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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상우 코스포 의장 "다시 스타트업하기 좋은 나라로 만들겠다" [Geeks' Briefing] 2024-02-28 10:09:15
모델 구축과 성장 전략을 전담해 오고 있다. 온다, UAE 시드 그룹과 파트너십 체결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가 아랍에미리트의 시드 그룹과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호텔 디지털 전환 사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현지 합작투자에 나선다. 시드 그룹은 UAE 두바이 왕실 일원인 세이크 세이드 빈 아메드...
[MWC] 삼성전자 "갤럭시 링 하반기면 출시할 듯…큰 기대" 2024-02-27 08:00:03
전했다. 갤럭시 링에도 온디바이스 AI가 탑재되느냐는 물음에는 "현재 R&D 단계라 나중에 말씀드릴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이날 삼성전자는 3가지 색상과 9개 크기로 갤럭시 링을 공개했지만, 팍 상무는 맞춤형 주문 제작이 가능하냐는 물음에 "자기 손가락에 맞게 하는 절차가 필요할 것"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오상헬스케어 “코로나 이후 누적 매출 1조…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 2024-02-26 16:03:21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26일 열린 코스닥 상장을 위한 온라인 기업공개(IPO) 간담회에서 홍승억 오상헬스케어 대표는 “상장 이후 진단 제품군(포트폴리오)의 확대와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생산거점 현지화와 풍부한 유동성 확보 등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오상헬스케어는...
[마켓칼럼] 'AI 버블론'? 이제 시작 단계일 뿐 2024-02-26 15:00:01
케어 컨퍼런스 중 CES가 아닌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참가해 주요 인사들과 간담회를 가지며 “지난 40년간이 반도체 혁명의 기간 이었다면 이제부터는 AI 혁명이 시작되고 있으며 올해가 원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생성형 AI를 통해 신약개발과 생명공학의 패러다임이 변할 것이다”고 전했다. 메타는...
강도현 과기정통부 2차관 "민관 합심해 디지털 모범국가 정착" 2024-02-26 11:03:54
설명이다. 강 차관은 “제조, 헬스케어, 교육 등 주요 분야의 디지털 전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민간 및 관계부처와 긴밀히 협의하고 부처 간 공동 정책과제 발굴 등 국가적 역량을 결집하겠다”고 말했다. 통신 분야의 혁신도 지속해서 추진한다. 그는 “그동안 진행된 통신 시장 경쟁 촉진과 신규사업자의 시장 안착에...
삼성 치고 나간 '절대반지'…애플은 멀었다 2024-02-26 10:45:24
케어 기기 '갤럭시 링'이 베일을 벗는 가운데, 애플은 스마트링 개발에 아직 적극적이지 않다는 보도가 나왔다. 25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은 애플이 스마트링과 함께 에어팟의 업그레이드 버전, 스마트 안경 등 미래 웨어러블 제품 개발을 고려해 왔다고 전했다. 그러나 현재 스마트링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통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와 퓨리케어 에어워셔, 워시타워와 쿠쿠 6인용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등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또 '신학기 위캔드' 특별전을 통해 한샘 샘키즈 수납장과 듀오백 아동용 의자, 어린이집 낮잠용 이불 등 130여종의 상품을 소개한다. 즉시 할인 최대 60%에...
"샤워하다 '앗! 차가워' 하지 마세요"…LG의 '신박한 제품' 2024-02-23 10:16:04
욕실 솔루션 컨셉도 함께 공개한다. 에어케어 제품은 습기 배기용 팬과 건조를 위한 온풍 드라이용 팬으로 구성돼 실내의 온·습도를 관리한다. 제습과 난방을 동시에 활용해 빠르게 실내 공간을 건조하고, 온풍으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영유아를 키우는 가정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용자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깨끗한 물로 샤워 즐긴다"…LG전자, 욕실용 가전 첫선 2024-02-23 10:00:02
에어케어 제품은 습기 배기용 팬과 건조를 위한 온풍 드라이용 팬으로 구성돼 실내의 온·습도를 관리한다. 제습과 난방을 동시에 활용해 빠르게 실내 공간을 건조하고, 온풍으로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미러는 욕실에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린이를 위한 양치법과 같은 비디오...
넥스트플레이어, 2023년도 매출 530억 달성... 전년 대비 15% 성장 2024-02-23 10:00:00
노력하겠다”라며, “2024년에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과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사업 성장에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한 데이터 커머스 기업으로, 현재는 20~30대를 위한 헬스케어 및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 헬스헬퍼, 페이퍼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