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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기생충이 증명한 '문화의 시간'과 '축적의 시간' 2019-06-07 18:12:23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에 한우를 넣는 행위의 의미. 대한민국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이다. 그런데 어찌된 일일까. 칸 영화제에 온 각국의 사람들은 봉 감독에게 ‘기생충’이 ‘자국 이야기’라고 했다고 한다. 물론 양극화는 어디에나 존재한다. 그러나 지극히 한국적인 작품으로...
영화 '기생충' 본 사람만 아는 한국인의 음식 코드 2019-06-04 09:58:35
아들이 끓여먹은 농심의 짜파게티와 너구리 조합은 박사장네 가족에게도 ‘잇템’이었나 봅니다. 라면이 소득 수준과 상관 없이 한국인의 ‘국민 음식’이라는 것도 보여줬지요. 여기서 반전. 연교는 충숙에게 “냉장고에 한우 채끝살이랑 있을 텐데 그것도 좀 넣고”라고 말합니다. 충숙은...
농심, 35년 짜파게티 신제품 소비자 투표로 결정 2019-05-13 17:33:05
소비자 투표를 거쳐 한정판 신제품을 내놓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한정판 짜파게티 후보는 ‘트러플짜파’와 ‘와사비 마요짜파’, ‘치즈짜파’ 세 가지다. 소비자들이 직접 조리법을 개발한 짜파게티 요리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된 메뉴들이다.농심은 다음달 7일까지 회...
짜파게티 35주년…소비자가 뽑은 신제품 나온다 2019-05-13 14:16:48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스페셜 짜파게티 후보는 짜파게티에 그윽한 송로버섯의 향을 담은 '트러플짜파'와 톡 쏘는 와사비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조화를 이룬 '와사마요짜파', 고소한 치즈를 얹은 '치즈짜파' 세 가지다.농심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레시피 중 실제 제품으로 개발 가능한...
35주년 짜파게티, `소비자 투표`로 신제품 출시…트러플·와사마요 2019-05-13 10:12:52
짜파게티의 후보는 짜파게티에 그윽한 송로버섯의 향을 담은 ‘트러플짜파’와 톡 쏘는 와사비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조화를 이룬 ‘와사마요짜파’, 고소한 치즈를 얹은 ‘치즈짜파’와 등 세 가지입니다. 농심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레시피 중 실제 제품으로 개발 가능한 콘셉트를 후보로 선정했습니다. 이번...
신라면건면, 라면시장 '톱10' 진입 2019-04-24 17:40:10
두 배 이상 늘렸다.3월 매출 기준 라면 순위는 신라면, 짜파게티, 진라면, 육개장사발면, 팔도비빔면, 안성탕면, 너구리, 삼양라면, 신라면건면, 신라면컵 순이다. 팔도는 출시 35주년을 맞아 ‘괄도네넴띤’ 마케팅을 벌인 효과로 비수기 역대 최고 순위인 5위에 올랐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신라면 건면, 3월 라면시장 10위권 진입 '순항' 2019-04-24 11:11:03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농심은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등 전통의 강자들이 경쟁하는 톱10 시장에 건면 신제품이 단시간에 진입한 것은 신라면 건면이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부합했다는 의미"라고 자평했다. 농심은 건면 시장을 본격적으로 키우기 위해 생산라인을 증설한다. 현재 녹산공장에 ...
농심 신라면건면, 출시 두 달 만에 라면시장 9위…생산라인 증설 2019-04-24 10:34:56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등 전통의 강자들이 경쟁하는 top 10 시장에 건면 신제품이 단시간에 진입한 것은 그만큼 신라면건면이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부합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신라면건면은 '3세대 신라면'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면서 출시와 동시에 이목을...
신라면건면, 두달만에 라면시장 톱10 진입…"생산라인 증설" 2019-04-24 10:11:45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등 전통의 강자들이 경쟁하는 톱 10 시장에 건면 신제품이 단시간에 진입한 것은 그만큼 신라면건면이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 눈높이에 부합했다는 의미라고 설명했습니다. 신라면건면은 `3세대 신라면`이라는 측면에서 출시와 동시에 시장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맛있고 깔끔하다는...
편의점 짜장라면, 4월 14일에 46% 더 팔리는 이유 2019-04-10 09:54:09
비중이 오히려 19.0%에서 17.9%로 1.1% 포인트 내려갔다. 반면 20대 여성 매출은 15.5%에서 19.5%로 4.0% 포인트 올라가 전체 소비자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증가 폭도 가장 컸다. CU는 올해 블랙데이를 앞두고 12∼14일 짜장라면을 제공하는 `솔로 인증 짜파게티 100%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