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또 한번의 기적…발끝에서 시작된다 2014-06-12 07:10:00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로는 유일한 국제축구연맹(fifa)의 공식 파트너다. 현대·기아차는 이번 월드컵을 활용해 중남미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전역에서 최대 30조원 이상의 마케팅 효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월드컵 출전국인 브라질과 멕시코, 칠레 국가대표팀과 공식 후원사 계약을 체결해...
[월드컵 마케팅] 현대·기아차, 56개국서 월드컵 시승회…30조원 마케팅효과 향해 '질주' 2014-06-12 07:00:49
이벤트도 마련했다.기아차는 지난 3월부터 5인제 아마추어 축구대회인 ‘기아 챔프 인투 더 아레나’를 전 세계 19개국에서 개최하고 있다. 국가별 예선전에는 총 8238개팀이 참가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다음달 브라질 현지에서 19개국 대표 선수들이 참가하는 결선 대회를 개최하며, 참가자들에게 월드컵 경...
[월드컵 D-1] '빗장수비' 러시아…'다크호스' 알제리…'황금세대' 벨기에 2014-06-12 07:00:27
국가 모두 최근 평가전에서 무패를 기록했다. 홍명보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은 “32개국 가운데 가장 힘든 도전이 될 것”이라며 예선전이 만만치 않음을 예고했다.오는 18일 한국과 1차전을 치르는 러시아는 조직력과 수비가 강한 팀이다. 러시아 대표팀은 대부분 러시아 프로리그에서 활약하는 국내파다. 같은...
[월드컵 마케팅] 코카콜라, 승리 기원하는 '콕콕댄스'…응원단 100명 브라질 파견 2014-06-12 07:00:09
응원지원금(1명)과 호루라기, 쿨러 백, 축구공 등이 포함된 ‘코카콜라 응원 박스’(9명)를 제공한다.브라질 월드컵 현지를 방문하는 응원단 100명도 모집했다. 선발된 100명의 코카콜라 원정 응원단은 총 3박7일 일정으로 한국 국가대표팀의 예선 2차전인 알제리전을 현지에서 직접 관람하고 응원전을 펼친 후...
[월드컵 마케팅] 하나·외환銀 '오! 필승 코리아 예·적금'…"16강 진출 땐 우대금리" 2014-06-12 07:00:07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국가대표팀 a매치 입장권 할인 혜택과 최신 스마트 tv, 국가대표 공식유니폼 등 축구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경품을 주는 행사도 열었다.같은 하나금융그룹 회사인 외환은행 역시 ‘오! 필승코리아 정기예금’을 판매한다. 1년제 기본 금리 연 2.68%에 대표팀 성적에 따라 최고 연...
액토즈소프트, '영웅의 탄생'으로 새로워진 '드래곤네스트' 2014-06-11 18:03:04
선물 상자가 주어진다. 끝으로, 한국 축구 국가대표 팀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접속한시간 및 미션 완료에 따라 '이벤트 교환권'이 지급되며, 이를 모아 npc에게서 랜덤하게 32개국 국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대회 종료 후, 1위부터 3위를 기록한 나라의 국기 숫자 보유 시...
액토즈, '라테일 시즌2', 6월의 빅5를 잡아라! 2014-06-11 15:46:09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ƌ월의 빅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6월 11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로, 특별 몬스터 차기를 비롯해 아이템 수집, 출석 체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한국 국가대표...
[무더위를 날려酒오] 맥주·양주·소주·와인…당신의 酒종목은? 2014-06-11 07:10:02
새로워진 ‘뉴 하이트’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입혔다. 12만상자만 한정 생산한 제품으로 손흥민 이청용 기성용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실제 사진을 디자인에 사용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롯데주류는 전지현 씨를 활용해 클라우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무더위를 날려酒오]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잡아라…오비·하이트·롯데 '맥주 三國志' 2014-06-11 07:00:37
있다. 하이트진로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라는 점을 내세운 월드컵 마케팅도 시작했다. ‘뉴 하이트 국가대표팀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 것.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캔맥주(355ml 24캔)와 병맥주(500ml 12병) 두 가지 형태로 나왔다.롯데주류는 계열사 유통망을 중심으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홍명보 감독 인터뷰 “조직적인 면에서는 지난 경기보다 낫다” 2014-06-10 17:56:03
평가,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6월10일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의 선 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의 평가전에서 0-4로 패했다. 이후 홍명보 감독은 경기 직후 인터뷰를 통해 “조직적인 면에서는 지난 경기보다 나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완패의 원인에 대해 묻자 “경기 초반 실수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