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F 경영학] 택시보다 싼 '시간제 렌터카' 집카…시간을 쪼개니 시장이 커졌다 2013-03-19 17:24:59
중 하나로 꼽힌다. 집카는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일부 차종만 제공한다. 주요 고객인 젊은층이 선호하는 폭스바겐 뉴비틀, bmw 미니, 아우디 a3와 환경친화적인 하이브리드차량인 도요타 프리우스, 혼다 인사이트 등 20종의 차량만 빌려준다. 반면 대부분의 렌터카 업체들은 소형차부터 미니밴, 기본형부터 최고급 모델까지...
이태리브랜드 로다(RODA), 국내 첫 선 2013-03-18 17:42:08
가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 시킨 이태리 의류 브랜드다. `로다(RODA)`는 모든 제품이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실크, 캐시미어를 이용하여 제품의 질이 우수하기로 소문 났으며 `신사의 도시` 이태리 의류 브랜드로써 고급 소재의 트렌디한 남성 재킷, 셔츠, 스카프로 유명하다. 세련되고 품위있는 브랜드 `로다(RODA)`는 전...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뷰웍스, 엑스레이 핵심부품 매출 두배 예상 2013-03-17 10:04:19
중심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한 엔터테인먼트회사다. 최근 원·엔 환율 하락으로 일본 사업 매출 감소 우려 때문에 연초 주가가 하락세를 보였다. 하지만 매출 감소가 제한적일 것이란 반론도 제기되고 있다. 전 세계 펀드매니저들이 투자할 때 참고하는 벤치마크 지수인 파이낸셜타임스스톡익스체인지(ftse)에 편입된 것도...
中, 유럽기업 '닥치고 M&A'…위기 틈타 저가 인수 활발 2013-03-15 16:56:28
선진국 기업의 기술과 브랜드, 노하우를 알아내기 위한 투자를 늘리고 있기 때문이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캉골, 마크 제이콥스와 콜라보 '머트스해브아이템' 2013-03-12 18:00:34
브랜드 캉콜이 세계적인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감성을 더했다. 캉골은 2013 s/s 시즌 제품으로 마크 제이콥스의 디퓨전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marc by marc jacobs)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헌팅캡 콜렉션을 내왔다. 이번 시즌에 출시된...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왜 해외 관광객들은 ‘명동’에 열광하나? ▶걸그룹 컬러 헤어, 10분이면 가능하다고? ▶미국발 상남자의 습격, 제이 마뉴엘이 한국에 온다! ▶장동건도 그루밍 족? 촉촉한 남자의 무한 매력 ▶향수 브랜드 10대를 잡아라! “저렴, 앙증맞은 디자인 인기”
라이브플렉스 "텐트 사업 올 1분기 최대 실적 목표" 2013-03-12 11:19:33
유수의 브랜드 제품을 생산 납품하고 있다"며 "텐트 사업은 2008년 매출 129억원에서 최근 4년 동안 100%가 넘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브플렉스의 텐트 제품은 '스노우피크', '콜만', '까벨라스' 등 유명 브랜드에 공급되고 있다.올해 연간 생산능력(capa)에 해당하는 주문이 모두...
[쇼킹스타일] 스캔들메이커 수영 “소속사도 통제 안되는 무한매력!” 2013-03-09 12:57:58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패션 브랜드 행사장에서도 수영은 섭외 no. 1 스타로 통한다. 콧대높은 명품 브랜드에서조차 러브콜을 보낼 정도. 단지 키크고 늘씬한 소녀시대 멤버 중 한 명에서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발돋움 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더해진 수영만의 상큼한 미소와 예능감각은 소녀시대를 떠나서도...
[쇼킹스타일] ‘명품’ 맛 본 아이돌 “그릇된 조공 문화 키운다?” 2013-03-09 08:40:02
브랜드 제품을 즐겨 착용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패션 감각이 높아진 것도 안다. 단지 걱정이 되는 것은 그들을 추종하고 따르는 팬들이 어린 10대인 점을 감안했을 때 잘못된 사고방식이 깃들면 어쩌나 하는 우려에서다. 자신들의 부모, 형제 생일은 몰라도 좋아하는 아이돌 스타의 생일을 공식처럼 외우는 학생들이 있는가...
제이에스티나, 럭키박스 시즌2 ‘러브박스 VS 프러포즈박스’ 이벤트 진행 2013-03-06 15:24:27
및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시즌 두 번째 이벤트로 탄생했다. 새롭게 탄생한 제이에스티나의 ‘럭키 박스 시즌 2’는 화이트데이에 사랑을 고백하고자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한 러브 박스와 사랑을 약속하고자 하는 프러포즈 박스의 두 가지 종류로 진행된다. 러브 박스(8만 원)에는 제이에스티나의 신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