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셰프 IP'를 아시나요…'조리법 로열티' 받는 맛집들 2023-04-14 18:24:06
함께 삼원가든을 경영하면서 삼원가든이라는 브랜드와 주요 메뉴의 조리법을 ‘전국구’로 만들기 위해 고심했다. 보통의 선례대로라면 선택지는 가맹점 사업뿐이었다. 하지만 박 대표는 남들과 다른 길을 택했다. 2020년 5월 일종의 셰프 IP 거래소인 미식 플랫폼 캐비아를 창업했다. 14일 기준으로 캐비아는 삼원가든을...
성남시 일원 '성남 수정 어반포레' 조합원 모집 나서 2023-04-14 10:49:28
해당 단지는 현대건설이 시공참여의향서를 제출한 상태며, 한국우수브랜드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 브랜드평가대상'에서 지역주택조합 부문 대상을 수상해 사업 가치를 높이고 있다. 지주 참여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지하 3층~지상 15층, 6개 동 규모로, 62AㆍB타입, 84AㆍBㆍC타입 총 5개 타입에 총 200세대를...
'곰표밀맥주' 제주맥주가 만든다 2023-04-12 17:43:29
맺었다. 대한제분의 ‘곰표’ 브랜드를 맥주로 확장하는 데 큰 몫을 한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한제분과 3년 만에 결별하고 자체브랜드 ‘대표밀맥주’를 내놨다. 밀맥주 시장에서 제주맥주와 세븐브로이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곰표’ 잡은 제주맥주 12일 유통·주류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은 곰표 상표권...
부산 강서, 청주, 광주 남구 등 대형브랜드 대단지 주목할 만 2023-04-12 16:47:47
띠고 있지만 브랜드 아파트 수요는 높은 편이다. 한 분양 시장 관계자는 “부동산 경기 둔화와 금리 상승 등의 이유로 건설사의 자금 경색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며 “안정적인 신용도와 시공 능력을 갖춘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를 선호하는 실수요자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DL건설이 광주 남구 봉선동에 공급하는...
[단독] "밀맥주 전쟁 터졌다"…제주맥주 vs 세븐브로이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4-12 08:31:04
진을 친 것”이라며 “자신이 넓혀 놓은 밀맥주 시장에서 밀리면 실적 악화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고 지적했다. 세븐브로이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20%, 58% 떨어졌다. '곰표'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 B2C 기업 변신 중인 대한제분 ‘밀맥주 전쟁’의 향방은 ‘브랜드 vs 맛’의 대결이 될...
5천만캔 팔린 곰표밀맥주 시즌2 나온다…제조사 변경 2023-04-10 16:25:58
시즌2'를 선보인다. 곰표밀맥주는 장수 브랜드 '곰표'를 활용한 제품으로, 2020년 5월 출시 이후 5천만캔 이상 판매됐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곰표밀맥주는 반짝 이벤트 상품이 아닌 밀가루 회사의 본질에 맞는 밀맥주를 만들어보자는 시도에서 탄생했다"며 "고객이 더 새롭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새...
5000만캔 팔린 곰표밀맥주, 시즌2 나온다 2023-04-10 10:38:12
곰표밀맥주는 장수 브랜드 '곰표'를 활용한 제품이다. 2020년 5월 출시 이후 5000만캔 이상 판매된 히트 상품이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고객이 더 새롭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새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세븐브로이맥주는 상표권 사용 계약 종료에 따라...
곰표밀맥주 시즌2 나온다…대한제분, 제조사 변경 2023-04-10 10:05:21
곰표밀맥주는 장수 브랜드 '곰표'를 활용한 제품으로, 2020년 5월 출시 이후 5천만캔 이상 판매됐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고객이 더 새롭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새 파트너사와 함께 고객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브로이맥주는 상표권 사용 계약 종료에 따라 곰표밀맥주의 이름을...
5850만캔 팔린 '곰표밀맥주'…'대표밀맥주'로 재출시 2023-04-03 15:37:37
곰표밀맥주가 대표밀맥주로 이름을 바꾼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한제분과 맺은 '곰표' 상표권 사용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제품명을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곰표밀맥주는 세븐브로이맥주가 제조·유통하는 제품으로, 2020년 5월 출시 이후 5850만캔이 판매되며 수제 캔맥주 열풍을 주도한 바 있다....
5800만캔 넘게 팔린 곰표밀맥주…이름 바뀌는 까닭 2023-04-03 10:59:54
곰표밀맥주는 세븐브로이맥주가 제조·유통하는 제품이다. 2020년 5월 출시 이후 5850만 캔이 판매됐다. 세븐브로이맥주는 대표밀맥주를 시작으로 '대표'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논알코올 맥주, RTD(Ready to Drink)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김강삼 세븐브로이맥주 대표는 “앞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