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신라면블랙 5만개 쏜다…다음달 1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2013-10-30 10:54:23
농심은 30일 '함께 나눠요! 맛있는 식사, 신라면블랙' 온라인 이벤트를 열고 신라면블랙컵 5만개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신라면블랙배 배틀싸우나 토너먼트’ 이벤트는 카카오톡이 신규 론칭하는 실시간 모바일 게임인 ‘배틀 싸우나’에서 ‘신블랙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다. 농심은 11월11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물가 가장 싼 시기가 있다?…'11월 속설' 알고보니 2013-10-30 10:43:31
신선식품(삼겹살 알찬란 등)을 구입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농심신라면 오리온초코파이 칠성사이다 등 Ƈ등 브랜드' 역시 대거 할인된 가격을 구경할 수 있다. 넥센타이어는 '반값'이다. 이마트는 이보다 앞선 지난 28일부터 '마트보다 싼 마트' 트레이더(창고형 할인점) 개점 3주년을 맞아 대표상품...
이마트, 개점 20주년 고객감사 '역대 최대 할인전' 진행 2013-10-30 08:07:17
4350원에 판매하며 농심 신라면(5입)은 신라면블랙(4입)과 동시구매 시 1500원 할인해준다. 또 해외 소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행수입과 직수입을 통해 인기 해외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병행수입을 통해 랑콤 제니피크 에센스(50ml/전점1,000개한정)를 9만5000원, 록시땅 핸드크림(30ml) 9800원에 판매하며...
"辛라면·수미칩·강글리오 커피 다 모였다"…농심, 현대百과 'Maker’s Week' 행사 2013-10-28 16:13:51
이틀간(10월26~27일)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농심 브랜드 매출은 평소보다 9배 높은 실적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농심 메이커스 행사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식품관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농심은 이 기간 행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기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글리오 ...
류현진, 오뚜기 주가 끌어올릴까 … '구원투수' 기대 2013-10-28 14:31:56
가수 '싸이'의 온라인 광고를 내보낸 후 '신라면 블랙컵'의 매출이 한 달 만에 30% 증가했다.박 연구원은 "광고 모델 발탁이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줬던 사례들이 많다" 며 "특히 매일유업의 김연아와 농심의 싸이는 실적 증가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오뚜기 주가는 이날 오후 2시 37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中, 신라면 15년간 18억개 끓여...농심 중국법인 누적매출 10억달러 2013-10-17 10:27:35
농심은 중국법인 누적매출이 올해 10월 기준으로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1999년 상해생산공장을 독자법인으로 전환한 이후 15년 만이다.10억 달러를 신라면 판매개수로 환산하면 약 18억개다.중국 진출 첫 해 연매출 700만 달러로 시작한 농심은 지난해 1억2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했다. 올해 9월 말...
[Biz스토리(26)] 농심, 비밀병기 '수미칩' 성공스토리…새우깡 이을 차세대 스타로 2013-10-15 14:11:56
데 성공함으로써 생감자스낵 시장의 새로운 분야를 창출한 농심 임직원들은 수미칩을 어떤 마음으로 바라볼까. "해외여행을 가는 우리 국민들이 '신라면'을 가방에 꼭 챙기는 것처럼 수미칩도 머지않아 그렇게 될 것으로 임직원들은 생각하고 있어요."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화제] "초당...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농심, '한국의 매운맛' 신라면 앞세워 日 공략 2013-10-11 07:00:20
신체험’ 행사를 열었다. 농심재팬은 이날 신라면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 15종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일본에서 신라면을 생활밀착형 브랜드로 자리잡게 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날 공개된 ‘신라면 키친카’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등의 주요 번화가 및 쇼핑몰 등을 돌며 한국의 매운맛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농심, 감자면 등 별미라면 입소문으로 꾸준한 인기몰이 2013-09-25 10:03:07
중 하나다. 농심 관계자는 “감자면은 특별한 맛을 앞세워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조금씩 확산되고 있다”며 “특히, 한국을 방문한 일본 관광객들이 반드시 구입하는 인기메뉴가 되었는데 한국식 매운맛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색다른 맛으로 어필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농심이 60% 후반의 높은 시장점유율을...
농심, 신라면 이슬람권에 100만달러 수출 2013-07-08 17:06:03
적고 있다. 농심은 올해 상반기 할랄 인증을 받은 신라면 100만달러(약 11억5190만원)어치를 수출했다고 8일 발표했다. 농심은 올해 할랄 인증 신라면으로 2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은 한국이슬람중앙회의 할랄 인증을 취득한 뒤 2011년 4월 부산공장에 전용 생산라인을 따로 마련하고 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