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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공사, 적십자사와 휠체어 지원 협약 2014-09-19 09:39:27
기관은 올해 전국 교통사고 피해자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휠체어 175대와 실버카 539대를 지원합니다. 지원액은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의 모금활동을 통해 마련됐습니다. 도로공사 관계자는 “그동안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버스 기증, 헌혈증 기부를 통한 난치병 어린이치료 등의 생명나눔운동을 함께 추진해왔다”며...
LG그룹, 캄보디아 소외층 1만8000명 무료 진료 2014-08-26 07:02:30
굿 네이버스(good neighbors)와 내년 5월까지 ‘건강증진캠페인’ 전개를 위한 협약식을 했다. lg전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방글라데시 7개 지방도시의 소외계층 아동 및 부모 1만80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 및 보건위생교육을 진행한다. lg전자는 또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캄보디아 등에서...
제주은행, 사랑의 헌혈 봉사활동 실시 2014-07-09 09:48:52
혈액원(원장 윤여정) 이동식 헌혈버스를 이용하여 ‘사랑의 헌혈’ 활동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사랑의 헌혈’활동은 현재 도내 수혈용 혈액 수요량은 증가하고 있으나 헌혈자 수가 감소중인 현실에 안정적인 혈액 수급에 일조코자 2개월에 한 번씩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본점에서 이동식...
"헌혈로 사랑 나누세요" 2014-06-13 20:38:50
세계 헌혈자의 날을 하루 앞둔 13일 대한적십자사와 한국쓰리엠의 넥스케어가 주최한 ‘기브(give) 캠페인’에 참석한 시민들이 헌혈 버스에 ‘나눔에 관한 메시지’를 적은 포스트잇을 붙이고 있다.허문찬 기자 sweat@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메디컬 이슈] '방문 헌혈'로 건강기부 지멘스헬스케어 2014-04-30 07:00:38
상태다. 안정적인 혈액 공급을 위해서는 지속적인 헌혈 참여가 필요하다.박현구 지멘스헬스케어 대표는 “헌혈이라는 작은 실천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뿐 아니라 구성원 간의 일체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나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루멘스 복지제도, 위기 대처 비용 지원·무료법률 상담·스톡옵션…신바람나는 직원들 2013-12-20 06:58:03
버스 운영 등의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루멘스는 사회적 책임 활동에도 열심이다. 임직원 월급의 끝전을 모은 만큼 회사가 자금을 내 매달 소외 계층의 교육을 담당하는 ‘희망학교’에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다.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난치병과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아이들을 돕는 ‘사랑의...
KBS 특별생방송 ‘헌혈, 생명을 나눕시다’, 대한적십자사 ‘헌혈서포터즈 5기’ 활약 예정 2013-12-12 17:05:03
헌혈서포터즈가 신인 아이돌그룹 ‘틴트’와 함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며 시민들은 현장의 헌혈버스에서 직접 헌혈에 동참할 수 있다. 헌혈자에게는 음료교환권, 도서, 떡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또 ‘kbs 뮤직뱅크’에서 사전 촬영된 연예인들의 헌혈 독려 메시지와 함께 헌혈서포터즈 대구...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고속, 고객행복이 회사의 생존 전략 2013-12-12 06:58:04
중요한 경영활동이다. 대한적십자사의 헌혈운동에 매년 동참하고 있으며 다문화 가족 자녀들에게 아동도서와 동요 cd를 구입해 기증하는 나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고객행복경영으로 금호고속은 국내 최대 운송 기업으로 성장했다. 1946년 택시 2대로 사업을 시작한 금호고속은 현재 고속버스 757대, 직행버스 430대로...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금호고속, 고속버스부문 '으뜸' 2013-10-28 09:11:53
노선버스를 이용하고 결과를 보고하는 ‘우리버스 타기’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회의를 개최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팀별 아침 회의를 ‘서비스 생활화 회의’란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경영자는 ‘고객 행복 다짐 회의’를 직접 주관하고 있다. 사내 통신망에 있는 ‘고객 행복 경영...
[2013 한국서비스대상] 금호고속, 전 임직원 하루 60분이상 현장 근무…불편사항 즉각 개선 2013-07-10 15:30:34
버스를 이용하고 결과를 공유하는 ‘우리버스 타기’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정기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초로 ‘고객행복 모니터스’를 선발해 정기적인 피드백 보고서를 받아 이용 중 개선해야 할 점이나 제안할 점을 영업 현장에 즉시 반영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고객행복경영의 전사적인 공감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