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결혼 후 걱정 1위, 미혼남녀 모두가 걱정하는 그것은? 2013-04-18 14:10:25
‘성격차이(21.5%)’ ‘육아문제(20.3%)’ ‘가사분담(19.6%)’ ‘배우자 가족과의 관계(7.1%)’ 등을 언급했다. 또한 여성 응답자 1013명 중 29.8%는 남성과 마찬가지로 ‘경제적 부담’을 1위로 꼽았고 ‘고부갈등(28.9%)’ ‘육아문제(20.8%)’ ‘성격차이(13.3%)’ ‘가사분담(7.2%)’ 등이 뒤를 이었다. 설문을 접한...
결혼후 걱정 1위, "결국은 돈.." 2013-04-18 07:41:10
결혼 후 걱정 1위로 꼽았으며, 뒤이어 ‘성격차이(21.5%)’ ‘육아문제(20.3%)’ ‘가사분담(19.6%)’ ‘배우자 가족과의 관계(7.1%)’ 등이 있었다. 또한 여성 응답자 1,013명 중 29.8%는 남성과 마찬가지로 ‘경제적 부담’을 결혼 후 걱정 1위로 꼽았으며 ‘고부갈등(28.9%)’ ‘육아문제(20.8%)’ ‘성격차이(13.3%)’...
결혼 후 걱정 1위는 男女 모두 '이것' 때문 2013-04-18 01:26:21
‘성격차이(21.5%)’ ‘육아문제(20.3%)’ ‘가사분담(19.6%)’ ‘배우자 가족과의 관계(7.1%)’ 등이 있었다.또한 여성 응답자 1,013명 중 29.8%는 남성과 마찬가지로 ‘경제적 부담’을 결혼 후 걱정되는 가장 큰 고민 1위로 꼽았으며 ‘고부갈등(28.9%)’ ‘육아문제(20.8%)’ ‘성격차이(13.3%)’ ‘가사분담(7.2%)’...
혼수·아웃도어 매출 쑥쑥…백화점 봄 세일 성적좋네 2013-04-17 17:26:42
등 레저용품 판매도 20.3% 증가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작년에는 음력 3월(양력 4월21일~5월20일)이 윤달이어서 결혼 관련 상품 매출이 부진했다”며 “그 반작용으로 올 4월 혼수 구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과 신세계 역시 가구와 가전 등의 매출이 크게 늘었다. ‘소비 이연 효과’가...
불황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종합) 2013-04-16 10:55:42
20.3%,14.9% 증가에 그쳤다. 또 코리아나화장품은 작년 매출액이 977억원으로 전년보다 7.5% 줄었고 한국화장품[123690]은 734억원으로 4.4% 증가에 그쳤다. 우리투자증권 한국희 연구원은 "올해도 상황이 좋지 않아 고가 브랜드는 작년이랑 사정이 다르지 않고 저가 브랜드 성장도 둔화세를 보일 것"이라고...
불황 덕분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 2013-04-16 05:50:06
20.3%,14.9% 증가에 그쳤다. 또 코리아나화장품은 작년 매출액이 977억원으로 전년보다 7.5% 줄었고 한국화장품[123690]은 734억원으로 4.4% 증가에 그쳤다. 우리투자증권 한국희 연구원은 "올해도 상황이 좋지 않아 고가 브랜드는 작년이랑 사정이 다르지 않고 저가 브랜드 성장도 둔화세를 보일 것"이라고...
[金과장 & 李대리] 작업도 '사내 평판' 좋아야 성공 2013-04-15 16:59:24
36.3%가 이처럼 답했다. ‘한 사람에게 꾸준히 작업을 거는 사람’이 20.3%로 뒤를 이었고 △작업 경험이 많은 사람(17.6%) △주변 사람을 잘 활용하는 사람(16.3%) △외모가 뛰어난 사람(8.4%) 등의 순으로 응답이 많았다. 사내에서 직접 작업을 걸어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39.6%가 ‘그렇다’고 답했다. 반면 60....
외제차 수리비 국산차의 3배 2013-04-12 17:29:08
비해 20.3% 증가한 수치다. 신차 등록대수 중 외제차 비중은 2011년 7.89%에서 작년에는 10.18%로 높아졌다. 보험개발원은 외제차가 증가하면서 수리 건수는 감소하고 있지만 평균 수리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고 분석했다.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불황에도 한없이 '뜨거운' 커피 사랑 2013-04-12 05:50:04
8천937억원으로 전년(7천432억원)보다 20.3% 늘었다. 스타벅스 매출액은 3천910억원으로 전년보다 31.1% 늘어나 매출 증가 폭이 가장컸다. 카페베네 매출은 2천109억원으로 전년보다 25.5% 증가했다. 토종 브랜드인 카페베네는 2011년(1천680억원) 처음으로 외국 브랜드인 커피빈(1천338억원)을 앞지른뒤...
아이센스, 혈당진단 사업 기반 성장 기대-우리證 2013-04-05 07:48:24
미국 45.7%, 한국 20.3%, 아시아 15.1%, 유럽 11.6%, 기타 7.3%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