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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호나이스,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수기부문 수상 2013-01-23 17:01:12
추천한 후보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조사(인터넷조사, 일대일 유선조사)와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이메일조사 등을 통해 유망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는 총 772,444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 품질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재 구매 의향도 등 측정항목 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사람인에이치알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3-01-23 14:33:15
선정했습니다. 평가 결과 사람인에이치알은 품질·서비스 만족도,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평가 항목별로 고르게 우수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이번 2년 연속 수상은 이러한 노력에 대해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보내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사...
파리바게뜨,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0년연속 1위 2013-01-23 11:49:54
만족도와 선호도 등을 투표해 선정하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대상으로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업체에 시상됩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사회와 MOU를 체결하고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해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서산시, 명품 생강한과 육성 '박차' 2013-01-23 09:41:49
한과 품질의 균일성과 안전성을 확보할방침이다. 지난해 개발한 서산 생강한과 공동브랜드를 활용해 다양한 포장디자인을 제작하고 인터넷 홍보, 식품박람회 참가, 바이어 초청 설명회, 체험프로그램 운영 등 홍보에도 역점을 두기로 했다. 시의 한 관계자는 "서산 생강한과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개최 … 피죤·파리바게뜨·삼성전자 수상 2013-01-23 08:31:09
1차로 전문가 집단이 브랜드 선호도,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발한 후 소비자평가단이 기대심리를 반영해 투표를 진행했다. 브랜드별로 '피죤'은 11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cu'와 '파리바게뜨' 10년째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kt금호렌터카...
`연간 100조 공공조달시장' 서비스계약 경쟁 확대 2013-01-22 11:24:07
등의 고객만족도 조사, 여론조사, 자료수집 등 서비스를 MAS 방식으로 공급한다. 기관 운영과 관련한 장비 설치와 유지보수, 소모품 등도 MAS 단가계약에 포함하고 통ㆍ번역과 법률 서비스 관련 상품도 개발하기로 했다. 연간 2천억원 규모인 공무원 단체보험 역시 MAS 방식으로 바꿔 보험사별 경쟁을유도하고...
[시승기] 벤츠 S500 4매틱 롱 데지뇨 에디션 vs 아우디 A8L W12 6.3 FSI 콰트로 2013-01-21 15:31:08
품질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높여준다. 최고급 오디오 브랜드인 뱅앤올룹슨 사운드 시스템은 19개의 스피커로 구성됐다.하지만 기대가 컸던 탓일까. 주행성능이나 승차감은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승차감은 여느 세단보다 좋았지만 벤츠의 그것과 차별화하거나 따라잡지 못했다. 서스펜션이 어느 정도 딱딱하면서 안락함을...
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구매, 브랜드 선호도, 서비스, 디자인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최종 선정 합니다. 마운티아는 아웃도어 라이프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독창적인 디자인, 믿을수 있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같은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인 ‘미스터리 샤퍼제’를 반기마다 실시해 모든 점포의 품질, 서비스, 청결, 상품 구색을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고객의 불만사항이나 클레임에 대해서는 고객 콜센터에서 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하자마자 즉시 처리하도록 한다. 접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