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윈도XP 깔린 PC 1년 뒤엔 '좀비'?…MS "보안 업그레이드 2014년 4월 중단" 공식발표 2013-04-08 17:19:26
“os의 전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컨설팅부터 시범 운영까지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ms는 무상으로 기술 서비스를 지원하는 ‘일반 지원’ 기간을 5년, 일부 서비스를 유상으로 지원하는 ‘연장 지원’ 기간을 5년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이 같은 지원 기간에도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다. 사용자들은...
헤어샵 전용 디지털 사이니지 `매거진TV` 눈길 2013-04-08 15:52:33
거울에 `매거진TV`라는 새로운 매체가 등장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사이니지 전문업체 매거진티브이(대표 장대석)는 2040세대를 타겟으로 헤어샵 고객 거울에 설치된 단말기를 통해 패션, 뷰티, 영화, 여행,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 스마트폰어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하이카다이렉트자동차보험, 저렴한 보험료에 업계 최고 '보상 네트워크' 2013-04-08 15:42:46
복합적으로 분석했다. 30~40대 자동차보험 고객을 타깃으로 경쟁사 대비 저렴한 보험료를 제시하는 가격전략을 쓰고 있다. 7년 동안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하이카다이렉트만의 든든한 보상서비스다. 전국 27개 보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돼 있는 하이카 서비스는 업계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현대해상, '세븐하트 서비스' 고객 감동…여성운전자 '안심 케어' 인기 2013-04-08 15:33:48
브랜드는 영문사명 머리글자인 ‘하이(hi)’를 기반으로 장기손해보험 ‘하이라이프(hi-life)’와 자동차보험 ‘하이카(hi-car)’의 투톱 브랜드 체계로 이뤄져 있다. 현대해상은 날로 치열해지는 경영환경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만이 생존할 수 있는다는 판단 아래 ...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신한은행, 고객은 상생의 동반자…'투게더십'으로 글로벌 비상 2013-04-08 15:32:47
고객과의 약속을 명문화하고 이를 실천해 고객과의 동반성장을 추구한다는 전략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계 14개국에 64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글로벌 금융문화를 선도하는 금융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며 “튼튼한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과 사회의 신뢰를 얻을...
"윈도XP 지원 1년뒤 종료...OS 업그레이드 필요" 2013-04-08 14:58:38
고객에 한정해 5년을 더 지원하는 정책을 시행한다. 그러나 윈도XP만 예외적으로 일반 소비자까지 포함해 12년째 연장 지원을 시행했다. 한국MS는 연장 지원이 완전히 종료되면 보안 위협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다며 종료 기한 전에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을 권했다. 이에 따라 윈도XP 지원 종료를 앞두고 윈도...
손보사 "차보험 M/S 높여라" 2013-04-08 14:18:45
삼성화재는 텔레마케팅 채널로 확대해 고객기반을 강화하겠다는 구상입니다. 김창수 삼성화재 사장은 최근 임원 경영전략회의에서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혁신을 통해 삼성화재만의 차별화에 나서자"고 강조했습니다. 이 달부터 다이렉트차보험에 직접 뛰어든 LIG손보도 사업년도 초기인 올해 시장점유율 1%인 300억원의...
에스원, 얼굴인식 출입관리솔루션 출시 2013-04-07 11:00:46
PC기반의 얼굴인식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출입통제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원의 독자 기술로 만들어져 2010년 G20 정상회의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업그레이드됐다. 이 제품은 최대 3만 명까지 등록 가능하고 1초 이내에 얼굴을 인증할 수 있다. 보안성과 사용자...
아날도바시니, 스포츠-비즈니스 라인 새롭게 선보여 2013-04-05 11:04:30
라인 익스텐션을 진행, 한층 젊고 세련된 스타일의 상품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Cremona 1881`은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Train voyage` 컨셉을 기반으로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지닌 캐주얼룩을 내세운다. 간절기에는 블루컬러를 메인으로 데님 소재나 데님 라이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활동적인 이미지에...
[책마을] 세상에서 가장 싼 차를 만들자…혁신은 휴머니즘서 출발한다 2013-04-04 17:15:23
전한다.나노 프로젝트는 도덕적 의무에도 기반을 두고 있다. 나노의 목적은 사람들의 품위, 신분, 편안함과 안전을 상승시키는 것이었다. 인도에는 카스트라는 뿌리 깊은 신분의 벽이 아직도 남아 있다. 성장하는 인도 경제와 함께 인도인들도 성장하길 원했다. 저자는 “나노가 스쿠터나 삼륜차에서 벗어나 자동차를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