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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년 알루미늄 기술력! 화장품으로 새롭게 진화하다, 일진알텍 현용길 회장 2020-11-30 21:10:00
도움을 주는 약재추출물, 차가버섯추출물, 유산균 등 다량 함유된 피부유효성분이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피부 속에 깊고 빠르게 침투되는 한편, 한방화장품 특유의 향을 배제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성도 갖추고 있다. 현 이사의 이러한 노력은 브랜드 인지도 상승은 물론 해외수출의 길까지 개척...
몽땅뚝딱,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2020-11-27 11:05:01
‘유산균’ 등 아기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개발되었다.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퓨어랜드가 2017년부터 뉴질랜드에서 한국으로 수입해 제공하고 있다.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프리미엄 유아동 시장에서 육아맘과 육아대디의 사랑을 받으며 최근 단기간 100만 캔 판매를 달성했다. 안심 인테리어 플랫폼 ‘뚝딱’은...
종근당 그룹 락토핏 신규 TV CF 온에어, 유산균 선도 기업 입지 확고화 2020-11-25 14:06:31
선을 보인 이후 국민 유산균으로 거듭날 수 있었던 락토핏의 스토리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부여한다. 한편, 종근당 그룹의 락토핏은 2016년 출시 이후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구매율 ▲섭취율 ▲시장점유율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따로...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34% 이상 늘어났다. 그동안 홍삼, 비타민, 유산균이 주류였던 분위기와 달리 눈, 간 건강 등 집중 관리 콘셉트를 강조한 상품이 인기를 끈 점도 특징이다. 코로나19와 함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이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화했다. 마스크 일상화 속...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조사에서 건강식품 장건강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유산균 명가 종근당그룹이 2016년 출시한 락토핏은 베베, 키즈, 뷰티, 코어, 골드 등 생애 주기와 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유산균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최초로 지난해 2000억원 넘는 매출을 거두었다.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락토...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홍삼, 비타민, 유산균이 주류를 이루던 것과 달리 루테인이나 콜라젠, 히알루론산 등 특정 기능 개선을 강조한 상품이 강화됐다. 이런 식품을 찾는 고객층의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다.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의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해지며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큐옴바이오, 균수 100배 차이 김치유산균 `엘피큐원 1T` 출시 2020-11-19 16:49:52
유산균을 사균화시켜 체내 자가활동 가능성을 제거했기 때문에 가스생성, 젖산증, 복부팽만 등 생균에서 생길 수 있는 부작용 우려도 거의 없다. 무엇보다 천편일률적으로 구균 중심이었던 고농도 유산균 사균체 시장에 김치 유래의 간균 제품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주목받는다. 획일화된 시장에 특성이 다른 균주를 선보여...
위니아딤채, 맞춤형 숙성기능 갖춘 김치냉장고…혼술족 위한 소주 슬러시도 '척척' 2020-11-16 15:08:08
성분이다. 딤채는 업계 최초로 김치 유산균에 의한 폴리페놀 증가를 확인했다.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도 적극 반영했다. 혼술족 소비자는 다양한 주류를 최적의 음용 조건에 맞춰 보관할 수 있다. 소주 슬러시 메뉴는 젊은 층의 음주문화를 반영해 개발한 기능이다. 영하 12도에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피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스킨’, NS홈쇼핑 방송 예정 2020-11-13 11:10:41
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킨 종근당건강은 유산균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꾸준히 투자해 왔다. 앞으로 종근당건강은 락토바이옴 브랜드를 통해 신체 곳곳의 건강고민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질환 맞춤형 고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의 다양한...
종근당건강, 피부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옴 스킨’ 런칭…마이크로바이옴 시장 선두주자로 ‘주목’ 2020-11-09 11:26:59
프리미엄 기능성 피부유산균 브랜드 ‘락토바이옴 스킨’을 론칭하고 본격적으로 마이크로바이옴 시장에 진출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란 장내 미생물을 연구하여 인체 건강 및 신진대사에 미치는 영향을 밝히는 영역으로, 건강기능식품이나 화장품, 신약 등의 개발에 활발히 적용되며 2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