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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차 5사, 1월 판매 소폭 감소…3.4%↓ 2015-02-02 15:49:05
보였다. 특히 르노삼성차와 쌍용차는 각각 SM5 노바, 티볼리라는 신차 효과를 앞세워 27. 5%, 25.2%씩 판매량을 늘리며 두 자릿수 증가율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기아차와한국GM의 내수 판매는 각각 8.2%, 9.0% 늘었다. 반면 완성차 5개사는 수출에서는 전년 같은 기간보다 4.8% 줄어든 60만5천712대에...
기아차, 1월 판매 25만2천여대...소폭 감소 2015-02-02 14:04:44
기아차는 "국내 판매는 신차 효과 덕분에 소폭 증가했지만, 해외 판매가 일부 공장 근무 일수 감소의 영향으로 줄어 전체적인 판매가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국내판매는 주력 차종들의 판매 호조로 지난해 같은 달보다 8.2% 증가했지만, 상대적으로 근무 일수가 더 많았던 전월보다는 23.4% 감소했습니다. 차종별로는...
기아차, 1월 판매량 25만2천774대…1.8%↓(종합) 2015-02-02 14:03:10
출시된 레저용차량(RV)의 신차 효과 덕분에 소폭 증가했으나, 해외 판매는 일부 공장 근무일수 감소가 영향을 미쳤다. 국내 판매는 올 뉴 쏘렌토(6천338대), 올 뉴 카니발(4천942대)의 신차 효과가이어지며 작년 대비 8.2% 성장했다. 올 뉴 쏘렌토는 지난달 모닝(5천780대), 봉고트럭(4천982대)을 따돌리고...
기아차, 1월 판매량 25만2천774대…1.8%↓ 2015-02-02 13:40:25
작년 출시된 레저용차량(RV)의 신차 효과 덕분에 소폭 증가했으나, 해외 판매는 일부 공장 근무일수 감소가 영향을 미쳤다. 국내 판매는 올 뉴 쏘렌토, 올 뉴 카니발의 신차 효과가 이어지며 작년 대비 8. 2% 성장했다. 해외 판매는 프라이드, 스포티지R, K3 등 주력 차종이 판매를 이끌었으나 해외 공장 근무일...
'미국시장 공략' 기아차 "시승하면 25달러 드립니다" 2015-01-31 05:45:06
딜러점을 방문해 올 뉴 쏘렌토나 옵티마(한국명 K5) 등 신차를 골라 시승하면 25달러를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적은 비용을 들여 기아차 홈페이지와 딜러점에 고객 방문을유도할 수 있다"면서 "특히 시승 체험이 늘어나면 기아차에 대한 인지도와 판매 향상 효과도 노릴 수 있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쌍용차 티볼리 열풍…'SUV=디젤' 공식 깨지나? 2015-01-30 10:31:17
선호하는 내외관 디자인으로 꾸몄다"며 "신차 출시 타이밍이 저유가 시기에 나온 것도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suv는 디젤 또는 4륜구동 모델이 전통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티볼리는 이같은 시장 환경을 보기 좋게 깼다.한국도요타가 팔고 있는 라브4는 수입차 대표 가솔린 su...
한국토요타, "신형 캠리 부진없이 순항 중" 2015-01-30 08:20:05
선호도가 예전같지 않다는 의미다. 캠리의 신차 효과가 크지 않은 또 다른 이유로는 수입차 시장의 디젤 편중도 꼽히고 있다. 디젤 수입차가 늘면서 상대적으로 가솔린 및 하이브리드의 주목도가 떨어졌던 것. 그러나 한국토요타는 급할 게 없다는 반응이다. 당초 목표했던 연...
현대·기아차, 마케팅비 '뚝뚝'…"제값받기 정책 효과" 2015-01-29 06:15:05
1천728달러로 약 25% 상승하긴 했으나신형 쏘나타 등 신차 효과에 힘입어 업계 평균인 2천787달러의 60% 수준을 유지했다. 현대·기아차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투싼ix, 아반떼, K5, 스포티지 등 볼륨 모델(대량 판매 모델)을 앞세워 세계 시장에서 제값받기 전략을 고수할 계획이다. 엔저 효과를 누리고 있는 일본...
넥센타이어, 2014년 매출 1조7,588억원···1.8%↑ 2015-01-28 15:58:12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개선 효과를 거뒀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2차 증설을 통해 창녕공장의 연간 생산능력을 1,100만본까지 끌어올렸다. 생산규모 확대로 비용을 줄여 수익성을 높이는 '규모의 경제' 효과를 거둔 것. 초고성능 타이어(uhp)의 성...
부산시민단체,르노삼성차 타기 운동 효과 2015-01-28 15:08:11
르노삼성자동차 타기 운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시민단체들은 부산 지도층을 대상으로 2014년 10월 하순부터 르노삼성자동차 타기 운동을 전개하고 ‘부산시민이 유치하고 살린 르노삼성차를 사랑하고 챙겨줍시다’는 제목의 편지글 1000여 통을 발송하고 중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