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SK텔레콤 LTE', LTE-A 첫 상용화…스마트 라이프 선도 2013-07-17 15:30:24
철저한 관리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한국도자기, 세계 70여개국에 본차이나 수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삼육보건대학교, 보건분야 특성화 대학으로 명성[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07-10 15:30:06
2013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 제주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호텔, '휴먼웨어' 대대적 혁신…친절·배려로 고객 서비스▶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갤럭시S4', 사진 찍고 음악·게임 즐기는 '삶의 동반자' 2013-07-03 15:30:23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오뚜기'참깨라면', 고소한 맛·얼큰한 국물 '환상조합'▶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삼성전자'삼성 ativ스마트pc', 노트북·태블릿 동시에…학생·직장인에 안성맞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07-03 15:30:05
방송통신위원회가 발표한 2012년 통신서비스 품질평가에서 ‘매우 우수’인 s등급을 받았다. 특히 이용자가 사이트 주소를 입력한 시점부터 화면이 모두 표시되기까지 측정한 웹서핑 시간은 1.0초로 가장 빠른 것으로 조사됐다. 이 같은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아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하성민·사진)은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1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동통신 분야 경쟁이 치열하지만 고객과의 ‘행복 동행’을 통한 ‘최고의 고객가치 지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매달 고객의 목소리 청취 sk텔레콤은 사업총괄(사장급) 직속 조직으로 고객중심경영실을 두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노사문화 우수 기업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내근, 외근, 콜센터 만족도 1위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 대통령상 최다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박상범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상보증 3년 연장 · 24시간 AS 2013-06-26 15:41:46
3년 연속 ‘서비스 품질지수’ 정상에 올랐다. 회사 관계자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데서 끝나지 않고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며 꾸준한 만족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1995년부터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한 노력이 빛을 발했다”고 자평했다. 고객감동 5대 행동 지침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sk텔링크(대표 박상준·사진)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3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5년 연속 정상을 지켰다. 이번 조사에서 이 회사의 국제전화 브랜드 00700은 △본원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등 대부분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행복 경영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증권 "고객 자산관리 고민 해결이 사명" 선포 2013-06-26 15:37:29
삼성증권(대표 김석·사진)은 6년 연속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증권부문 1위로 선정됐다. 1992년 삼성그룹으로 편입된 삼성증권은 10년 넘게 쌓아온 자산관리 노하우가 결집된 인프라와 1000여명의 pb(프라이빗 뱅커·고객의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사람)를 갖추고 있다. 또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교원웰스, 초심·진심·열심 '세심서비스' 로 고객감동 2013-06-26 15:35:31
ks-qei(한국사용품질지수), ks-cqi(콜센터품질지수)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도 정수기 부문 1위에 올랐다. 교원그룹은 2002년 생활과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생활용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공급하는 생활문화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2003년 ‘웰스정수기’를 시작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