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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企 더 자주 찾아 아픈 곳 미리 처방" 2013-01-07 16:56:35
약 1만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1999년에 설립된 신한금속의 신금순 대표는 이 지역에서 보기 드문 여성기업인이다. 유통업체를 운영하다가 직접 제조업에 뛰어들어 지난해 매출 460억원(당기순이익 65억원) 규모로 키워냈다. 국내외 대기업에 담수화 설비용 티타늄이나 스테인리스 스틸 파이프를 납품하는 일을 주로 한다....
무이자할부 중단, 소비자 불편 가중 2013-01-07 16:30:25
신용카드 결제 비율이 80%에 육박하는 대형유통업체들은 쏟아지는 고객 불만에 난색을 표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대형마트 관계자 "얼마 전부터 일부 카드를 제외한 신용카드사들의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중단되면서 이와 관련한 소비자 문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무이자할부 서비스 중단 사태는 카드사가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카드 무이자할부 중단…대책 마련 '고심' 2013-01-07 14:03:02
유통업계에 따르면 오픈마켓 업체들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대폭 축소했다. 인터파크는 삼성·씨티카드에 대해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신한·kb국민카드 등에 대해 6~10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선 이번달 말까지만 씨티·현대·신한·국민카드 등으로 결제시에만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이들...
한솔테크닉스,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출시 2013-01-07 09:37:49
충전 패드에 부착된 LED 표시등을 통해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USB포트를 탑재해 유·무선 충전을 함께할 수 있다. 이달 하순부터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 유통업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소비자 가격은 6만원대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hopem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마켓인사이트] “고마워요 청정원” 대상, 연초 등급상향 ‘호재’ 2013-01-07 09:29:15
a에서 a+로 한 단계 상향 조정했다. 종합식품업체로 사업역량이 우수한 데다 최근 투자정책을 보수적으로 수정해 차입부담이 줄어들 것이라는 게 신평사의 판단이다. 통합 브랜드 '청정원' 등의 인지도와 생산·유통 관리 능력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대상은 각종 장류와 조미료제품이 주를 이루는 식품 부문이 주...
이번 설에는 `모바일 상품권`이 대세 2013-01-05 15:40:48
업계에 따르면 유통·식품업체들은 최근 스마트폰 대중화 추세를 고려해 명절 선물용 모바일 상품권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홈플러스는 최근 1만· 3만· 5만· 10만· 30만· 50만원권 등 다양한 가격대의 모바일 상품권을 내놓고 선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우리은행 자동화기기(ATM)에서 계좌 이체 방식으로 상품권을...
[특징주]GS리테일, 이마트 편의점 진출이슈 딛고↑ 2013-01-04 09:10:00
대형 유통업체는 자본력만으로 진입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편의점 업계에서 규모의 경제를 만들기 위한 점포수는 적어도 1000개 이상지만, 홈플러스의 365플러스 편의점 점포수는 사업런칭 1년이 넘도록 10개도 안되며, 효율도 나지 않는다는 설명이다.김 연구원은 "gs리테일의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대비...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이들의 콜라보레이션은 홈쇼핑업체와 디자이너 각각에게 메리트를 주고 있다. 업체 입장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이너의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타 업체와의 차별화는 물론 신규 고객을 유입, 새로운 성장동력을 얻게 되며 디자이너는 자신의 브랜드를 대중에게 알리고 대량생산을 통해 매출 등 비즈니스적인 부분을 강화할 수...
GS리테일, 이마트 편의점 시장 진출? "매수 기회"-한화證 2013-01-04 08:12:44
대형 유통업체는 자본력만으로 진입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편의점 업계에서 규모의 경제를 만들기 위한 점포수는 적어도 1000개 이상지만, 홈플러스의 365플러스 편의점 점포수는 사업런칭 1년이 넘도록 10개도 안되며, 효율도 나지 않는다는 설명이다.김 연구원은 "gs리테일의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대비...
TV홈쇼핑社, 판매수수료 연 140억 인하 2013-01-03 17:22:01
납품업체의 비율은 평균 85.5%에 달한다.공정위는 대형 유통업체들이 판매 수수료 인하분을 전가하려고 납품업체들에 추가 부담을 강제하는 행위를 철저히 감시하기로 했다. 특히 판매장려금을 올리고 실내장식 비용을 전가하는 방법으로 납품업체에 추가 부담을 강제하는 행위를 집중 단속하기로 했다. 지난해 말까지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