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항공·호텔·날짜 내가 직접 골라 결합…자유여행, 이렇게 간편할 수가 2024-03-25 16:43:28
상품을 통해 고객층을 넓히고 있다. 매달 하나투어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상품을 선정해 추천하는 ‘이달의 신상여행’ 기획전이 대표적이다. 3월에는 △우동의 본고장에서 맛집을 투어하는 ‘카가와현 우동투어’ △수상마을 주민들을 위해 반나절 제빵 봉사를 해주는 ‘캄보디아 볼런투어’ △미지의 고산도시 티벳의...
동원참치, 42년 동안 국민 식탁 지킨 고단백 영양식품 2024-03-25 16:11:28
광고는 중독성 있는 노래와 따라 하기 쉬운 춤으로 수많은 패러디를 생성했다. 지난해 걸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CF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0만 회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기존 고객층의 탄탄한 로열티에 새로운 MZ세대의 호응이 더해져 국내 참치캔 시장 점유율 80%를 넘어서며 1등 자리를 더욱...
"체크카드 캐시백으로 학자금대출 상환"…케이뱅크, 인뱅 최초 출시 2024-03-25 15:08:28
범위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우형 케이뱅크 행장은 “인재 양성을 지원하는 한국장학재단과 손잡고 학자금대출 상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협업에 나선다”며 “청년을 비롯한 중·저신용자와 소상공인 등 다양한 고객층의 이자부담 경감을 통해 ‘생활 속 케이뱅크’ 비전을 지속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대 소비자가 주류 고객층이지만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로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또한 각 방송의 매출은 동시간대 평균 매출보다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 당시 일부 세트상품에 주문이 몰려 수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기도 했다. GS샵...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끌었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세대가 메인 고객층인데,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했다. 평균 구매 고객이 약 10살가량이나 어려진 셈이다. GS샵은 20∼30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를 본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 GS샵은 지난달 중순 단독 패션 브랜...
친구에게 5000만원 맡겼다가 '깡통'→750억 주식부자 된 아스플로 대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24 07:00:04
813.28%다.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고객층을 넓히고 두텁게 만들 계획이다. 강 대표는 “글로벌 반도체 모듈(공정가스 공급에 사용되는 튜브-피팅-밸브-필터가 하나의 번들로 조립된 제품) 시장은 약 10조원 정도인데, 올해부터 치고 달릴 예정이다”며 “사내 모듈팀이 5년간 테스트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성과를 내는...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스마트 딜리버리 로봇 및 물류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는 스타트업 ‘필드로’ 2024-03-22 17:52:44
상품 및 서비스의 유통 채널을 다양화하고 새로운 고객층에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된다”며 “CES 등을 포함해 국내외 전시회 및 박람회에 참가해 제품과 기술을 직접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창업 후 송 대표는 “오랫동안 구상해 온 혁신적인 아이디어나 비전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과정 자체가 큰...
中 복권판매 106조원어치 사상 최대…'최악 취업난' 청년들 몰려 2024-03-21 16:27:40
고객층이었기 때문이다. 최근 들어서는 젊은 층의 발걸음이 몰리면서 칙칙했던 복권 판매점들의 모습도 달라지고 있다. 힙(hip·새롭고 개성이 강하다는 뜻)한 장소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충칭의 한 복권 가게는 '우리는 여전히 꿈을 가져야 합니다. 언제가 그 꿈이 실현될지 누가 알겠어요'라는 문구를 내세우며...
日 공략 나선 쿠메, 도쿄 이세탄 신주쿠에 두 번째 팝업 2024-03-21 10:43:45
브랜드가 팝업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이번 팝업은 의미가 남다르다"며 "쿠메 한남동 매장은 해외 고객 비중이 50% 정도로 많은 해외 고객이 방문하고 있어 이번 도쿄 이세탄 팝업을 기점으로 오사카, 나고야 등 다양한 곳에서 팝업으로 쿠메의 일본 고객층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민경...
갤러리아百 명품관 "외국인 1∼2월 매출 175억원 역대 최고" 2024-03-21 08:36:42
고객층 다변화'도 꾀한다. 갤러리아는 작년 5월 명품관 인근에 900억원 상당 토지 및 건물을 매입했고, 올해 1월에도 주변 건물(청담동 78-5)을 225억원에 추가로 사들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20∼30대 젊은 층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화 공간 조성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명품관 '맛집 로드'로 불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