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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김순겸 대상베스트코 사업본부장 "진짜 '골목상권'은 우리가 지킵니다" 2013-01-15 10:40:11
현재 대상베스트코의 고객이 됐다"고 말했다.그 비결은 비용절감에서 찾았다. 대상베스트코는 미국 식자재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시스코(systems and service company)를 벤치마킹, 상품제조·생산부터 음식점에 배달되기까지 통상 걸리는 5단계를 축소해 단순화했다. 이 과정에서 도매상을 끌어안는 방안을 택해...
`육어당` 철저한 사전준비를 해야 성공창업 확률 높아 2013-01-15 10:10:44
통한 단단한 신뢰를 기반으로 창업자의 재정 상태를 고려한 맞춤창업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육어당 중마점 윤정현(사진 40세) 대표는 “본인이 운영하는 횟집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찾기 위해 전문가들의 조언도 구하고 시간이 나는 대로 인터넷 검색과 신문, 잡지 스크랩 등을 통해 철저하게...
'중국의 구글' 바이두의 야심 2013-01-14 17:04:46
고객 규모는 약 8000만명. 바이두는 프랑스텔레콤의 고객 기반을 활용,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바이두 측은 “북아프리카와 중동 지역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프랑스텔레콤과의 모바일 브라우저 계약을 통해 이 지역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아프리카·중동의 전체...
주택대출 금리 年3% 중반까지 떨어졌다 2013-01-14 17:03:06
않는 구조지만 고객 기반을 유지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고 설명했다.다만 이 같은 공격적인 영업이 계속 이어질지는 속단할 수 없다. 금융감독원 관계자는 “최근 은행들이 제출한 경영 계획에 따르면 올해 가계대출 증가율은 평균 2%로 예전 증가폭의 절반 수준”이라며 “은행들마다 자산 건전성...
ktcs, '스마트114'앱 시즌2 출시 2013-01-14 15:10:56
번호안내 DB(데이터베이스)에 기반, 매일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가장 정확한 전화번호를 제공한다. ktcs는 이번 스마트114 시즌2 출시를 통해 '사용지역 중복설정', '업체 리뷰작성', '사업자 매장정보 직접등록' 등 한층 강화된 전화번호검색 기능을 선보였다. 사용지역 중복설정으로 최대...
스마트폰 최신 결제시스템 ‘스마트콩 2.0’ 공개 임박 2013-01-14 14:38:55
사항은 ‘스마트콩 2.0’ 버전에는 위치기반 서비스(ldt)를 이용한 어플리케이션을 도입, 소비자들에게 좀더 쉽게 다가갈 것이라는 것이다. 또한 사업자들이 자발적으로 활동하고 움직이는 소셜커머스를 오픈하여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아이템과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마트콩’은 제너시스와 계약하여 1차 선정된 ...
`올해는 착한 카드'…하나SK 시장 석권전략 변경 2013-01-14 08:01:10
올해도 모바일 카드 업계 1위 자리를 굳히고자 고객 100만명을 유치할 계획이다. 정 사장은 "하나SK카드는 타사와 달리 스마트폰에 탑재된 모바일카드를 터치하고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압도적인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말 현재 60만명의 고객을 확보했고...
"부동산 앱 하나면 열 복덕방 안 부럽다" 2013-01-14 07:03:07
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사용자의 현재 위치를 자동으로 파악하고 주변 아파트 단지와 가격 변동률 그래프, 평면도를 제공한다. 중개수수료를 계산하고 인근 교육정보, 생활편의시설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추가 기능도 있다. 부동산114는 향후 고객 데이터를 추가해 개인별 특성에 맞는 시세와 분양 정보등을 제공하는...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대신통신기술, 통신·네트워크 종합관리…특성화고 취업 통로 제시 2013-01-13 10:03:56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 고객만족 극대화에 나서고 있다. 영상회의시스템을 비롯해 통신, 전산, si(시스템통합), oa(사무자동화)기기, lan(근거리 통신망) 종합관리서비스를 총망라한다. 전문회사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효율·저비용 정보통신 네트워크 종합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돋보인다. 고객사의 상황에...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에 슈라이어 선임 2013-01-13 09:37:00
제고를 위해 고객이가장 쉽게 인지할 수 있는 디자인 부문에서 역량을 더욱 높이고 디자인 차별화 기능을 한층 강화한다는 차원이다. 글로벌 업체로서 현대·기아차의 성장에 디자인 정체성 구축이 중대한 역할을했다고 판단한 것이다. 현대차는 2009년 유연한 역동성을 상징하는 '플루이딕 스컬프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