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우디, 하반기 럭셔리 SUV `출격`‥품질에 주력 2013-04-18 16:28:29
전략도 구상 중임을 시사했다. 판매 부문에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세일즈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 현재 19개인 전시장을 23개로 확충하고, 판매직원 수도 지난해 520명에서 600명으로 늘린다. 우수 직원은 `마이스터`로 임명해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타머 사장은 국내 독일 완성차 가격이 다른 나라에 ...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 2013-04-18 15:29:03
비해 10% 감소했다.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요금제를 자주 바꾸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정책을 내놓고 멤버십, 전용 단말기 등 혜택을 계속 늘릴 계획이다.” ▶점유율을 높이지 않고 지키기만 한다면 앞으로 중·장기 매출 성장은 어디서 이끌어낼 생각인가....
중저가 화장품 잘 나가는 까닭은 … 4000억 시장으로 성장 2013-04-18 14:44:24
뷰티 전문 md를 활용해 유명하지 않지만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화장품을 발굴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며 "판매자인 화장품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높은 매출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아우디코리아 "서비스 질적 성장에 주력하겠다" 2013-04-18 14:40:11
타머 대표는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수입차의 성장세만큼 서비스에 대한 기대수준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기술, 제품 서비스 측면에서 더 나은 퀄리티를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또 국내 수입차와 부품 가격이 비싸다는 지적에 대해 "한국 소비자의 요구에...
아우디, 품질 및 AS 향상으로 올해 1만6천대 판다 2013-04-18 14:08:34
아우디 코리아가 올해 판매량 보다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집중하겠다는 전략을 내놨습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늘(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런 내용의 올해 세부사업 전략 `아우디 4 퀄리티(4Q)`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아우디 4 퀄리티(4Q)`는 제품 및 기술, 판매, 애프터...
[2013대표브랜드] 가보건강침대,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의 절대 강자로 등극 2013-04-17 17:59:16
고품질의 프레임들과 더하여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소비자가 각자의 상황에 알맞은 건강침대를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까지 더해 주고 있다.또 하나 소비자가 선호하는 건강침대는 높은 품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 일 것이다. 가보건강침대는 생산-판매-배송-as까지 본사 중심의 운영체제로 이루어진 토탈시스템을...
SETEC,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수상 2013-04-17 11:12:53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편의 노후시설 개선, 친환경 전시장 구현을 위한 전시장 내·외부 조경 공사를 추진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평가 피드백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이번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위원회에서 선정된 부분별 시상식은 오는 4월 18일...
떠오르는 강사 매니지먼트 기업 ㈜낙천, “강사에게도 소속사가 반드시 필요하다” 2013-04-12 20:36:52
강사들이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도 관리해 강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historia(지식을 통해 지혜를 얻는 모임)’를 통해 많은 책을 읽고 그 책을 통해 얻은 지식들을 서로 나누며 지식을 공유하고 시범 강의 또한 할 수 있다. 강사 한명 한명의 지식을 넓혀 주고 새로운 강의 콘텐츠를 개발함으로써 ...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해상, '세븐하트 서비스' 고객 감동…여성운전자 '안심 케어' 인기 2013-04-08 15:33:48
만족도 등을 조사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있다. 현대해상은 또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보다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voc(voice of customer·고객의 소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하고 있다. 불만을 제기한 고객들 중에서 혁신적인 서비스 개선의 아이디어를 제공한 고객을 선발해 매년 ‘thanks-voc...
현대·기아차, 1분기 중국서 '씽씽'… 판매 전년비 35%↑ 2013-04-03 16:11:16
수 있도록 품질 및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김소정 기자 sojung12@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cf 한 편에 '집 10채 값' 받는 女배우 누구길래▶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