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종빈 "10살 카트, '또, 라이더'로 대박 폭소탄" 2014-01-10 09:41:29
결정되었다. 단기적 화젯거리보다는 유저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공감을 이끌어내고 싶다는 의견이 더 컸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 ''자체 디스' 가사와 '또, 라이더' 강렬한 제목 공감' <또,라이더> 영상이 큰 이슈가 되었던 것은 형돈이와 대준이라는 파격적인 모델 선정도 있었지만, 재치있...
코레일 '국민행복 KORAIL' 비전 선포 2014-01-09 11:44:30
및 관리비용을 줄이기로 했다. 철도안전과 관련, '절대 안전체계 구현'을 목표로 '안전관리체계 혁신', '유지보수 품질 고도화' 등을 주요 추진과제로 선정했다. 또 고객감동 서비스 강화와 국민공감 및 사회적 책임 강화로 창조경영을 실천하기로 했다. 이 밖에도 비전 달성을 위한...
[추창근 칼럼] 1급 사표 소동, 장난이었나 2014-01-08 20:36:55
공감얻기 어려워 국정 혼선의 책임일선은 장·차관 정부 2년차인데 인사난맥상 여전 추창근 기획심의실장·논설위원 kunny@hankyung.com 국무총리실 1급 공무원 10명의 일괄사표로 연초부터 공직사회가 술렁이자 총리가 직접 나서 ‘오해에서 비롯된 일’이라며 서둘러 진화했다. 기정사실화되는 것처럼 보였던 정부 부처...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되는 상황이기 때문에 안전모를 쓴 크레용팝을 홍보대사로 선정해 절주송 제작을 요청한 것이다. 이에 크레용팝은 2013년 11월 이화여대 대현공원에서 절주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절주송을 발표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이날 위촉식에서 크레용팝과 대학생 절주동아리가 함께 한 절주송 플래시몹을 배경으로 최근 인기를...
예쁜데 성형은 왜? 외모콤플렉스 기능상 불편 심하다면 개선 필요해 2014-01-03 10:00:00
상태와 콤플렉스에 공감하지 못해 오히려 상처와 심리적인 부담을 주기도 한다. 바노바기성형외과 오창현 원장은 “부모들은 자녀에 대한 애정 때문에 오히려 자녀의 얼굴을 객관적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문제에 공감 못하는 경향이 있다.”라며, “실제 병원을 찾는 환자들 중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Zoom in]이휘재의 `쌍둥이 육아 전쟁터` 살펴보니... 2013-12-26 17:47:03
사람에게는 공감을, 해 보지 않은 사람에게는 대리 체험을 제공하며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2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휘재가 쌍둥이를 키우고 있는 방의 모습이 전체적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개됐다. 한켠에는 두 아이를 잠시라도 넣어둘 수 있는 창살 있는 아기 침대가, 또...
층간 소음 줄여주는PVC 바닥재, 제대로 고르는 방법 2013-12-19 17:41:16
안전확인대상 공산품의 안전기준에 부적합한 8종 제품의 제조사인 진양화학, 한화 l&c, kcc 3개 업체는 품질을 개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부 역시 안전기준에 부적합한 8종에 대해 기술표준원에 관련 사실을 알리고 조치를 건의할 예정이다. pvc바닥재에 관한 가격·품질 비교 정보는 공정거래위원회 스마트...
[2013 고객감동 방송광고] 새로운, 그러나 쉬운…단순함 속에 혁신을 담다 2013-12-19 07:08:00
‘표현에 공감 간다’ ‘이해하기 쉽다’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한국지엠 쉐보레 한국지엠 쉐보레는 어린 아이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온가족의 안전을 책임지는 슈퍼세이프티 프로젝트 광고를 내보내면서 판매수익 일부를 아이들을 위한 cctv와 보안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사용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결과적으로...
[한국지엠] '안전한 차=쉐보레'…소비자에 각인 2013-12-19 06:58:08
이미지를 인식시키는 동시에 사회 안전에도 기여한다는 공익적 메시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것이다. 가격할인 메시지를 통한 매출 증대가 아닌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함으로써 공익에도 기여하겠다는 메시지를 브랜드의 약속으로 전달하는 차별점이 있다는 설명이다. 소비자가 친근하게 느끼고 쉽게 공감할...
JTBC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김유석…“그게 되는 것 같아” 궁금증↑ 2013-12-09 15:17:39
보이며 후반부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한편 시청자들을 울고 웃기며 100% 공감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는 jtbc 월화 미니시리즈 ‘네 이웃의 아내’는 매주 월, 화 9시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네 이웃의 아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응사’ 최고의 1분은 김슬기의 ‘이별 예언’…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