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점점 치열해지는 경쟁에도 현대차 '20회 연속 1위' 위엄 2013-10-28 09:13:16
있다. 세탁세제(cj라이온), 정장구두(금강제화), 여성내의(신영와코루), 참치캔(동원f&b), 남성정장(제일모직), 화장지(유한킴벌리) 산업에서 선두기업이 독주하고 있다. 반면 절대 강자가 없는 산업도 주목할 만하다. 소주산업의 금복주, 하이트진로, 롯데주류와 비스킷산업의 오리온, 크라운, 해태, 롯데, 그리고...
[2013 산업별 KCSI 지수] CJ라이온·유한킴벌리 디자인 호평 2013-09-30 06:59:26
소폭 상승했다. cj라이온이 8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갔다. 이 회사는 역대 14번째로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cj라이온은 세제의 핵심 기능인 세정력과 잘 헹궈짐은 물론 디자인, 구입 용이 등에서도 경쟁사들에 비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생리대 부문에서는 흡수성과 통기성 등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세살 버릇 여든간다…우리아이 좋은 습관 들이는 법 2013-08-26 17:47:30
◆ 세균까지 씻어낼 핸드솝, cj 라이온 ‘아이! 깨끗해 순’ 여럿이 같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만진 손을 입에 대면서 옮을 수 있는 감염성 질병들, 이 안에서 우리 아이를 구하는 방법은 첫째도 둘째도 손 씻기이다. cj라이온의 ‘아이! 깨끗해 순’은 부드러운 파우더 향의 손 전용 세정제로, 아보카도 열매에서...
CJ LION, 추석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세트 출시 2013-08-13 10:27:20
16일 선보일 예정이다. ‘담아 선물세트’는 cj라이온의 대표 브랜드인 주방세제 ‘참그린’, 덴탈케어 ‘시스테마’, 향균세정제 ‘아이! 깨끗해’를 포함,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은 수출용 프리미엄 뷰티케어 ‘담아(dham:a)’를 추가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받는 분의 건강을 생각해 손 세정제, 향균 주방세제 등...
CJ라이온, 부부의 날 기념 '찌든 때 빨리 닦기 콘테스트' 개최 2013-05-20 18:26:24
cj라이온 참그린은 부부의 날을 하루 앞둔 20일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주방 세제 '주방의 기적' 출시를 기념해 '찌든 때 빨리 닦기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대형 냄비에 적힌 고민을 지워낸 우승 부부에게는 1년치 cj라이온 세제를 증정했다. /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한국경제...
CJ라이온, 신제품 세제 '주방의 기적' 출시해 2013-05-20 18:10:16
cj라이온 참그린은 부부의 날을 하루 앞둔 20일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주방 세제 '주방의 기적' 출시를 기념해 '찌든 때 빨리 닦기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대형 냄비에 적힌 고민을 지워낸 우승 부부에게는 1년치 cj라이온 세제를 증정했다. / 정동헌 기자 dhchung@hankyung.com [한국경제...
시스테마, 등산객 양치상담 2013-05-12 17:26:28
cj라이온의 구강 케어 브랜드 ‘시스테마’는 오는 7월 말까지 서울 인근 등산로에서 양치 상담실을 운영한다.북한산, 도봉산, 관악산, 검단산 등에서 등산객의 잇몸 건강을 진단해주고 치아에 알맞은 칫솔 등을 제공한다. 또 측정기를 이용해 최적의 양치질 강도를 찾는 게임도 진행한다. ▶ 장윤정, 부모님 위해 지은...
일교차 큰 날씨, 환절기 예방제품 관심 UP 2013-03-05 13:31:17
용기형 손 세정제 고체 비누의 세균 잔여 여부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용기형 손 세정제를 이용할 수 있다. CJ라이온의 ‘아이! 깨끗해 순’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을 억제하면서 파라벤과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등 유해성분은 들어있지 않다....
애경 '리큐 2배 진한 겔', 누적매출 500억 달성 2013-01-21 15:42:35
1위를 달리고 있다. 이어 헨켈 퍼실(20%)과 lg생활건강 테크(18%), cj라이온 비트(11%), 피죤 액츠(7%) 순이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