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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션만기, 매도 우위의 부정적 시나리오 예상"-현대證 2013-01-09 08:01:49
청산 되는 것을 말한다. 지난 2002년부터 매년 1월의 차익거래를 살펴보면 총 9회 중 1월에 차익 매도가 출회 된 횟수는 7회이고, 그 중 1조원 이상 출회된 경우가 6회를 기록하고 있다.또 외국인의 대규모 선물 주문 실수가 베이시스를 하향 조정시킨 상태로 추가 선물 매도시 베이시스의 추가 하락은 불가피 할 것으...
[조간신문브리핑] "일본식 장기불황 직면" 2013-01-09 08:00:27
-車보험 손해율 100% 넘었다 지난해 12월 자동차 보험 손해율이 100%를 돌파했다는 소식 금융면에서 전하고 있습니다. 폭설과 한파로 사고가 급증한 탓인데요. 보험료 인상 빌미가 될 까 업계 안팎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조선일보 보겠습니다. ▲조선일보 -돈 굴릴 데 없어‥"예금 좀...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세컨더리 M&A 시장 `호황` 2013-01-09 07:39:52
차에는 기존에 축적된 자산을 디레버리지를 통해 버텨나갔지만 위기 발생 5년 차가 되도록 세계적인 위기가 해결되지 않음에 따라 이제는 기업이 아깝지만 매물로 내놓은 상태다. 현금의 보유 격차가 이런 모습을 양산시키는 것이다. 또 지금은 복합업종이 상당히 뜨겁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생각해보자. 이것은 게임,...
韓-세계 경제성장률 差 14년만에 최대…저성장 굳어져 2013-01-09 04:57:07
성장률보다 높았던 것은 2009년과 2010년 단두 차례 뿐으로 우리 경제가 완전한 저성장 기조에 진입했음을 보여줬다. 과거 정권별로 각 5년간 우리나라의 GDP 증가율과 세계경제 성장률의 평균치를비교해보면 김영삼 정부(1993∼1997) 때 GDP 성장률은 7.4%, 세계경제 성장률은 3.3%로 한국 경제가 4.1%포인트 더...
조용해도 너무 조용해…보행자 안전 위협…美 "전기차 소음내라" 2013-01-08 22:16:06
않기 때문이다. 이 경우 보행자가 차가 다가오는 것을 알아채지 못해 사고가 날 확률이 높다. 특히 시각장애인은 위험에 빠질 가능성이 크다는 지적이다. 정확한 시행 시기는 추후 공지하기로 했다.일정 음량 이상의 소음을 내는 외부 장치를 달기 위해서는 차량 1대당 30~35달러의 비용이 더 든다. 업계 전체로는 연간 약...
'이웃집 꽃미남' 박수진, 하트 그리며 "본방 사수 꼭 해주실거죠?" 2013-01-08 21:13:27
허당기 가득한 반전악녀 차도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차도휘는 고독미(박신혜)의 동창생으로 독미를 세상에 숨어살게 만든 트라우마를 준 악녀다. 온라인 쇼핑몰 ceo에 걸맞는 화려한 패션을 선보이는 화려한 도시 여성으로 애교로 남자들을 녹이지만,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땐 서슴지 않고 육두문자도 날리는...
연세동문 신년인사회 2013-01-08 20:33:49
김우식 창의공학연구원 이사장, 김병수 차의과학대 재단이사 등 동문 1000여명이 참석했다. 김병수 이사와 구학서 신세계 회장은 ‘자랑스러운 연세인상’을 받았다. 한승수 전 국무총리(왼쪽부터), 박삼구 회장, 정갑영 연세대 총장, 윤형섭 전 교육부 장관, 구학서 회장, 김성주 성주그룹 회장, 김한중 차병원그룹 회장이...
'코어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오픈! 2013-01-08 18:41:32
10월 1차 클로즈드 베타를 실시해 서버 환경 및 차원 전쟁에 대한 검증을 마쳤으며, 5,000명이 넘는 테스터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오픈 된 '코어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는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더불어, 등장하는 캐릭터 및 직업군을 비롯, 핵심 시스템에 대한 분석 내용을 담고 있다. 또, 브랜드...
한전, 전력대책 마련 `부심` 2013-01-08 18:37:32
아닌 적이 없었어요. 전력그룹사에서 장기적으로 전력을 확충하는 부분이 정부에 충분히 의견개진이 돼서 공급의 여유를 갖는 것이 근원적 해결책이 아니겠는가.." 올 겨울 최대의 전력난에 직면한 전력당국. 발전그룹 사장단들도 공감하듯이 `제6차 전력수급계획`에서는 거시적 관점의 대책이 나와야 할 것으로...
[마켓인사이트] '최고 등급' 현대차, 마냥 웃을 수 없는 이유 2013-01-08 18:20:26
차 할부금융으로 수직계열화를 이뤄 그룹의 전반적인 경쟁력이 강화됐다. 다만 자동차사업에 대한 의존도가 커 단일 업종의 경기변동에 민감한 구조다. 완성차업체의 실적이 그룹 전체의 실적을 좌우하고 있다. 본사 합산 기준으로 현대차와 기아차의 수출 비중은 약 66%다. 환율 변동에도 민감할 수밖에 없다.국내 인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