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령화시대, 가정방문 케어서비스 인기 2013-04-15 11:19:21
실시하고 있다. 케어매니저가 고객의 가정으로 방문해 전문 상담을 하고 노인들의 캐어 플랜을 작성, 그에 적합한 요양보호사를 선별하는 한편 신체수발부터 정기적인 병원동행, 가사 및 정서 지원서비스까지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인우케어에서는 레인보우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레인보우 서비스는 환자 맞춤형...
현대차, `2013 탑클래스 가족의 밤` 행사 개최 2013-04-14 12:10:35
격려사를 통해 "현재 내수시장은 국내에 기반한 시장이라는 1차원적 의미를 뛰어넘어 전 세계 글로벌 메이커들의 각축장이 되어 가고 있다"며"탑클래스분들이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많은 변화와 혁신을 시도해준다면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진정으로 사랑 받는 글로벌 메이커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장에서만난CEO] 컬럼비아, 신기술로 브랜드 차별화 2013-04-12 17:00:43
수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조형래 /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대표 "커뮤니케이션 고객마케팅 전략도 새롭게 바뀌었고 또 제품도 그런 부분들이 좀 더 강화되게 소비자들에게 다르게 접근할 수 있을 정도로 바꿔서 아마 전사 적인 여러 가지...
발품팔아 싸고 좋은 제품 5만점 구비…하루 1500명 방문 '대박' 2013-04-11 15:31:03
颼엔숍' 벤치마킹…냥 백화점'으로 기반 다져 박바가지·소코뚜레 등 특이한 상품으로 고객 흡수 30년 넘는 밑바닥 유통경험…대형마트와 경쟁도 자신 서울 남쪽 시흥동에 수령 800년이 넘은 은행나무가 있다. 이 지역 명물이다. 그 근처에 '보물마트'가 있다. 660㎡(200평) 규모의 중형 생활용품...
ETF 순자산 年 30% 늘어…홍콩·싱가포르 증시에 교차상장 추진 2013-04-11 15:31:01
“고객들이 kodex etf를 통해 각자의 필요에 맞는 투자전략을 쓸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 전무는 개인 고객들이 스스로 etf를 활용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짤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대표적인 사례로 들었다. 현재 29개인 종목 숫자도 늘려갈 계획이다. 올해...
삼성전자, 고성능 10나노급 128Gb 낸드플래시 양산 2013-04-11 11:00:46
설계를 기반으로 고속 인터페이스를 적용한 업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128Gb 3bit MLC 낸드플래시 양산으로 대용량 내장 스토리지와 SSD시장을 본격 확대해 기존 64Gb MLC 낸드플래시 시장을 빠르게 전환시켜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2010년 20나노급 64Gb 3bit MLC 낸드 플래시 제품...
전업계 카드사의 반란…국민카드 체크카드 1위(종합) 2013-04-10 09:08:24
마케팅이 가능해져 대규모 사업비로 고객모집에 나설 가능성은 커 보인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길거리 모집을 했던 신용카드와 달리 체크카드는 은행 등금융 채널로 모집하기 때문에 과당 경쟁과 거리가 멀다"면서 "우리카드는 고객 접점인 은행 등과 밀접해 하이브리드 기반의 체크카드로 경쟁력이 있다"고 말했다....
'전업계 카드사의 반란'…국민카드 체크카드 1위 2013-04-10 06:03:50
마케팅이 가능해져 대규모 사업비로 고객모집에 나설 가능성은 커 보인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길거리 모집을 했던 신용카드와 달리 체크카드는 은행 등금융 채널로 모집하기 때문에 과당 경쟁과 거리가 멀다"면서 "우리카드는 고객 접점인 은행 등과 밀접해 하이브리드 기반의 체크카드로 경쟁력이 있다"고 말했다....
[So what-정경호의 벼랑 끝 소통이야기] 소왓-세일즈 핵심은 고객과 소통! 2013-04-09 09:55:18
1 인간관계에 기반하는 한국적 특성상 더욱 그렇다. 누군가를 만나고, 이야기를 나누고, 물건을 사게 하는 행위가 이미 하나의 ‘설득’이다. 그렇다면 그에 합당한 기술과 마음가짐이 필요한 것이 아닐까? 소통으로 세일즈한다는 신념은 바로 그러한 경험과 확신에서 비롯된 것이다. 소통, 세일즈의 꽃을 피우다“아무리...
<'실내 내비게이션' 결합 마케팅이 뜬다> 2013-04-09 06:11:20
앞으로 빠르게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 고객이 자주 찾는 매장과 성별, 연령대 등을 파악해 더욱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할 뿐 아니라 미아 찾기, 긴급구난 등 공공 목적으로도 활용 범위가 넓기 때문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의 결합이 본격화될 경우 파급력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