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국 전문매체들, '이 TV'에 극찬 쏟았다 2020-06-08 14:29:10
모니터도 OLED의 명암비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능가할 수 없다”(미국 IT 매체 ‘디지털 트렌드’) "잠재 소비자들이 OLED 제품에 입문하기에 적합하다"(미국 '포브스'지)와 같은 호평이 이어졌다. 남호준 LG전자 HE연구소장(전무)은 “48형 LG 올레드 TV는 고객에게 게임과 영화에서 생동감 넘치는 프리미엄...
분리하고 분산하고…코로나 시대 오피스 트렌드 변화 2020-06-08 14:07:37
올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7% 증가했다. 모니터 거치대를 통해 대형 화면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무선 화면공유시스템인 '클릭 쉐어'로 모니터 화면을 전환할 수 있도록 제작돼 화상회의 등에 적합한 제품이다. 퍼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독립적이며 분리된 사무실 공간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며...
외신들 "LG전자 48형 올레드 TV, 진정한 게임 체인저" 2020-06-08 11:24:35
제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미국 IT 매체 ‘디지털 트렌드’는 “LG 올레드 TV(48CX)가 게임을 하기에 멋진 제품일 수 있게 하는 것은 화질”이라며, “‘CES 2020’에서 봤던 어떤 모니터도 OLED의 명암비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능가할 수 없다”라고 감탄했다. 또 “작은 거실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하고 책상 위에...
"LG 올레드 TV, 게이머가 꿈꿔온 스크린"…해외서 '호평' 2020-06-08 10:00:02
'디지털 트렌드'도 "LG 올레드 TV(48CX)가 게임을 하기에 멋진 제품일 수 있게 하는 것은 화질이다. CES 2020에서 본 어떤 모니터도 OLED(유기발광다이오드)의 명암비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능가할 수 없다"며 "작은 거실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하고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해도 과하지 않아 거실과 데스크톱의 간극을...
中 진출 10년 만에…'두부왕국' 사로잡은 풀무원 2020-06-01 17:37:57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중국에서도 비대면 소비가 트렌드가 되면서 e커머스(전자상거래) 채널에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했다. 중국은 글로벌 두부 소비량의 30%를 차지하는 ‘두부 대국’이다. 연간 250만여t을 먹는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중국 두부시장 규모는 2015년 74억1600만달러에서...
삼성전자, 업계 최대곡률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G7' 출시 2020-06-01 11:16:22
라이팅을 적용했다. 모니터 높낮이와 상하좌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우수하다. 삼성전자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성장하는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달 파트너십을 체결한 e스포츠팀 T1에 G7과 G9(49형)을 독점 제공, 자사 게이밍 모니터의 우수성을 알리기로 했다....
사상 첫 `온라인 삼성고시` 성공 마무리… 서버·부정행위 우려 씻었다 2020-05-31 14:13:04
문제를 모니터로 보다 보니 첫날에는 "문제와 지문을 한눈에 보기 어렵고 집중력이 떨어진다", "문제 푸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후기들이 많았다. 그렇다 보니 삼성측의 "예년과 시험 난이도는 비슷하다"는 설명에도 불구하고 수리 영역을 비롯해 전반적인 체감 난이도가 높았다는 평가가 나왔다....
사상 첫 온라인 삼성고시 무사히 끝나…새 트렌드 될까 2020-05-31 14:01:04
사상 첫 온라인 삼성고시 무사히 끝나…새 트렌드 될까 서버 오류·부정행위 논란 없이 이틀 일정 마무리 첫날 "익숙치 않아 불편"…둘째 날은 "코로나 확산 속 다행" 긍정 반응 늘어 삼성 하반기도 온라인 시험 검토…재계 '비대면 채용' 확산 주목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최재서 기자 = 삼성이 30, 31일 이틀간...
음악 정기결제 선도…'구독경제 모델' 로 재조명 2020-05-28 15:19:41
나타나고 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는 SNS를 사용하는 전국 만 15~64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구독경제 및 구독서비스’ 관련 인식 조사를 시행한 결과 응답자 중 90.2%가 구독 서비스를 1개 이상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용 경험이 있는 구독 서비스로 음원서비스가 가장...
"집에서 노는 것도 괜찮네"…'홈코노미' 뜬다 [코로나가 뒤흔든 산업생태계] 2020-05-27 17:39:02
맞았습니다. <인터뷰> 전자랜드 관계자 "PC와 모니터가 전년대비 20%까지 성장했고, 65인치 대형TV 판매도 30% 증가했습니다. 재택근무나 온라인수업, 무관중 스포츠 경기가 늘면서 소비자들의 구매패턴도 달라진 것으로…" 국내에서 넷플릭스 월 결제금액은 439억 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상황. <인터뷰> 김용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