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 백 사러 달리고, 스타벅스 커피 299잔 쏘는 이유 2020-05-29 14:53:20
이 같이 성장하는 리세일 시장을 키우는 세력은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로 꼽힌다. 한 제품을 오랫동안 소유, 간직하는 과거 세대와 달리 빠른 트렌드에 발맞춰 원하는 제품을 소비하려는 젊은 소비자들의 성향 때문이란 분석이다. MZ세대는 유행에 민감해 신상품을 빠르게...
"TV는 스크린"…밖으로 나온 삼성 '더 테라스' 2020-05-22 17:09:24
정보를 즐길 수 있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21일(현지시간) 온라인을 통해 미국 시장에 선보인 ‘더 테라스’ TV는 한 사장의 ‘스크린 에브리웨어(screens everywhere)’ 철학이 녹아 있는 제품이다. 야외에 두고 볼 수 있도록 내구성과 화면 시인성(모양이나 색이 먼 거리에서도 눈에 띄는 성질)을 높인 게...
삼성전자가 TV를 스크린이라고 부르는 이유 2020-05-22 14:13:43
수 있게 하고 싶다"고 말했다. 삼성전자가 21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 '더 테라스'(사진) TV는 한 사장의 '스크린 에브리웨어(screens everywhere)' 철학이 녹아 있는 제품이다. 야외에 두고 볼 수 있도록 내구성과 화면 시인성(모양이나 색이 먼 거리에서도 눈에 띄는 성질)을 높인 게...
'야외에서도 TV를 선명하게'…삼성전자, 美서 '더 테라스' 첫선 2020-05-22 08:38:06
됐다. 삼성전자[005930]는 21일 미국에서 '2020년형 라이프스타일 TV'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아웃도어 TV '더 테라스(The Terrace)'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더 테라스는 주택 내 야외 공간을 활용해 식사나 모임을 즐기는 북미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실외 환경에서도 뛰어난...
"대신 쇼핑해드려요"…패션업계, '라이브커머스'로 젊은층 공략 2020-05-21 16:27:22
LF의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은 21일 오후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회사 측은 "매장 방문을 대리 체험하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 라이브 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다"며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 정보와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진행...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 기술보증기금 ‘프런티어 벤처기업’ 선정 2020-05-21 13:29:24
‘프런티어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발표했다. 프런티어 벤처기업은 기술보증기금이 초기 단계의 우수 벤처기업을 발굴해 예비 유니콘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도다. 선정된 기업에 3년간 창업, 연구개발(R&D), 사업화를 위한 자금을 최대 30억원까지 지원해준다. 어댑트는 D2C(Direct to Consumer) 미디어커머스...
어댑트, 기보 `프런티어 벤처기업` 선정…"투자사와 협업 통해 해외진출" 2020-05-21 08:59:34
산업 분야 ‘프런티어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 21일 어댑트에 따르면 기술보증기금의 프런티어 벤처기업의 경우 초기 단계의 우수 벤처기업을 발굴해 예비 유니콘으로 육성하는 데 목적을 둔 제도로, 3년 동안 30억 원까지 사전 한도를 부여 받게 된다고 밝혔다. 또한 창업과 연구·개발(R&D), 사업화 자금을 단계별로 ...
"IT주를 일단 정리했다"는 한 펀드매니저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0-05-21 08:45:43
역대 최다 계좌가 생겼다고 보도했습니다. 젊은 밀레니얼 세대 위주로 미국판 ‘동학개미혁명’이 일면서 이들이 친숙한 IT주를 대거 매수했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경제가 재개되면 'V'자 반등할 수 있다고 보는가? "5월 실업률이 20%가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를 보면 실업률이 회복되려면 높아지는 시간의...
`믹스커피 NO` 아메리카노·카페라떼 마시는 5·60대…"일주일에 12잔" 2020-04-19 08:02:27
마시는 커피를 조사한 결과 아메리카노라는 응답이 41.4%로 가장 많았다. 이어 믹스 커피(21%)와 카페라테(14.4%), 캐러멜마키아토(5.8%)가 뒤를 이었다. 밀레니얼 세대(1985∼1996년생)에서 인기 있는 커피는 아메리카노(43.6%), 카페라테(20.3%), 믹스 커피(9.5%) 순이었다. X세대(1975∼1984년생)는 아메리카노(44.6%),...
"베이비붐 세대도 커피믹스보다 아메리카노…일주일에 12잔" 2020-04-19 05:57:00
마시는 커피를 조사한 결과 아메리카노라는 응답이 41.4%로 가장 많았다. 이어 믹스 커피(21%)와 카페라테(14.4%), 캐러멜마키아토(5.8%)가 뒤를 이었다. 밀레니얼 세대(1985∼1996년생)에서 인기 있는 커피는 아메리카노(43.6%), 카페라테(20.3%), 믹스 커피(9.5%) 순이었다. X세대(1975∼1984년생)는 아메리카노(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