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완성차, 가격 인하 ‘전쟁’ 2013-01-11 16:30:15
유기환 기자가 전합니다. <기자> 국내 완성차 브랜드들이 가격 인하 전쟁에 돌입했습니다. 포문을 연 것은 완성차 업계 맏형 격인 현대기아차. 차종별로 차이는 있지만 최대 300만 원까지 가격 인하를 선언했습니다. 지난해 부진했던 K9의 가격 인하폭이 가장 컸고, 주력모델인 아반떼와 K5, 뉴 쏘렌토R 등도...
우리은행, 은퇴설계 `청춘100세 금융패키지` 출시 2013-01-11 13:02:13
은퇴자와 은퇴준비를 대상으로 노후설계 금융포트폴리오 `청춘100세 금융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청춘100세`브랜드는 100세까지 청춘의 몸과 마음으로 건강하게 살자는 뜻으로 이번 포트폴리오에는 은퇴자금 준비단계와 그에따른 상품 제안 등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주택을 담보로 한 주택연금대출과 연금을 소득으로...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는 어디? 2013-01-11 12:51:58
명품 패션 브랜드들의 진입이 눈에 띈다. 명품계의 라이벌인 구찌그룹코리아(3.8%)와 루이비통코리아(3.8%)는 나란히 신규 진입하면서 공동 13위를 차지했다. 또 프라다코리아(2.2%)는 23위에 새로 진입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이승기 4년 연속 피자헛 광고모델 “업계 최장수” 2013-01-11 09:52:23
친근한 매력을 지닌 이승기는 피자헛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이승기와 함께한 지난 3년간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가 꾸준히 상승한 만큼 올 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시 한 번 승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재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피자헛은 이번 달 신규 광고 촬영...
이승기, 4년 연속 피자헛 '얼굴'로…최장수 모델 '기록' 2013-01-11 09:50:09
지닌 이승기는 피자헛이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이승기와 함께한 지난 3년간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가 꾸준히 상승한 다시 한 번 승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헛은 이승기와 함께 이번 달 신규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 등...
이승기, 피자헛 '터줏대감' … 4년 연속 모델 발탁 2013-01-11 09:49:53
맺었다. 피자헛 관계자는 "지난 3년간 매출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도 꾸준히 상승한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다시 한 번 '승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자헛은 이번 달 신규 광고 촬영을 시작한다. 이승기를 앞세운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한다.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비상교육, 중학생 광고모델 콘테스트 실시 2013-01-11 09:37:38
브랜드 비상매쓰캔과 중학생 영·수 집중 종학학원 브랜드 비상아이비츠가 중학생을 대상으로 광고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매쓰캔과 아이비츠 수강생 중 예비 중1부터 예비 중3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거나 지원서를 다운받아 사진...
'무료 쿠폰' 준다길래 '앱' 설치했더니…"나도 모르게 소액결제?" 2013-01-11 09:16:10
했다.기존 악성코드는 대부분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고 개인정보 탈취가 주 목적이었다. 그러나 체스트는 이미 유출된 개인정보 중 주민번호와 전화번호를 이용해 공격대상을 정한다. 기존 악성코드에서 진보된 형태다.악성코드 제작자는 특정인에게 외식, 영화 또는 유명 브랜드의 무료쿠폰을 가장해 ...
[인터뷰] 에오스보떼 김현숙 대표 “33년간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알려주고 싶다” 2013-01-11 08:27:02
연구소와 협업하고 약손명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스터를 진행해온 코스메틱 브랜드로 단시간에 빠른 효과를 내는 것이 특장점이다. 특히 아침 세안제 약초필링과 30가지 미용재료로 만든 청려팩은 약손명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대표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상태다. 이처럼 기발한 아이디어로 업그레이...
컬럼비아,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 2013-01-10 19:57:20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가 오는 2월 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에서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착용 후 제품 기능에 불만족 시 구입 일로부터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