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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오는 6월에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 개최 2015-04-01 16:56:21
먼저, 세월호 사고를 계기로 해양 안전 및 구조장비의 선진화 및 보급의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오는 6월 지역특화전시회 1호로 국민안전처와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를 공동 개최할 예정이다.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양장비 제품을 개발·판매하는 국내외 기업과 제품을 필요로 하는 국가 및 단체, 기업들 간의...
대우조선해양 조직개편 주중 마무리 2015-04-01 15:58:19
대우조선해양이 이르면 이번 주 안에 조직개편 작업을 마무리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대우조선해양은 상선과 해양플랜트 분야를 각각 선박사업본부와 해양플랜트사업본부로 분리해 별도의 조직을 두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상선과 해양플랜트 분야는 기존에 사업총괄부문 안에 있었던 분야로, 책임경영 강화를 위해 두...
대우조선해양, 조직개편…비상경영 체제 돌입(종합) 2015-04-01 15:20:13
대우조선해양 노조 움직임 등 추가>>고재호 사장 "'황금알 낳는 거위' 배 가르는 우 범해선 안돼" 대우조선해양[042660]이 책임경영 체제 구축을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조직을 다잡기 위한 비상 경영체제에 돌입했다. 대우조선해양은 기존 사업총괄 부문에 묶여 있던 상선과 해양플랜트 분야를 각각...
대우조선해양, 조직개편…비상경영 체제 돌입 2015-04-01 11:26:04
대우조선해양[042660]이 책임경영 체제 구축을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조직을 다잡기 위한 비상 경영체제에 돌입했다. 대우조선해양은 기존 사업총괄 부문에 묶여 있던 상선과 해양플랜트 분야를 각각 선박사업본부와 해양플랜트사업본부로 분리해 별도의 조직으로 두는 방향으로 조직을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중공업, 실적 견조…투자의견 `매수` 상향" - 하나대투 2015-04-01 09:05:35
탱커를 수주해 올해 한국 조선업이 수주한 38척의 탱커 절반 가량을 차지했다"고 말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산유국간의 원유 공급경쟁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여 현대중공업을 비롯한 한국 조선업체들의 상선 수주가 늘어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하나대투증권은 현대중공업의 1분기 연결 실적을 매출액 12조 9천억...
GS그룹 출범 10년…외형 3배로 커지며 100년 기업 준비 2015-03-27 11:00:08
나서고 있다. 비록 조건이 맞지 않아 인천정유, 하이마트, 대한통운, 대우조선해양[042660]등의 인수에는 실패했지만 주력사업의 시너지효과를 높이기 위해 에너지 분야의 기업들을 꾸준히 인수했다. 2005년 11월 LG에너지(현 GS EPS)를 시작으로 2009년 5월 ㈜쌍용(현 GS글로벌),2010년 11월 DKT(현 GS엔텍),...
30대그룹 최근 5년간 29조원으로 203개사 인수·합병 2015-03-25 06:11:09
조선해양│ 5 │ 34.0 │삼우중공업(17), 삼우중공업(13) 등 │├──────┼──┼─────┼─────────────────────┤│ 효성 │ 5 │ 31.1 │아이비스포츠(16), 기웅정보통신(7) 등 ...
현대중공업, 조선 3사 경영부문 유사업무 통합 2015-03-24 11:00:10
설명했다. 그동안은 경영지원 분야에서 유사한 업무를 계열사별로 각각 수행하는 것이 당연시 여겨졌으나 작년에 그룹이 창사 이래 최대폭의 적자를 보는 등 경영 상태가 어려운 상황에서 한푼이라도 더 비용을 아끼려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현대중공업은 세계 조선 경기 침체와 해양플랜트 비용 증가 등으로...
STX조선해양, 싱가포르서 중형 유조선 2척 추가 수주 2015-03-19 15:58:59
유조선을수주한 데 이어 BW와 추가 계약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그리스, 홍콩 선사와도 옵션계약을 논의 중이다. STX조선해양은 중형탱커 외에도 최근 디자인 개발을 마친 1만1천∼2만1천TEU(1TEU는 20피트짜리 컨테이너 1대분)급 대형 컨테이너선과 최근 유가 하락으로 인해 시장 회복이 기대되는 대형 유조선, 전략...
은행권 '부실기업 쓰나미'…"경남기업은 시작 불과" 2015-03-19 08:03:32
변하게 된다.극심한 불황에 시달리는 조선 분야 부실기업은 사정이 더 안 좋다. 2010년 채권단과의 자율협약에 들어간 후 5년 동안 6000억원 가량의 지원을 받은 spp조선은 최근 4850억원의 추가 지원을 요구했다. 세계 조선업의 불황이 장기화하면서 경영난을 벗어나지 못한 탓이다.추가 지원이 이뤄지면 총 1조원이 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