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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통신장애 6시간 `먹통` 보상금 6배?...벌써2번째 이용자 뿔났다 2014-03-21 10:10:30
요금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SKT 통신장애에 대해 누리꾼들은 "SKT 통신장애, 약관에 나와있는대로 해야 하는 것 아닌가?" "SKT 통신장애, 이건 무조건 보상 받아야지" "SKT 통신장애, 답답해 통신장애 벌써 몇 번 째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SKT 홈페이지)...
<특징주> SK텔레콤, 대규모 통신 장애에 주가 하락 2014-03-21 09:30:12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보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이 회사는 "고객들에게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에 대한 보상방안을 마련하고 있다"고밝혔다. yuni@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통신장애' SKT, 보상 나선다 "방안 마련 중" 2014-03-21 09:00:20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다.또한 1개월간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6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도 보상이 가능하다.sk텔레콤은 지난해 2월 경남 지역에서 발생한 lte망 장애에 대해 3시간 내에 복구를 완료했음에도 고객 보상을 실시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SKT 통신장애 "보상 방안 마련 중"…얼마 받을 수 있을까? 2014-03-21 08:33:45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다.또한 1개월간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6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도 보상이 가능하다.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skt 통신장애, 보상은 당연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skt 통신장애, 정말 불편했다", "skt 통신장애, 왜 하필 그 시간이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경닷컴 뉴스팀...
SK텔레콤 전화불통 무려 6시간 지속··SKT 통신장애 늑장 대응 비난 `폭주` 2014-03-21 07:21:57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약관에는 고객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면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연합뉴스) `SK텔레콤 전화불통` `SK텔레콤 전화불통 시간` `SK텔레콤 전화불통` 보상...
SK텔레콤 보상 어떻게?··"통신장애 피해 규모 파악도 안돼" 2014-03-21 06:57:04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약관에는 고객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면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연합뉴스) `SK텔레콤 통신장애 보상` `SK텔레콤 보상`...
SK텔레콤, 새벽까지 불통…가입자들 분통에 "보상하겠다" 2014-03-21 03:13:23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다.또한 1개월간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6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도 보상이 가능하다.sk텔레콤은 지난해 2월 경남 지역에서 발생한 lte망 장애에 대해 3시간 내에 복구를 완료했음에도 고객 보상을 실시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통신장애' SK텔레콤, 보상 가능성 얼마나… 2014-03-21 01:37:36
피해보상 약관에 명시…규정시간 미달이지만 사례 있어 지난 20일 저녁 sk텔레콤의 네트워크에서 장애가 발생해 가입자들의 전화통화가 불통이 되는 등 혼란이 빚어진 가운데 피해 보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sk텔레콤의 약관에 고객이 자신의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통신장애 빚은 SK텔레콤, 약관에 '보상' 명시 됐다 2014-03-21 00:29:21
있도록 규정돼 있다. 또한 1개월간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6시간을 초과할 경우에도 보상이 가능하다.하지만 sk텔레콤 측이 이날 장애에 대해 "약 24분간 지속됐다"고 밝힌 만큼 실제 보상으로 이어지질지는 경과를 두고봐야 하는 상황.지난 13일 오후 발생한 서비스 장애를 합쳐도 총 44여분으로 약관 상 보상 규정인...
SK텔레콤 통신장애 지속…약관에 '보상' 규정, 가입자 보상 가능하나 2014-03-20 23:31:11
고객 여러분께 결과를 알려드리겠다"고 덧붙였다.한편 sk텔레콤 약관에는 고객 책임 없이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경우 원칙적으로 기본료와 부가사용료의 6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최저 기준으로 손해배상 받을 수 있도록 규정돼 있다. 때문에 이번 통신장애가 집단 보상이나 소송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