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감원 IT감독국장 금융권 전산장애 관련 문답> 2013-03-20 17:49:24
사고 발생 2시간여 만에 기능을 회복해 정상업무로 돌아갔다. 고객 불편을 고려해 영업시간은 오후 6시까지로 연장했다. 다음은 송 국장과의 일문일답. -- 전산장애 발생 시각은. ▲ 신한은행은 오후 2시5분부터 전자금융거래가 중단됐다. 나머지는 오후 2시15분께 장애가 발생했다. -- 은행별...
신한·농협·우리·제주銀 전산장애…NH보험도 피해(종합2보) 2013-03-20 17:03:19
살펴볼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산장애로 인한 고객 불편을 줄이고자 해당 은행은 영업시간은 1~2시간 연장한다. 금감원은 고객 피해가 발생하면 금융회사가 전액 보상하도록 지시했다. 국민은행, 하나은행 등 다른 시중은행들은 전산장애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비상대응체제에 들어갔다. 이들 은행은 IT관...
불확실한 증시…턴어라운드 기대株는? 2013-03-20 13:18:05
신규 고객사를 확보했고 지난해 국내 중계기 업체들이 미국 진출을 시작한 이후 올들어 확대되는 상황에서 신규 업체와 거래를 개시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최광현 ibk증권 애널리스트는 "일본, 미국 수출이 전년보다 150% 늘어난 400억원으로 외형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며 "팸토셀 개발 완료에 따른 비용 절감 및...
위닝일레븐 온라인, 12년 엔진+13년 그래픽! 2013-03-19 16:07:25
2012년 물리엔진과 2013년 그래픽 엔진을 기반으로 연내 최신 엔진을 적용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는 8월에 무게를 두고 빠르면 가을, 늦어도 12월 초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특히 물리엔진과 관계있는 선수 움직임이나 ai 그래픽 엔진과 관계있는 인게임 그래픽은 엔진 교체를 통해 최대한 빨리 업데이트할 것을 약속했다....
[성공창업 핫 키워드] `강호동의 스타킹` 시작하면 치킨집 불난다? 2013-03-19 10:45:00
㈜육칠팔 김상곤 총괄이사는 “한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메뉴가 품질과 맛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며 "국내 가맹점의 내실을 기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토종 치킨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실제 ‘강호동 치킨678’은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한식의 노하우를 치킨에 적용해...
플랜티넷, LGU+ '자녀폰지킴이' 출시…게임셧다운 가능 2013-03-19 10:30:30
확보와 10년 이상 초고속인터넷 기반의 유해사이트 차단서비스를 진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으로까지 초고속인터넷과 스마트폰 관리서비스를 확대시켜나갈 것"이라며 "이미 지난 1월 중국 차이나유니콤과 mou를 체결, 조만간 북경지역에 시범서비스가 실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플랜티넷은...
인피니트헬스케어, 모바일 PACS로 스마트병원 구축 나서 2013-03-19 09:47:40
식약청 품목 허가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 스마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2011년 하반기부터 판매를 시작해 현재 60여 국내 고객 및 해외 30여 의료기관에서 사용되고 있다. 차창진 국내사업본부장은 "모바일 pacs는 스마트한 진단 환경을 구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앞으로도 보안...
강호동 방송하는 날 '대박'치는 치킨집 비밀 2013-03-19 09:10:06
업체측은 "한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메뉴가 품질과 맛에서 고객들을 만족시킨 것 같다"며 "국내 가맹점의 내실을 기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토종 치킨 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한편, 이 업체는 지난 10년간 운영해 온 한식의 노하우를 치킨에 적용해 '고추장사 치킨' 등 다양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품질 돋보이는 브랜드…고객 마음을 사로잡다 2013-03-18 15:35:10
나타났다. 가족형 놀이시설 도입, 고객 참여형 공연 등을 통해서도 가치를 높이고 있다. 컨버전스 부문에서는 ‘olleh’가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ip기반의 업그레이드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all-ip 시대’를 맞아 olleh의 브랜드 파워가 더욱 약진할 것으로 전망된다는 게 브랜드스탁의 설명이다.이번 조사에서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맞춤 혜택'…카드 포인트에도 이자 2013-03-18 15:32:02
얻어내는 신한카드만의 고객 데이터베이스(db)는 다른 카드사들과 차별화되는 대표적인 강점이다. 신한카드는 빅 데이터에 대한 분석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 이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2007년 통합 후 첫 상품으로 선보인 ‘love 카드’는 신한카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