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팔, 10년 품질보증의 안심 손잡이 ‘매직핸즈 5’ 국내 출시 2013-01-14 23:14:15
고품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테팔은 매직핸즈 5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구매 후 10년 동안 분리형 손잡이의 수리와 교체를 보장하는 ‘손잡이 10년 품질보증 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매직핸즈 5는 손잡이에 있는 3개의 삼각...
특허청 특허분류 서비스 美 수출…870만달러 벌어들여 2013-01-14 10:42:01
분류 여부가 특허검색의 품질을 좌우한다. 이러한 중요한 업무를 미국 특허청으로부터 수주할 수 있었던 것은 한국 특허청이 그만큼 국제적으로 신뢰받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미국 특허청이 우수한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겸비한 한국 특허청의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표시하고 있어...
[BIZ Insight] 위기에 강한 현대차,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질주 2013-01-10 15:35:04
초기품질지수(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매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2006년 23개 브랜드 중 1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2011년과 2012년에도 각각 5위(20개사 비교)와 9위(22개사 비교)로 상위권에 자리잡았다.브랜드 인지도도 급상승했다. 현대차는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2 글로벌 100대...
[2012 국가고객만족도] 삼성물산, 현장직원 '품질지킴이' 제도 호평 2013-01-08 17:03:24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완성세대’ 품질 지킴이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완성세대는 현장 소장 및 시공직원들이 최종적으로 하자가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품질을 인증한 세대로, 훼손방지를 위해 세대 현관문에 인증 스티커를 부착해 관리한다. 이후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현장점검인 입주자 초청행사를 통해...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때문에 직원들의 만족도도 낮고 미소로 일을 하거나 친절을 베푸는 데도 인색하다.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없다. 그러나 한국은 '진심 어린 서비스'를 추구하고 이를 위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도 신경을 쓴다. 이것이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전한다. 베이징=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