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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퇴양난' 광명시흥 보금자리…출구전략 해법 난항> 2013-12-19 09:05:37
만족할 만한 해법을 찾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 LH 자금난 등으로 3년여간 사업 손도 못대…주민은 반발 2010년 3월 3차 보금자리주택지구로 선정된 광명시흥지구는 총 면적이 1천740만㎡로 일산신도시(1천574만㎡)보다 크고 분당신도시(1천964만㎡)에 육박하는 대규모신도시다. 주택건설 계획 가구수가...
"세계와 경쟁하길 기원합니다"…'2013 대한민국 굿앱 평가 대상' 시상식 개최 2013-12-17 15:19:02
배치했다. 민원을 빨리 상담받도록 자동응답시스템(ars) 안내를 간소화해 카드서비스부문 대상을 받았다. 굿앱 평가대상은 완성도 높은 품질로 소비자를 만족시킨 굿앱을 선정해 건강한 모바일 생태계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제정했다.모바일 전문가 6명과 전문 체험단 경력 2년 이상의 40여명으로 평가단을 구성해...
[2013 굿앱 평가대상] 올해 최고 모바일 앱 'KB스타뱅킹' 영예…'네이버 지도' 금상 2013-12-16 15:31:24
품질로 소비자를 만족시킨 굿앱을 선정해 건강한 모바일 생태계 형성에 기여하기 위해 올해 첫 제정했다. 시상식은 17일 오전 서울시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다. 대상을 받은 kb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은 사용하기 편한 메뉴 구성으로 전문가 및 일반인 체험단으로부터 최고점을 받았다. 자주 쓰는 메뉴를 ‘마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삼성화재, 외부전문가로 된 '고객보호委' 운영 2013-12-12 06:58:52
등급이다.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kcsi(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를 달성했고,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금융감독원의 2012년 금융회사 민원발생평가에선 손해보험사 중 유일하게 1등급을 획득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 재산과 안전을 지키는 것뿐 아니라 고객에게 안심을 전달해 신뢰를 얻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과제를 선정해 소비자 민원이 발생할 수 있는 불편 요소를 집중 개선했다. 고객 민원이 증가하고 있는 부서는 알람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게 개선하도록 했다. 회원 수 2200만명을 보유한 신한카드는 후발 카드사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 카드사 최초로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인사] 국무조정실·국무총리비서실 ; 기획재정부 ; 교육부 등 2013-12-10 21:27:04
고충민원심의관 황해봉 ◈한국가스공사▷생산본부장 강종묵▷기획본부장 직무대행 백승록▷자원본부장 김영두▷전략기획처장 유종수▷경영관리처장 김차중▷총무지원처장 이규준▷정보지원처장 박성찬▷도입지원처장 김한중▷도입처장 김석주▷lng사업처장 임종국▷영업처장 박인환▷안전품질실장 강대성▷기술기획실장...
HMC투자증권,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서비스 좋다!" 2013-11-28 10:33:52
만족도 향상을 위해 ‘hmc 人 매너백서’, ‘clean desk 운동’ 등 전사적 cs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에 따라 2008~2009년 2년 연속 금융감독원 민원 발생 평가 1등급에 선정됐으며, 2010~2013년 4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김혜순...
울트라건설, 맞춤 건설회사로 도약... 2013-11-07 11:39:06
저렴하다면 시공사와 소비자들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도 있다는 것이다. 즉 시공사는 원가를 절감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낮은 분양가로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 이 경우 분양이나 입주 전에 소비자들에게 충분한 설명과 협의가 선결되어야 한다. 이에 울트라건설은 향후 자체 분양 사업에서는 보다 적극적인...
[고객만족경영대상] 신한생명, 업계 첫 설계사 봉사단 발족…행복나눔 실천 2013-10-30 06:58:44
함께 민원평가 최고 수준 2등급, 금감원 선정 소비자 보호 우수 사례 등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신한생명은 ‘나눔과 상생의 경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면서 따뜻한 보험을 전파하는 보험업계의 선구자적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s(고객만족) 마스터’ 활동을...
[2013 한국의경영대상] 신한카드, 카드업계 최초 품질평가단 운영…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2013-10-30 06:58:09
결과가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고객만족을 위한 신한카드의 노력은 지난 6월 회사가 선포한 금융소비자보호 헌정에서 단적으로 드러난다. 헌장에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모든 업무의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사회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금융소비자 보호에 있어 최고의 카드사가 되겠다”는 내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