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령제약, 고혈압약 '카나브' 단백뇨 감소 효능 추가 승인받아 2021-01-06 09:50:35
추가 승인받았다고 6일 밝혔다. 카나브가 추가로 획득한 적응증은 '고혈압의 치료요법으로서, 고혈압을 동반한 제2형 당뇨병성 만성 신장질환 환자의 단백뇨 감소'다. 회사는 고혈압을 동반한 제2형 당뇨병성 만성 신장질환 환자 301명을 대상으로 카나브와 '로사르탄'을 각각 150명과 151명에 투여 후...
보령제약 고혈압 치료제 `카나브`, 단백뇨 감소 적응증 추가 획득 2021-01-06 09:45:19
보령제약은 자사의 고혈압치료제 카나브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단백뇨 감소` 적응증 추가 획득을 지난 30일 승인받았고 임상시험 결과에 따른 사용연령 확대를 지난 28일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카나브가 추가로 획득한 적응증은 `고혈압의 치료요법으로서, 고혈압을 동반한 제2형 당뇨병성 만성 신장질환 환자의...
‘커버 맛집’ 온리원오브, `죽일 놈`으로 2020년 대미 장식 2020-12-31 16:35:09
온리원오브가 `커버 맛집`이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또 한 번의 고퀄리티 리메이킹을 완성했다. 최근 온리원오브는 과거 명곡을 재조명하는 스톤뮤직의 `커넥티드 라이브` 시리즈에 참여해 다이나믹듀오 `죽일 놈`을 새롭게 해석했다. 2009년 발표된 명곡에 한해 커넥팅 미션을 받은 온리원오브는 단번에 `죽일...
독일인 3명중 2명 "코로나19 백신 접종받을 것" 2020-12-25 18:49:45
백신 접종을 받을 것이라고 응답했다. 여론조사기관 유고브가 독일 DPA통신의 의뢰를 받아 벌인 여론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32%는 가능한 한 빨리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고 DPA통신이 25일(현지시간) 전했다. 이어 33%는 역시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받기로 했지만, 다른 이들의 접종 경과를 일단...
와이즈버즈, 모토브와 함께 모빌리티 미디어 광고 사업 진출 2020-12-07 10:04:07
브가 소비자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옥외 매체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와이즈버즈는 디지털 맞춤형 광고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운영 역량을 이미 검증했고,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더 폭넓은 디지털 광고 영역에 기존에 쌓은 노하우를 더해 사업...
`유재석 화장품`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1+1 특별 할인 판매 5분만에 품절 2020-12-07 09:47:24
화장품으로 유명한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다. 메디큐브는 3일 오전 누적 판매량 230만개, 고객 사용 후기 4만개를 돌파한 대표 제품 `제로모공패드`를 1+1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며 5분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 3일 오전 11시경부터 네이버 검색창에...
"빌 게이츠가 살포"…코로나 백신 상용화 앞두고 괴담 나돌아 2020-12-03 11:38:00
유고브가 지난 5월 미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에서 28%가 이같이 믿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오해는 백신 접종 기록을 자동적으로 인체에 남기는 연구를 '빌&멀린다 게이츠' 재단이 후원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생겨났다. 재단 측은 BBC에 이 같은 소문은 "허위"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유산된 태아의...
"독일, 자발적 백신접종희망비율 50%…투명한 정보공개 중요" 2020-12-03 01:47:31
유고브가 독일 dpa의 의뢰를 받아 18세 이상 독일인 2천56명을 상대로 지난 5월 26∼28일 진행한 온라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자발적으로 백신접종을 희망한다는 이는 49%에 불과했다. 응답자 중 19%는 백신접종을 받지 않겠다는 입장이었다. 독일 기독민주당 보건담당위원인 게오르그 키펠스 의원은 이날 기조연설에서...
삼성전자, 전 세계 소비자가 뽑은 '베스트 브랜드' 4위 2020-11-20 20:39:59
유고브가 최근 발표한 '2020년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랭킹'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에 이어 4위를 차지했다. 해당 조사에서 '톱 5' 중 미국 이외의 브랜드로는 삼성전자가 유일했다. 삼성전자 위로는 구글(1위), 왓츠앱(2위), 유튜브 (3위) 등이 포진했다. 구글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1위를 수성했다....
삼성 브랜드 파워 '독보적 아시아 1위' 2020-11-20 17:26:48
브가 집계한 브랜드 파워 순위에서 아시아 기업 1위에 올랐다. 20일 유고브에 따르면 ‘2020년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랭킹’에서 삼성전자가 4위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구글이었다. 2위와 3위는 각각 와츠앱과 유튜브가 차지했다. 올해 1~4위는 지난해와 동일하다. 5위에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