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서대 산업디자인 학생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휩쓸다 2013-09-30 11:44:45
어워드라고 한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포럼디자인 주최, 하노버 전시센터 주관으로 1953년에 시작됐다. 커뮤니케이션, 컨셉, 프로덕트, 머티리얼, 패키징으로 나누어져 있다. 1980년 시작된 미국 idea는 미국산업디자이너협회와 비즈니스위크지가 주최하는 공모전이다. 독일 레드닷이나 if보다는 그 역사가 짧지만,...
볼보차코리아, V40 R-디자인 출시 2013-09-16 11:45:46
은 소비층을 겨냥했다. 겉모양은 r-디자인 전용 스타일링을 적용했다. 그릴은 고광택 메탈 프레임에 r-스타일 뱃지를 배치했다. 범퍼 그릴도 무광 블랙 소재를 활용한 r-디자인 전용으로 교체했다. 양 끝에는 날렵하게 다듬은 led 주간주행등을 마련했다. 또 사이드미러 캡, 리어 디퓨저, 듀얼 배기...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큰 목소리·과자 사랑으로 '달콤한 인연' 찾았죠 2013-07-22 17:33:38
다리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오리온 pi(패키징 이노베이션)팀의 막내인 그는 “제품 기획단계부터 적합한 포장재를 선택하고 환경을 고려한 포장법과 효율적인 물류 프로세스를 통해 어떻게 하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를 고민하고 해결하는 것이 제 일”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대학에서 고분자, 소재, 식품 ...
[위클리트렌드세터]습기와의 전쟁, 수분흡착기능성필름 선보여 2013-07-19 11:25:05
있다. 보스팩은 지난 2012년 5월 지식경제부 주최로 열린 미래패키징 신기술 정부포상에서 기업부문 코리아스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세계포장협회(wpo)가 세계 40여개 회원국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2013 월드스타상'을 거머줬다. 이 상은 생활용품, 화장품, 의약품 등 세계 주요 국가의 포장제품...
디자인인력양성, 고용연계형으로 추진 2013-06-13 11:00:55
하는 7개 내외 컨소시엄을 구성할 계획이다. 융합형 디자인 대학(원) 육성, 코리아디자인멤버십, 패키징 인력양성 등 작년까지 추진해온 사업은 올해도 계속한다. 산업부는 이달 중에 디자인인력양성사업 공고를 내고 이르면 다음 달에 사업자를 선정한다. sewonle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로레알그룹, 홍익대학교와 ‘로레알 오픈 이노베이션 패키징 챌린지 아시아’ 진행 2013-04-22 15:28:23
오픈 이노베이션 패키징 챌린지’는 세계 유수의 대학들과 함께 패키지 혁신을 시도하는 로레알의 산학 협력 프로젝트로 현재까지 약 100 여명의 학생들이 300 개 이상의 아이디어를 제안하여 실제로 12 개의 수상 아이디어를 배출했다. 로레알은 지난해 말, 유럽권에서 아시아권으로 프로그램을 확대했으며 한국의...
르노삼성자동차,2014년 형 QM5 출시,2.0 가솔린 신규모델 선보여 2013-04-22 11:49:22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최적으로 튜닝된 응답성과 패키징을 통해 실용영역에서 최상의 성능을 구현했다. 밸런스 샤프트를 적용해 부밍 노이즈 및 진동을 저감시켰다. 연비도 10.6 km/l로 경쟁사 제품대비 우수하며, 가솔린 suv모델 최저 가격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se (2250만원),...
르노삼성, 2014년형 QM5 가솔린 모델 출시 2013-04-22 11:28:24
장착한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최적으로 튜닝된 응답성과 패키징을 통해 실용영역에서 최상의 성능을 구현 하였으며, 밸런스 샤프트를 적용하여 부밍 노이즈와 진동을 저감 시켰습니다. 연비 또한 10.6 km/l로 가솔린 SUV모델 최저 가격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 했습니다. QM5 가솔린 2.0 2WD 모델은 SE (2,250만원),...
[뷰티신상] 얼굴에 화사한 봄을 담았다 2013-04-15 12:10:02
디자인과 어우러져 매혹적인 세련된 여성의 이미지를 연상시켜준다. 반면 ‘로 드 미샤 렛 잇 비(let it be)’는 꾸밈없이 순수하며 사랑하는 사람을 해서라면 무조건 적인 착한 여자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쟈스민과 가드니아 향이 화이트 바틀 디자인과 어우러져 따뜻하고 밝은 순수한 여성의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굉장히 꼼꼼하고 프로패셔널하다. 제품 디자인, 파운데이션 텍스쳐와 사용감, 패키징까지 모두 공동 작업했다. 제작 에피소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면 엔프라니 ‘바이 제이 듀얼 파운데이션’은 제품 마다 제이 마뉴엘의 사인이 새겨져 있다. 한번은 샘플에 제이의 사인을 입혀 뉴욕으로 보냈더니 보다 직선적인 필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