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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서 대박 난 밀키스…지난해 역대 최다 2천500만캔 수출 2022-01-10 09:09:49
밀키스…지난해 역대 최다 2천500만캔 수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중국에 자사 음료 제품 '밀키스' 약 2천500만캔(250㎖ 환산 기준)를 수출해 중국 진출 30여년 만에 최대 실적을 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중국에서 매콤한 음식과 밀키스의 궁합이 좋다는 입소문에...
"헤지펀드 거물도 투자"… 대세가 된 `종이포장` 2022-01-03 14:06:02
담는 플라스틱 투명 팩, 맥주캔 6개들이 플라스틱 고리 등이 없는 미래를 그리고 있다. GPH는 코카콜라, 펩시, 켈로그, 네슬레, 마스, 킴벌리클라크, 프록터앤드갬블(P&G) 같은 거대 식품·음료·소비재 기업들에 포장재를 판매한다. 연간 판매량은 13억개에 이른다. 그래픽과 다른 판지 제조업체들은 전자레인지에 돌릴...
미국서 ESG 투자로 플라스틱 대신 종이포장 시대 열리나 2022-01-03 13:39:53
투명 팩, 맥주캔 6개들이 플라스틱 고리 등이 없는 미래를 그리고 있다. 그래픽은 코카콜라, 펩시, 켈로그, 네슬레, 마스, 킴벌리클라크, 프록터앤드갬블(P&P) 같은 거대 식품·음료·소비재 기업들에 포장재를 판매한다. 그래픽이 파는 컵은 연간 13억개에 이른다. 그래픽과 다른 판지 제조업체들은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반 100살` 아맛나, 수제맥주로 재탄생 2021-12-24 09:20:45
아이스크림 중 `맏형` 격에 해당한다. 맥주캔에는 아맛나 아이스크림 특유의 디자인을 그대로 입혔는데, MZ세대에게는 유쾌한 재미와 호기심을, 중장년층에는 그 시절의 향수를 자극하겠단 포부다. 김재선 미니스톱 주류음료팀 MD는 "편의점에서 빠질 수 없는 주력 상품군으로 성장하고 있는 수제맥주 시장을 겨냥하여 이...
콜라부터 치킨·햄버거까지…연말연시 줄줄이 '가격 인상' [종합] 2021-12-20 16:21:54
따른 경영난을 내부 비용 절감 등으로 부담했지만 캔, 페트 등 주요 국제 원재료 가격이 급등해 부득이하게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며 "이번 가격인상에 따른 매출 기여도는 2%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코카콜라도 내년부터 주요 제품 가격 인상을 예고했다. 코카콜라를 비롯한 주요 제품 가격을 평균 5.7% 인상할 방침이...
노브랜드 버거, 탄산음료 PB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종합) 2021-12-14 15:15:51
음료 PB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종합) 송현석 신세계푸드 대표, '콜라캔' 옷입고 홍보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노브랜드 버거'는 14일 탄산음료 PB(자체브랜드) 상품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
노브랜드 버거, 탄산음료 PB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2021-12-14 08:23:35
탄산음료 PB(자체브랜드) 상품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 인기 음료인 콜라와 사이다를 자체 레시피로 제조해 소비와 재미를 함께 추구하는 MZ세대(1980∼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했다. 캔에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 배경에 팝아트적 요소를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롯데칠성음료, '칼로리 제로' 탄산…어느 음식에나 '찰떡' 2021-12-09 15:48:29
1억 캔을 넘어섰다. 초당 약 네 캔, 매달 1000만 캔 이상 판매된 셈이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 들어 9월까지 국내 저칼로리 사이다 시장 규모는 455억원으로 전년 동기(66억원) 대비 약 7배 급증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같은 기간 매출 약 280억원을 올려 62%의 시장점유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저칼로리...
무알코올 맥주, 임산부도 마시는데…'1% 함량'의 비밀 2021-11-22 21:00:02
0.0'은 0.03% 미만의 알코올을 함유해 비알코올 음료에 속한다. 알코올 도수 0.05% 미만 제품 '칼스버그 0.0' 역시 맥주 이름에는 0.0이 붙어 있지만 무알코올이 아닌 비알코올 음료다. 업계에선 국내외 음용 문화 차이 탓에 제조방식이 달라졌다는 점도 짚었다. 한 업계 관계자는 "해외에선 맥주를 즐기고...
칠성사이다 제로, 1억캔 판매 2021-11-18 17:04:48
음료 ‘칠성사이다 제로’가 출시 9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캔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선보인 칠성사이다 제로의 누적 판매량이 1억 캔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초당 네 캔 정도 판매된 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2011년 칠성사이다 제로를 처음 내놨지만 당시 소비자 외면으로 4년여 만에 단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