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티스 엘리베이터, 9년째 보수품질 우수업체 2013-02-12 08:29:21
케네스 말러)는 행정안전부로부터 9년 연속 승강기보수품질 우수업체로 선정됐다고 12일밝혔다. 심사기준은 보수품질 만족도, 보수품질 확보·고객안전, 현장 안전관리·자재관리 등 총 74개 항목이다.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지난해 국내 엘리베이터 업계 최초로 승강기 유지관리 대수가 10만대를 돌파한 바 있...
[자영업희망콜센터] 해장국·육개장 등 주력…속풀이전문점 변신을 2013-02-11 10:01:54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찾아야만 기대치만큼의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지금의 실적은 지출 비용과 원가를 감안하면 사실상 적자 상태입니다. 유동인구나 상권 내 활동 인구를 감안하면 월 평균 2500만원 정도의 매출을 올려야 점포 운영이 정상화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메뉴 전문화가 시급합니다. 소머리국밥...
[따뜻한 기업] SK, 환경·복지 등 사회적 기업에 장기 투자 2013-02-06 15:31:02
품질만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총족시키는 시대는 지났다”며 “이른바 공정 무역 제품을 구매하고 윤리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의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행태가 자리잡아 가고 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필수가 됐다는 얘기다. 이를 위해 sk는 그동안 다듬어...
위메이드, 와이디온라인과 고객지원 업무 협약 2013-02-05 17:54:35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비결' 이라며 '위메이드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한편,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메이드는 올 한해 4-50여 종의 완성도 높은 모바일 게임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이며 시장을 주도해...
[BizⓝCEO] (주)성광벤드, 글로벌 경기불황에도 빛나는 기술력으로 승부 2013-01-30 15:32:44
제품만족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설인프라·기술노하우의 축적은 생산공정 개선과 원가절감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경쟁력이 낮은 타 업체의 진입 자체가 어려워져 성광벤드의 글로벌 피팅 업체 1위 자리는 더욱 굳어질 전망이다. 지난해 3분기까지의 매출이 2011년 전체 매출에 육박할...
[BizⓝCEO] (주)동화 "자연°C로 건강하고 정직한 맛을 소비자에" 2013-01-30 15:32:43
품질·정성’ 3가지 도리를 지킨다는 신념 아래 거세 한우만 사용함으로서 품질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최근엔 유통마진을 포기하면서도 경기도 판교에 직영점을 마련해 그동안 고급 거세우를 쉽게 접하지 못했던 소비자와 보다 가까워지고 있다. 거품 없는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가격대의 부위별 제품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가격 대비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및 타인 추천 의도 등으로 구성했다. 조사 대상자는 한 항목당 최대 5점에서 최저 1점까지 점수를 매겼다. 이 수치는 평균 점수로 환산해 선정 결과에 반영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국산차 내구성, SM7-제네시스-SM3 1-3위에 올라 2013-01-24 16:22:00
르노삼성 sm3의 문제점이 가장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자동차 만족도 조사기관 마케팅인사이트가 발행한 품질백서에 따르면 먼저 제조사별 내구성 만족도에선 르노삼성의 문제점이 374pph로 나타나 가장 적었다. 2위는 현대차로 412pph를 기록, 2011년에 이어 2위에 올랐다. 3위는 455pp...
와바(WABAR),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2013-01-24 14:00:31
이상의 지지를 받으며 품질과 서비스 만족도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효복 ㈜인토외식산업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인정받는다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와바라는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현명한 웨딩박람회 선택법 2013-01-24 11:00:01
이번 박람회에는 듀오웨드를 이용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00여 개의 우수 웨딩업체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듀오웨딩페어는 300~400만원 대의 유명웨딩업체의 패키지 상품을 10~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예비 부부들 사이에선 이미 실속 있는 박람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