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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제품 경쟁력 유효.. 수익성 개선 불투명" 2013-01-29 10:35:11
하회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1분기도 주요 고객인 애플의 스마트폰 출하량이 27% 감소될 것이기 때문에 1분기에는 원화 강세, 애플향 반도체 실적까지 줄어들면서 의미 있는 실적 개선은 되지 않겠지만 3분기부터는 애플 신제품과 반도체 수급 개선에 따라 질적인 레벨업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PC D램 가격의 상승은...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죤, 무방부제·비자극…섬유유연제 패러다임 바꿔 2013-01-28 15:31:22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기업이념이 발현됐다는 것이다.피죤은 1983년 가볍게 휴대하며 뿌릴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휴대용 섬유유연제 ‘스프레이 피죤’을 선보였고, 2000년에는 옷의 주름을 방지하는 ‘피죤 링클프리’를 내놓는 등 고객의 니즈를...
삼각형 티백 앞세워 가정용 원두커피 대중화…블루오션 개척한 '잔다르크' 2013-01-25 16:37:56
것. 일반 티백에 비해 향이 진하게 우러나와 원두커피 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었다. 이뿐만 아니었다. 고객들의 잠재 니즈를 파악하는 데 앞장섰다. 구매 전 직접 원두를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뒷면이 투명한 지퍼백을 개발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1996년 처음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청량리점에 입점한...
`바삭바삭` 크런치푸드 꾸준한 인기 비결 2013-01-24 09:19:35
외식업계가 ‘크런치푸드’로 겨울철 고객 입맛잡기에 나섰다. ‘크런치푸드’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메뉴로, 씹는 느낌과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외식업계는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주면서 입맛까지 돋울 수 있는 다양한 크런치푸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유아이디, PLS패널 물량 확대…터치패널 가세-대우 2013-01-24 07:42:56
수익성 둔화 우려 존재하나 태블릿pc 시장 성장과 고객사 판매량 증가로 인해 외형 성장 여력이 충분하고 tsp ito코팅 부문의 포텐셜도 큰 상황이라는 분석이다. 다만 상장 예정인 지디의 ito코팅사업 진출에 따른 삼성전자 pls패널향 점유율 하락은 리스크 요인이라고 덧붙였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리스킨 미스트, 90% 할인판매에 인기 상한가 2013-01-23 12:00:19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특히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온 이번 '리스킨솔루션 미스트'는 은근한 향과 보습 기능이 뛰어나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안개처럼 미세한 입자로 분사되어 피부 속에 깊고 빠르게 흡수된다는 ...
쟈뎅, ‘홈스타일 까페모리 2+1 이벤트’ 2013-01-22 18:08:53
커피전문기업 쟈뎅(www.jardin.co.kr)이 이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홈스타일 까페모리 2+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모든 이마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데, ‘홈스타일 까페모리 카라멜향 카푸치노(10개입)’ 2케이스와 ‘홈스타일 까페모리 프렌치바닐라향 카푸치노(10개입)’ 1케...
[주목 이 점포] 서울 방배동 'A 환경' 강남점, 실내공기 쾌적하게 만드는 사업 2013-01-20 10:05:09
고객에게는 그 유용함을 체계적으로 설명하면 얼마든지 영업이 가능했다. 사업의 시작은 천연향 리필사업이었지만 1년이 지나면서 유아시설 항균제 리필사업과 방역사업으로 확대됐다. 일반적으로 유아시설은 주기적으로 방역을 하도록 돼 있다. 천연 항균제에는 허브오일과 밀리움이라는 냄새제거 천연물질이 들어 있어...
아침에 감은 향기 저녁 때까지 그대로... 향수 샴푸 주인공 만나보니 2013-01-20 09:23:09
수 있는 향을 집중 공략한 전략은 의외로 '대박'을 터뜨렸다. '아침에 향수 뿌리는 것을 깜빡 잊고 나와도 괜찮다', '고깃집에 갔다 와도 머리에 샴푸 냄새가 남는다' 등의 고객 반응이 들렸다. 이 샴푸는 지난해 12월 정식제품으로 출시된 지 2주 만에 3만 개 가까이 팔려 나갔다.◆ "저...
[여의도 窓] 제약·통신·시멘트 '수확 원년의 해' 2013-01-18 17:08:30
있다. 지난해 롱텀에볼루션(lte) 투자가 끝났고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경쟁도 일단락됐다. 올해는 lte 보급이 60%까지 상승해 높아진 평균 이용요금(arpu)이 실적에 반영될 것이다. 시멘트 업종도 구조조정을 끝내고 수확기에 들어간다. 최근 국내에서 경쟁을 주도했던 해외 합작사가 전략을 수정해 경쟁을 포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