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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1위 기업들] KT, 통신 패러다임 '고객 중심'으로 2014-11-18 21:52:54
kt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달라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특성에 맞춘 상품 개발 및 영업 프로세스 혁신으로 체감 품질 1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365일 개통, 24시간 내 불편 처리가 원칙이다. 통신요금 명세서는 pdf파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대기시간을 1초라도 단축하라’는 목표를...
자동차 서비스 '카톡' 으로 상담하세요 2014-10-28 07:00:23
인터넷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bmw 커넥티드 드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시작한 텔레매틱스 서비스다. bmw코리아는 사고로 에어백이 터지거나, 운전자가 sos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bmw 콜센터에 연결되도록 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KT, 통화품질·다양한 요금제 '호평' 2014-10-07 07:03:16
이 분야에서도 kt가 11년 연속 1위(역대 11회 1위)를 차지했다. kt는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요소만족도 부문에서는 정확한 요금 부과, 개통 및 설치 약속의 이행, 콜센터 서비스, 빠른 속도 및 신뢰도 등의 항목에서 경쟁사를 따돌린 것으로 나타났다.국제전화 산업의 만족도는...
KB국민카드, `olleh 만마일 KB국민카드` 출시 2014-10-02 09:09:43
`KT LTE 월정액67 이상 요금제` 12개월간 자동 납부 유지 시 아시아나 항공 5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카드 발급 신청은 전용 콜센터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 `케이월드(K-World)`는 1만원, 국내외겸용(VISA) 1만 5천 원입니다. 이재연 KB국민카드 제휴사업부 팀장은...
KT, 201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이동전화분야 1위 2014-09-18 16:49:17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감철수 KT 고객최우선경영실 전무는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KT의 노력이 품질만족지수 2개 분야 1위 달성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최고로 만족하게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고객 접점에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문자...
고속도로 교통정보, 스마트폰 앱에 맡기세요 2014-09-04 07:00:17
물론 콜센터(1588-2504)를 이용해서도 전국 고속도로 상황을 파악할 수 있고, 상담원과 통화도 가능하다.이용자가 많아 통화 연결이 잘 안될 경우 ‘교통정보 휴대폰 문자상담’을 이용하면 된다. 휴대폰으로 ‘출발ic명 도착ic명(예:서울 부산)’ 또는 ‘노선명 방향(예:경부선 서울)’을...
KTIS, 고졸취업 위해 특성화ㆍ마이스터고 학생 대규모 채용 2014-07-28 11:51:38
kt 그룹의 콜센터 전문기업인 케이티스(www.ktis.co.kr, 대표 맹수호)가 '일자리 창출', '고졸취업 활성화'를 위해 특성화ㆍ마이스터고 학생을 대규모로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컨설턴트 직군 450여명이며, 현재까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이 진행됐다. 최종합격자는 오늘(28일) 발표된다....
KTIS, 특성화·마이스터고 학생 대규모 채용 2014-07-28 09:39:04
kt그룹의 콜센터 전문기업인 케이티스가 고졸취업 활성화를 위해 특성화·마이스터고 학생을 대규모로 공개 채용한다고 28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컨설턴트 직군 450여명이며 현재까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이 진행됐다. 최종합격자는 이날 발표된다. 케이티스는 2012년부터 연간 두 차례...
KT스카이라이프, 새로운 BI 발표 2014-07-23 13:18:40
이끌어나갈 뉴미디어로서의 차별성을 의미한다고 KT스카이라이프는 밝혔습니다. 또 붉은색(red)과 짙은 회색(charcoal gray)을 사용해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로 탈바꿈했습니다. 붉은색은 열정과 혁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상징하며, 짙은 회색은 신뢰, 프리미엄, 첨단 방송 기술을 의미합니다. 스카이라이프의...
[2014 한국서비스대상] KT, 365일 개통·24시간내 불편처리…10배 빠른 '기가인터넷 시대' 주도 2014-07-10 07:01:58
인정받은 것이다.kt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의 특성에 맞춘 상품 개발 및 영업 프로세스 혁신으로 체감품질 1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365일 개통, 24시간 내 불편 처리, 바로 응대하는 콜센터 등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kt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