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넷이 나를 알아보고…옷·영화부터 입맛 딱 맞춘 빵까지 2013-05-07 17:08:00
배송해준다. 제작 과정에서부터 고객 정보를 이용하는데도 셔츠 가격은 4만~5만원대에 불과하다. 고소득자가 아니라 일반인이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겨냥했다는 설명이다. 이승준 케이크워크 대표는 “직장생활을 위해 정장을 입어야 하는 20~30대 일반 남성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정식 서비스...
현대증권'현대키자니아 어린이펀드', 가치주에 투자…자녀 위한 미래자금 마련 2013-05-07 15:29:35
6월28일까지 현대키자니아어린이증권펀드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3만5000원 상당의 키자니아 무료입장권을 증정한다. 매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3년 이상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상품문의는 1588-6611 허란 기자 why@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한국투자증권'아임유-평생연금저축', 투자자 성향 따라 27개 펀드로 맞춤형 포트폴리오 2013-05-07 15:29:09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심은지 기자 summit@hankyung.com ▶ 용돈관리 습관, 평생 재테크 밑거름…잘 고른 어린이펀드 '수익+경제교육'▶ 미래에셋증권'뉴 엠-스톡', 스마트폰...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5-07 11:09:38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4월 29일 티쏘는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바젤 월드’(시계 박람회)에서 160주년의 역사를 기념하는 전시회를 가졌다. 본 전시는 멀티미디어를 이용해 세계적인 와치 메이킹 브랜드의 기념비적인 순간들을 보여주었으며, 브랜드 모토인...
유니켐, 240억 카니발 후속모델 가죽시트 원단 납품 2013-05-07 10:40:18
"가격, 품질 등이 글로벌 자동차사인 고객사의 기준을 충족한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켐은 지난 2월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이를 통해 확보한 137억원을 기반으로 영업활동 본격화와 재무구조 개선의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의 영업 확대를 위해...
SK브로드밴드, 1분기 영업익 166억원‥전년비 3%↑ 2013-05-07 10:24:35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기업사업에서는 사업 인프라 확대를 기반으로 공공기관과 금융부문 등에서 대형·우량고객 유치는 물론 SMB(Small Medium Business) 시장을 공략해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IPTV 사업에서는 상품 경쟁력 제고와 유통 역량 강화를 통해 계절적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13만 1천명의 신규...
[파워인터뷰] 박종수 금융투자협회 회장 2013-05-06 17:00:50
경우에는 나름대로 기동력이 있으니까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 개발을 통한다든가 각사가 가지고 있는 경쟁력을 특화해서 나간다면 대형사 중소형사 간의 윈윈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Q2. 기관투자자 시장 참여 역부족‥확대 방안은? A. 자본시장의 수요기반을 확충하기 위해서도, 기관 비율이 낮으면...
[글로벌 지식산업도시 대구] 대구은행 '中企 손톱밑 가시빼기' 선도…CEO가 직접 챙긴다 2013-05-06 15:29:13
설립했다. 이 협의회는 고객전략본부장이 의장을 맡고 위원인 부서장 4명으로 구성됐으며 중소기업 지원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여신심사부 내 기업 금융 애로 상담센터와 유동성 지원반도 운영하고 있다. 지역 중소기업에 경영 노하우를 전수하는 dgb 경영컨설팅센터에서는 경영전략이나 인사, 마케팅 등의...
키엘, "샘플도 내 피부 타입에 따라 받아가세요" 2013-05-06 15:26:18
키엘은 오는 7~20일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부 노화 상담과 신제품 샘플 3종을 증정하는 ‘필 더 파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상담은 고객이 체크한 자가 피부 리스트를 기반으로 진행된다. 상담 결과에 따라 맞춤 샘플 1종과 5월 신제품인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 ‘파워풀 링클...
[글로벌 지식산업도시 대구] 하춘수 대구은행장 "혼을 담은 서비스…고객밀착 은행 만들 것" 2013-05-06 14:58:22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고객관계마케팅(crm)을 뛰어 넘어 감성적인 고객경험관리(cem)를 통해 고객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은행 업무 처리를 고안하고 있다”며 “고객이 은행을 방문했을 때 대구은행만의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구은행 행원 출신인 하 행장은 평소 직원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