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승기, 4년 연속 피자헛 '얼굴'로…최장수 모델 '기록' 2013-01-11 09:50:09
지닌 이승기는 피자헛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이승기와 함께한 지난 3년간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가 꾸준히 상승한 다시 한 번 승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헛은 이승기와 함께 이번 달 신규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 등...
이승기, 피자헛 '터줏대감' … 4년 연속 모델 발탁 2013-01-11 09:49:53
맺었다. 피자헛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도 꾸준히 상승한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시 한 번 '승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헛은 이번 달 신규 광고 촬영을 시작한다. 이승기를 앞세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한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비상교육, 중학생 광고모델 콘테스트 실시 2013-01-11 09:37:38
브랜드 비상매쓰캔과 중학생 영·수 집중 종학학원 브랜드 비상아이비츠가 중학생을 대상으로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매쓰캔과 아이비츠 수강생 중 예비 중1부터 예비 중3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거나 지원서를 다운받아 사진...
'무료 쿠폰' 준다길래 '앱' 설치했더니…"나도 모르게 소액결제?" 2013-01-11 09:16:10
했다.기존 악성코드는 대부분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고 개인정보 탈취가 주 목적이었다. 그러나 체스트는 이미 유출된 개인정보 중 주민번호와 전화번호를 이용해 공격대상을 정한다. 기존 악성코드에서 진보된 형태다.악성코드 제작자는 특정인에게 외식, 영화 또는 유명 브랜드의 무료쿠폰을 가장해 ...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연구소와 협업하고 약손명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스터를 진행해온 코스메틱 브랜드로 단시간에 빠른 효과를 내는 것이 특장점이다. 특히 아침 세안제 약초필링과 30가지 미용재료로 만든 청려팩은 약손명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표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상태다. 이처럼 기발한 아이디어로 업그레이...
컬럼비아,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 2013-01-10 19:57:20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오는 2월 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에서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착용 후 제품 기능에 불만족 시 구입 일로부터 14일...
블랙 마틴싯봉 론니데이 이벤트 “론니 슈즈를 사면 한 켤레 더 준다? ” 2013-01-10 19:48:41
기자] 슈페리어홀딩스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블랙 마틴싯봉이 론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1월11일부터 1월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론니데이 기간에는 론니슈즈를 한 세트 사면 한 세트를 더 주는 원 플러스 원 행사이다. 이는 2012년 5월 블랙 마틴싯봉의 론칭 이후 처음 있는 이벤트로 노 세일 브랜드인...
컬럼비아, 옴니히트 품질 보장 이벤트 실시 “안 따뜻하면 환불해 드립니다” 2013-01-10 19:33:47
[김지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2월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 제품을 착용 한 후 보온기능이...
강남스타일 효과..국가브랜드 2계단 상승 2013-01-10 19:22:02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공동 개발한 모델로 국가브랜드지수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우리나라의 국가브랜드 순위가 13위로 전년 대비 두 계단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삼성연구소가 26개국 오피니언 리더 만 3천5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0월 20일부터 11월19일까지 설문조사를 벌여 도출한 결과입니다.
김하늘-코리아나, 2013 모델 재계약 체결 2013-01-10 18:10:34
세련된 이미지가 라비다 브랜드와 조화를 이뤄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도 상승하는 등 시너지 효과가 컸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도 코리아나 하면 채시라를 떠올리듯, 라비다는 김하늘과의 이미지 연상 효과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최근 김하늘은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