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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늘었지만…"1인당 결제액 알리 3만3천원·테무 4천400원"(종합) 2024-04-21 11:47:50
G마켓(옥션 포함)이 3조5천548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다음으로 11번가(2조631억원), 티몬(1조8천435억원), 위메프(7천736억원) 등의 순이었다. 결제 추정액만 놓고 보면 알리익스프레스는 비교 대상 국내 이커머스 종합몰 가운데 쿠팡, G마켓, 11번가, 티몬에 이어 4위권을 형성하고 테무는 걸음마 단계다. 와이즈앱의 결...
알리·테무, 이용자 늘었지만 거래액은 '최하위' 2024-04-21 09:52:40
G마켓(옥션 포함)이 3조5천548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이어 11번가(2조631억원), 티몬(1조8천435억원), 위메프(7천736억원) 등의 순이었다. 와이즈앱이 산출한 결제 추정 금액은 만 20세 이상 성인으로 구성된 패널의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휴대전화 소액결제 등을 토대로 통계적으로 추정한 값이다. 이런 수치는 ...
알리·테무, 초저가 내세워 이용자는 늘었지만…거래액은 최하위 2024-04-21 07:31:00
G마켓(옥션 포함)이 3조5천548억원으로 뒤를 이었다. 이어 11번가(2조631억원), 티몬(1조8천435억원), 위메프(7천736억원) 등의 순이었다. 결제 추정 금액만 놓고 보면 알리익스프레스는 비교 대상 국내 이커머스 종합몰 가운데 쿠팡, G마켓, 11번가, 티몬에 이어 4위권을 형성하고 테무는 걸음마 수준이다. 와이즈앱이...
아마존, '49달러 이상 구매' 한국 무료 배송…11번가 "일시 프로모션" 2024-04-18 10:17:13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11번가를 건너 뛰고 한국 직진출을 위한 사전 작업 아니냐는 관측도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11번가와 무관한 아마존 닷컴이 진행하는 일시 프로모션"이라며 "11번가는 SK텔레콤 구독 서비스인 우주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마존 직구 상품을 무료 배송하는 등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아마존, 49달러 이상 한국 직구 무료배송 프로모션 2024-04-18 09:08:30
작업 아니냐는 관측도 있다. 아마존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인 11번가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2021년 8월부터 간접적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해왔다. 아마존이 한국 시장에 직진출할 경우 한·중·미 업체가 경쟁하는 글로벌 이커머스의 각축장이 될 수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
아마존의 파격…韓직구 제품 무료배송 2024-04-17 20:50:10
것이었다. 하지만 아마존은 직진출 대신 2021년 11번가와 손잡고 간접 진출로 방향을 틀었다. 11번가에 아마존이 입점하는 형태로 진출했다. 11번가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무료배송을 해줘 시너지 효과를 노렸다. 멤버십이 없는 소비자는 2만8000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았다. 하지만 이 전략은 사...
"49불 이상 주문 무료배송"…아마존, 7조 韓 직구시장 정조준 2024-04-17 20:43:30
무료배송 품목에 해당됐다.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앞서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49달러 이상 무료 배송 서비스에 나선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앞서 아마존은 SK텔레콤의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를 연결고리로 한 SK텔레콤-아마존-11번가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단독] 아마존 "49불 이상 한국 주문 무료배송"…파격 승부수 2024-04-17 17:53:46
따라 다르다"고 설명했다.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앞서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49달러 이상 상품에 대한 무료 배송 서비스에 나선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앞서 아마존은 SK텔레콤의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를 연결고리로 한 SK텔레콤-아마존-11번가 협력을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한 바...
강달러에 면세업계 환율보상 대책…직구족, 미국보다 중국·일본 2024-04-17 11:12:23
1조8천574억원으로 2위, 일본은 엔저효과로 11.0% 증가한 4천742억원으로 3위에 각각 올랐다. 국내 이커머스 업체들도 강달러 현상 장기화에 대비하고 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큐텐의 이커머스 그룹인 티몬과 위메프, 인터파크커머스는 강달러 장기화에 대비해 디지털·가전처럼 환율 영향이 큰 고가 제품보다 단가가...
숏폼+커머스 '숏핑'에 지갑 여는 MZ 2024-04-16 18:18:36
주요 커머스 플랫폼들도 숏폼 도입에 적극적이다. 11번가는 올초 숏폼 서비스 ‘플레이’를 도입하고 전문 크리에이터를 모집 중이다. 현재 정식 계약을 맺은 크리에이터는 100여 명. 향후 500명까지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는 48시간만 노출되는 숏폼인 ‘스토리’ 기능을 출시했다. 중고품 거래 앱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