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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2분기 영업이익 356억원…"안정적 성장세" 2024-07-08 11:03:57
밝혔다. 영업이익은 356억원으로 1억원 줄었다. 올해 상반기 매출액은 1조4천447억원으로 지난해 동기(1조3천669억원) 대비 5.7% 늘었고 영업이익은 590억원으로 2억원 감소했다. 한진은 지난 1월 대전 메가 허브 터미널 개장에 따른 물류 운영 효율성 향상과 글로벌 전자상거래(이커머스) 물량 확보가 이런 안정적인...
'서울라면' 대체 뭐길래 열광…"불기둥 쐈다" 풀무원 개미 환호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7-07 07:00:01
각각 18.84%, 61.04% 증가한 것이다. 다만 지난해 영업이익률은 2.07%에 그쳐 수익성 확보 전략이 시급해 보인다.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5.4% 증가한 7693억원, 영업이익은 27.7% 증가한 157억원을 기록했다. 유안타증권은 올해 매출 3조1492억원, 영업이익 825억원을 예상하고 있다. 호실적 기대감에 주가도 질주다. 7일...
[IPO챗] '대형 게임주' 시프트업 다음주 코스피 입성 2024-07-06 09:00:03
연동되는 것이 강점이다. 이를 토대로 최근에는 '디지털 트윈 시티'(가상도시 재현) 등의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작년 매출액은 131억원, 영업이익은 11억원이었다. 최근 3년 동안의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58.6%다. 피앤에스미캐닉스는 의료용 재활로봇 기업이다. 뇌졸중 등으로 거동이 어려운 환자의 ...
7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7-06 08:30:01
2분기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매출액 8801억원·영업이익 519억원)를 대체로 부합할 것으로 봤습니다. 시장에선 매 분기 농심 미국법인의 매출 추이를 살피라고 조언합니다. 농심 미국법인은 올해 1분기 1536억원을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미국 현지 생산 능력 확대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반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中, '좀비 마약' 펜타닐 주원료 일부 판매업체 폐쇄" 2024-07-05 21:31:20
일부 판매상 영업을 막았다. 그동안 미국 당국은 전구체가 인터넷에서 버젓이 팔리고 있는데도 중국 당국이 이를 단속하지 않는다며 불만을 제기해왔는데, 중국이 이를 포함해 일련의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작년 말 미중 정상회담 이후 전향적 태도로 돌아섰다는 분석이 나온다. 중국 화학기업들이 펜타닐...
스마트폰 영업익 2.7조원 '주춤'…'폴더블·링'으로 반전 노린다 2024-07-05 18:05:59
TV와 생활가전을 총괄하는 디지털가전(DA) 사업부의 2분기 영업이익을 약 5000억원으로 추정했다. 프리미엄 TV와 에어컨이 잘 팔리면서 1분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자회사인 삼성디스플레이(SDC)의 2분기 영업이익은 1분기(3400억원)보다 개선된 8000억원 안팎으로 추정하고 있다. 애플 아이패드에...
"中, '좀비마약' 펜타닐 전구체 일부 판매업체 폐쇄" 2024-07-05 16:30:16
데 사용하는 전구체 일부 판매상 영업을 막았다. 그동안 미국 당국은 전구체가 인터넷에서 버젓이 팔리고 있는데도 중국 당국이 이를 단속하지 않는다며 불만을 제기해왔다. 중국 화학기업들이 펜타닐 전구체를 건네면 멕시코 마약 카르텔은 1·2차 가공을 통해 펜타닐을 제조해 미국 등지로 유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필드 이어 타임빌라스·커넥트현대도 출격…복합쇼핑몰 경쟁 2024-07-04 11:46:30
1호점으로 대구 수성구와 송도에도 타임빌라스 신규 점포 개점을 검토 중이다. 롯데쇼핑[023530]이 오는 2028년 개점을 목표로 개발에 착수한 서울 마포구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복합쇼핑몰의 경우 타임빌라스 브랜드를 쓸지는 미정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타임빌라스의 정체성은 '백화점+쇼핑몰'로...
"요즘 누가 TV 홈쇼핑 봐요"…방송 매출 확 쪼그라들었다 2024-07-03 07:21:07
디지털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GS샵이 63.3%로 가장 높고 CJ온스타일 51.8%, 롯데홈쇼핑 50.0%, 현대홈쇼핑 39.7% 등의 순이다. 현대홈쇼핑을 제외한 3개사는 모두 디지털 매출 비중이 절반 이상이었다. 하지만 송출수수료 부담은 커지고 있다. 송출수수료는 TV홈쇼핑사가 유료방송사업자(케이블TV·위성·IPTV)로부터...
천덕꾸러기 'TV홈쇼핑' 방송매출 추락…송출수수료는 최대 2024-07-03 06:31:00
4대 TV홈쇼핑업체별 지난해 전체 취급고에서 모바일·온라인을 포함한 디지털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GS샵이 63.3%로 가장 높고 CJ온스타일 51.8%, 롯데홈쇼핑 50.0%, 현대홈쇼핑[057050] 39.7% 등의 순이다. 현대홈쇼핑을 제외한 3개사는 모두 디지털 매출 비중이 절반 이상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송출수수료 부담은 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