은 홈쇼핑'…가상·증강현실로 고객 시선 붙잡는다 2023-06-06 07:15:01
드러났다. 여행 코스에 따라 배경이 시시각각 변하며 마치 코스를 답사하는 듯 고객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같은 달 29일 크루즈여행 상품 방송에서는 선상에 있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실감형 콘텐츠를 구현해 호응을 얻었다. 남미여행 상품은 방송 당일 1천534통(275억원대), 크루즈여행 상품은 1천371통(149억원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