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국대 창업지원단, 현장밀착형 멘토 '예비창업자들의 '든든한 동반자' 2015-12-07 15:40:27
단국대 데모데이’를 진행했다. 데오데이는 창업지원교육에 참가한 창업기업들의 제품소개와 전시를 통해 부족한 점을 보완하기 위한 자리였다. 염기훈 창업지원단 센터장은 “앞으로 예비창업자가 동행하는 글로벌 해외설명회, 소외계층을 위한 탈북민 창업교육 등 단국대 창업지원단만의 특색사업들을 발굴해...
전경련, 농수산 창업자에 성공 경험 전수 2015-12-01 13:30:06
예비창업자 40명이 참가한 이날 멘토링 데이에서 창업 아이디어 사업화 전략과 제품개발, 판로개척 등에 관해 대기업 출신 경영자문봉사단들의 경영 노하우와 비즈니스 경험이 제공됐다. 꼬막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화장품, 밀봉용기 등 향균성 제품을 만드는 ㈜드림라인에 대형마트 유통망 구축, 해외시장...
최경환 "노사정 대타협 실천 안되면 세계적 웃음거리"(종합) 2015-11-11 18:56:26
이끌 수 있도록 디자인, 연구개발(R&D), 판로확보, 인력 확보 등을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 부총리는"경기회복의 모멘텀이 공고해지도록 4분기 중 9조원 이상의 유효수요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는 20일부터 열리는 민간주도의 쇼핑대전 'K-세일데이' 행사에 40억원의...
최경환 "노동개혁, 중소기업에 인력유입 환경 만들 것" 2015-11-11 16:15:05
이끌 수 있도록 디자인, 연구개발(R&D), 판로확보, 인력 확보 등을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 부총리는 "9월 산업생산이 5년 반 만에 최대폭으로 증가한 점을 들어우리 경제가 내수를 중심으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이후 경기회복의 모멘텀이 공고해지도록 4분기 중 9조원 이상의...
유통가 '코리아 블프' 기세 몰이…20일부터 'K-세일데이' 2015-11-08 10:17:19
참여한다.업체들의 참가신청은 11일부터 k-세일데이 공식홈페이지(www.k-saleday.com)를 통해 받는다.참여기업, 행사품목, 할인율 등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또 행사기간에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촉진과 판로개척을 위한 상품박람회도 개최한다.대한상의는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내수 침체와...
'코리아 블프 기세 몰아'…K-세일데이 열린다 2015-11-08 10:00:06
모두 참여한다. 업체들의 참가신청은 11일부터 K-세일데이 공식홈페이지(www.k-saleday.com)를통해 받는다. 참여기업, 행사품목, 할인율 등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에 중소기업 제품의 판매촉진과 판로개척을 위한 상품박람회도 개최한다. 대한상의는 "이번 행사가...
현대차그룹-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중간성과 발표회 열어 2015-11-03 15:21:58
총 35개 업체에 기술이전, 투자유치, 판로개척 등 경영 전반에 관련된 도움을 제공해 왔다. 올해를 포함해 5년간 100개 이상의 업체를 지속적으로 지원∙육성할 계획이다. 3일 열린 1, 2센터의 중간 성과 발표회는 각 센터의 특징을 살려 서로 다른 장소에서 각자의 성과가 효과적으로 표현될 수 있는 방식으로...
[2015 한국의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콜센터·모바일 서비스 혁신…맞춤 상담 2015-10-20 07:03:23
대상으로 한 콘텐츠 인큐베이팅 공간이다. 컨설팅과 판로 확대를 지원해 지역 상권과 상생을 추구한다.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오픈형 데이터 홈쇼핑인 t-커머스 채널 ‘롯데원tv’도 만들었다. 상품 수와 편성시간 제한 없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여기선 입점 신청부터 계약까지...
"세계 각국의 최신 문구 한자리에 모인다" 2015-09-23 11:22:50
촉진을 위한 제21회 신제품경진대회, 판로 확대를 위한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문구바이어 초청 매칭상담회, 문구경영 정보제공을 위한 문구유통업 및 문구2세 경영자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하여 실질적인 상담 기회 및 정보교류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열린 체험학습을 통한 창작의욕고취와 체험 학습의 장으로...
롯데홈쇼핑, 대규모 할인전 진행…소비활성화·협력사 재고 소진 목적 2015-08-21 10:09:20
`박싱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박싱데이는 고객들에게 불황 속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판로를 찾지 못하는 협력업체의 재고 부담을 해소하고자 기획됐습니다. 앞서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총 150여개 협력업체가 참여한 1차 박싱데이를 실시한 바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TV뿐만 아니라 온라인 채널인 롯데아이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