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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감원 '부가혜택 축소 은폐' 카드사 전면 단속 2013-10-28 06:05:19
최근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국민카드,롯데카드, 비씨카드, 하나SK카드, 우리카드 등 카드사에 부가 혜택 축소 예정인 신용카드 상품 모집 시 각별히 유의하라고 지도 공문을 내려보냈다. 이에 따라 카드사들은 자체적으로 준법감시 부서에서 부가 혜택 축소 예정 상품에 대한 회원 고지 현황을 점검한 뒤...
<모바일 신용카드 표준 경쟁 격화>(종합) 2013-10-16 09:11:01
카드에 밀린다.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롯데, 농협카드 등 앱카드 진영이 지난달말 발급한 앱형 모바일카드는 90만장 가량으로 집계됐다. 지난 5월 처음으로 이 시장에 진출한 신한카드가 54만장으로 가장 많았다. 지난달초 공동으로 진출한 회사들 가운데서는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가 각각 15만장, 11만장을,...
<모바일 신용카드 표준 경쟁 격화> 2013-10-16 06:10:10
카드에 밀린다.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롯데, 농협카드 등 앱카드 진영이 지난달말 발급한 앱형 모바일카드는 90만장 가량으로 집계됐다. 지난 5월 처음으로 이 시장에 진출한 신한카드가 54만장으로 가장 많았다. 지난달초 공동으로 진출한 회사들 가운데서는 KB국민카드와 롯데카드가 각각 15만장, 11만장을,...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프리미엄 쇼핑 할인 2013-10-14 13:18:22
하나SK카드가 모바일카드 고객만을 위한 전용 할인 서비스인 `모바일카드 프리미엄 쇼핑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11개 주요 모바일 쇼핑몰이 참여해 가맹점 별로 최대 내년 3월말까지 최대 20%할인 및 할인쿠폰 등을 제공합니다.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고객들은 GS숍 2만원과 1만원 할인쿠폰 각...
'조상 땅찾기' '휴면계좌' '카드 포인트' 조회시스템 인기 폭발… 왜? 2013-10-13 13:11:58
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하나sk카드 kb국민카드 등 7개 카드사와 외환은행 nh농협카드 한국씨티은행 등 3개 은행 카드의 적립·잔여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휴면 계좌도 통합조회시스템(www.sleepmoney.or.kr)이나 전국은행연합회(www.kfb.or.kr) 생명보험협회(www.klia.or.kr) 손해보험협회(www.knia.or.kr) 홈페이지...
신용카드 부정사용 "100% 고객 책임" 카드사 관행에 제동 2013-10-10 09:47:53
삼성카드, 현대카드, 국민카드, 비씨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하나sk카드 등 국내 주요 카드사들은 한달여 준비 기간을 거쳐 내달 중 시행할 방침이다. 금융당국이 카드사 표준약관을 강화하는 이유는 그간 카드사가 부가서비스 및 이용한도 축소, 연회비 인상 등 카드사 수익에 유리한 방향으로 정책을 바꾸기 전...
카드 이용한도ㆍ수수료 변경시 고객 고지 강화(종합) 2013-10-10 08:08:44
국민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우리카드, 하나SK카드 등 카드사에 내려 보냈다. 카드사들은 준비 기간을 거쳐 내달 중에 개정된 표준 약관을 적용할 방침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카드사의 고지 의무를 강화하고 고객에 불리한 내용을 다듬었다"면서 "새로운 신용카드...
카드 이용한도ㆍ수수료 변경시 고객에 고지 강화 2013-10-10 06:02:08
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비씨카드, 우리카드, 하나SK카드 등 카드사에 내려 보냈다. 카드사들은 준비 기간을 거쳐 내달 중에 개정된 표준 약관을 적용할 방침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카드사의 고지 의무를 강화하고 고객에 불리한 내용을 다듬었다"면서 "새로운 신용카드 개인회원...
<'4강 2중 4약' 체제 굳어진 체크카드 시장> 2013-10-07 06:10:04
SK카드(4.8%), 외환은행(3.1%)이 그 뒤를 이어 중위권에 포진했고 삼성카드[029780](1.6%), 롯데카드(1.0%), 씨티은행(0.8%), 현대카드(0.4%)는 1% 안팎의 저조한 실적을 보였다. 지난 8월 한 달간의 시장 점유율도 농협(22.1%), KB국민(21.9%), 신한(17.4%),우리(13.6%), 하나SK(4.9%), 외환(3.0%), 삼성(1.4%),...
<카드사들 "불만고객 잡아라"…임원이 직접 상담> 2013-10-06 06:10:11
악성 민원인에 대한 전화 차단은 다른 카드사에서도 도입하고 있다. 하나SK카드는 욕설, 폭언, 협박, 억지 주장을 하는 고객에게 세 차례 주의를환기시킨 뒤에도 업무 상담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상담을 종료하며, 국민카드는두 차례 경고 후 ARS로 전환된다. 롯데카드도 이달 중에 성희롱이나 폭언 고객에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