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럼비아, 옴니히트 품질 보장 이벤트 실시 “안 따뜻하면 환불해 드립니다” 2013-01-10 19:33:47
[김지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2월3일까지 전국 백화점 입점 매장과 대리점을 통해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 품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컬럼비아의 기능성 내의 제품군인 ‘옴니히트 베이스레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 제품을 착용 한 후 보온기능이...
강남스타일 효과..국가브랜드 2계단 상승 2013-01-10 19:22:02
대통령직속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공동 개발한 모델로 국가브랜드지수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 우리나라의 국가브랜드 순위가 13위로 전년 대비 두 계단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삼성연구소가 26개국 오피니언 리더 만 3천5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10월 20일부터 11월19일까지 설문조사를 벌여 도출한 결과입니다.
김하늘-코리아나, 2013 모델 재계약 체결 2013-01-10 18:10:34
세련된 이미지가 라비다 브랜드와 조화를 이뤄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도 상승하는 등 시너지 효과가 컸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도 코리아나 하면 채시라를 떠올리듯, 라비다는 김하늘과의 이미지 연상 효과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주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최근 김하늘은 sbs...
제과업 중기적합업종 `진실게임` 2013-01-10 17:17:31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입게 된다고 우려합니다. 이에 대해 제과협회는 "적합업종으로 지정돼 추가 출점이 줄면 기존 점주들이 손해볼 게 없는데도 반대하고 있다"며 "대기업 가맹본부가 압력을 준 것으로 보인다"고 의혹을 나타냈습니다. 적합업종 지정을 한차례 연기한 동반성장위원회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3년만에 가입자 4억…스타·오피니언리더 확보로 팔로어 '폭증' 2013-01-10 15:30:35
13만개 이상의 기업이 웨이보를 통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한다. 시나닷컴에 따르면 세계 500대 기업 중 29%가 웨이보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성공을 거뒀지만 시나웨이보는 아직 갈 길이 멀다는 평가다. 가장 큰 문제는 웨이보 서비스가 당장 큰돈이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웨이보 시스템에 대한 투자가 급증하면서...
에듀박스, 유증 효과로 재무건전성 '강화' 2013-01-10 14:03:47
보고 있다. 지난해 시작한 고교생 대상 수학학습기와 올해 런칭할 중학생 대상 수학브랜드 ‘tim수학’ 사업에 탄력을 붙일 수 있고 게임사업, 해외사업 등 신사업 매출을 늘릴 수 있는 기반이 되기 때문이다.강화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영업에 나서면서 올들어서도 온라인 레이싱게임 ‘히트더로드(htr)’의...
깔끔한 블랙스미스, 속 들여다보니… 2013-01-10 14:03:38
미만은 어떤 등급에도 포함될 수 없다. 총 4116곳의 업소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이중 18%만이 aaa 등급을 받았다. 서울시 식품안전과 관계자는 "서울특별시에서 진행하는 위생등급평가의 aaa등급은 객실/화장실/조리장/종사자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골고루 좋은 점수를 받아야 하고 식재료의...
<게시판> 리홈 고객봉사단 '엔젤쿡스' 모집 2013-01-10 13:27:49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014470]이 2~4월 다문화가정 이주여성을 대상으로한국요리교실 '사랑의 밥상'에 참여할 고객 봉사단 '엔젤쿡스'를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10~25일 리홈의 가전브랜드 쿠첸 커뮤니티(cafe.naver.com/cuchen)에서 이뤄진다. 선정 고객에게는 리홈샵·쿠첸샵 제품을 평생 동안 50%...
커피브랜드 라떼킹 리뉴얼창업 프로모션 진행 2013-01-09 18:25:07
커피브랜드 라떼킹이 개인 커피샵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리뉴얼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리뉴얼 점포 선착순 20호점을 대상으로 LED간판 설치와 모든 디자인 소품을 500만원에 제공합니다. 여기에 가맹비와 교육비 1천만원을 포함해 총 1천500만원을 투자하면 라떼킹 가맹점주가 될 수 있습니다. 김태준...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대상으로 ‘원정경기 시즌권’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시즌 66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홈경기 시즌권이 구단별로 30만~50만원 선이지만 원정경기 시즌권은 8~9경기 관람권이므로 10만원 내외에 판매할 수 있다”며 “가격이 저렴해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부영 드래곤즈는 kbo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