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리바트, 침대사업 강화…매트리스 직접 개발 나섰다 2017-08-23 19:55:25
한다”는 웰빙 의식과 수면의 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샘, 일룸 등 주요 가구업체들도 침대 매트리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국내 1위 업체인 에이스침대는 시장 수성에 나섰다. 에이스침대는 백화점 영업 강화와 유통망 확대를 위한 판매관리비 지출을 작년 상반기 369억원에서 올해 416억원으로 크게...
1000억 탄산수…트레비 홀로 "캬~" 2017-08-23 19:48:34
웰빙·다이어트 바람에 콜라 등 탄산음료 대체 트레비, 점유율 50% 넘어…올들어 매출도 20% 증가 예능 프로 ppl로 인지도↑ [ 김보라 기자 ] 국내 탄산수 시장은 1000억원 규모다. 2012년 100억원을 넘긴 뒤 5년 만에 10배 성장했다. 웰빙 트렌드와 다이어트 열풍으로 콜라 등 탄산음료 시장을 빠르게 대체했기 때문이다....
표준협회 ‘소비자웰빙지수’ 시상식 2017-08-22 19:49:46
소비자웰빙지수(ks-wci) 시상식이 2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앞줄 왼쪽부터 조용찬 파리크라상 상무, 김인호 본아이에프 대표, 김경준 삼성전자 전무, 조희길 청호나이스 전무, 구자건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자문위원장,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 박상규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장, 이병석 세브란스병원장,...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4년 연속 스마트폰 부문 1위… 갤럭시S8, 친환경 노력 지속 2017-08-21 21:46:00
스마트폰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7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스마트폰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갤럭시s8 등 혁신적인 친환경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기술을 뛰어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는 한국, 미국, 유럽 등 총 11개 국가의 환경마크와 미국 ul,...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8만3800명 소비자 조사… 건강·환경·안전성 등 평가 2017-08-21 21:44:12
1위 기업(브랜드)을 발표한다.올해 ks-wci는 웰빙기능성, 시장 조사 등을 통해 127개 상품군(38개 서비스 포함), 419개 브랜드를 일단 추려냈다. 그리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8만38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을 통해 지난 5~6월 조사했다. 소비자들은 웰빙을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로...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지문 결제·편의점 픽업 등 혁신 선도… 11번가, 9년째 오픈마켓 '최강자' 2017-08-21 21:36:5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오픈마켓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전자·모바일 상거래 환경에서 소비자의 삶을 더 풍요롭게 하려는 sk플래닛의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이 이뤄낸 결과다.11번가는 2008년 출범한 이래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고객 혜택으로 오픈마켓 시장에서 선도적인 브랜드임을 입증해...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모든 매트리스 친환경 인증… 고급호텔 침대 대명사 2017-08-21 21:34:57
침대를 제작하고 있다”며 “한국 시몬스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웰빙 가치를 다시 한번 인정받아 기쁘다”고 밝혔다.이우상 기자 idol@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콘덴싱가스보일러 14년 연속 1위… 이산화탄소 크게 줄여 2017-08-21 21:33:53
한번 웰빙 철학을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콘덴싱가스보일러 부문 1위를 14년 연속 차지했다.경동나비엔은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기기를 추구한다.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에 이어 더욱 정교한...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한국소비자웰빙지수 발표 올해로 14회째… 건강·안전·사회적 책임 등으로 기업 평가 2017-08-21 21:32:38
보면 40대, 50대, 30대 순으로 나타났다. 웰빙 소비는 나와 내 가족 건강에 이로운 상품을 선택하고, 삶의 여유를 갖고 생활하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성향으로 나타났다.소득 수준에 따라서도 웰빙 소비 성향에서 차이가 벌어졌다. 소득 수준이 높을수록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려는 욕구를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웰빙은 건강·환경 중시하는 생활방식...기업도 고객도 웰빙소비문화 만들어야 2017-08-21 21:31:06
호응하는 웰빙 소비자들이 만들어나가야 한다.한국표준협회의 한국소비자웰빙지수를 통해 분야별 1위로 선정된 기업들은 웰빙 상품과 서비스 표준을 선도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건강성과 지속가능성을 증진하길 기대한다.구자건 < 연세대 환경공학부 교수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