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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라리스오피스 "리노 인수계약 체결"…주가 上 2023-12-27 09:25:13
등의 IT사업부문과 키플링, 이스트팩 패션브랜드의 F&C사업부문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폴라리스오피스는 공동 최대주주인 오디텍과 티에스 2015-9 성장전략 M&A 투자조합으로부터 지분구주 1,392만7,386주(29.02%)를 인수하는 주식 및 경영권 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약 426억원에 달하는...
하나금융, 부회장 없애고 '부문임원' 도입…상생금융팀 신설 2023-12-27 09:17:39
부회장은 그룹ESG 부문·그룹글로벌 부문·그룹브랜드 부문 임원을, 강성묵 부회장은 그룹손님가치 부문 임원을 맡는다. 그룹의 전략을 맡았던 박성호 부회장은 이번에 부문 임원을 맡지 않게 됐다. 하나금융은 그룹ESG부문 산하에 '상생금융지원 전담팀'을 신설하고, 취약계층·소상공인등을 체계적으로 지원...
국내기업 총수·CEO, 새해 벽두 지상 최대 가전·IT쇼 누빈다 2023-12-27 06:01:00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 지휘한다. 이번 연말 인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용석우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장(사장)은 TV 신제품을 소개하며 '데뷔전'을 치를 것으로 알려졌다. 전경훈 DX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 등도 CES를 찾을 예정이다. 최윤호 삼성SDI 사장과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등...
하나금융, 부회장 없애고 '부문임원' 도입…상생금융팀 신설 2023-12-26 20:38:13
부회장은 그룹ESG부문· 그룹글로벌부문·그룹브랜드부문 임원을, 강성묵 부회장은 그룹손님가치부문 임원을 맡는다. 하나금융은 그룹 ESG 부문 산하에 '상생금융지원 전담팀'을 신설하고, 취약계층·소상공인(자영업자), 청년 등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하나은행 역시 전행적인 상생금융 통합 전략 마련과...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매장을 5000개 이상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 SNS 채널관리 및 로컬 인플루언서 발굴과 시딩, 상품 기획 및 판매 단계에서 협업 등 해외 현지형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마케팅 활동 등 일체를 글로벌 지역전문가들과 함께 해외 사업부에서 독립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세이션의 글로벌 세일즈 및 성장을 총괄하고 있는...
힐튼처럼…롯데호텔 '글로벌 체인' 구축한다 2023-12-24 17:48:34
직접 매입해 운영하는 직영보다 부담이 적다. 브랜드 가치가 높아야만 채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롯데호텔은 해외에 총 5개의 위탁 운영 호텔을 두고 있다. 롯데시티호텔 타슈켄트팰리스, 롯데호텔 양곤, 롯데호텔 사마라, 롯데호텔 시애틀과 지난 9월 L7 브랜드로 처음 진출한 하노이 L7호텔이다. 롯데호텔의 해외 확장은...
"펀딩 플랫폼서 찾은 라이프스타일·로컬 브랜드, 성장·수출 투자 책임집니다" 2023-12-23 15:40:26
크라우드펀딩 방식으로 새로운 브랜드·제품을 발굴하고 키우는 플랫폼 기업이다. 크라우드 펀딩은 새로운 제품을 만들고 수요를 확보해나가는 하나의 ‘시장 모델’이다. 와디즈 플랫폼은 ‘메이커’라고 불리우는 판매자와 소비자들을 연결한다. 수요에 따라 제품이나 브랜드 확장을 위한 컨설팅, 유망 브랜드 투자 등을...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이어 “화장품 사업부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인기 디자인 브랜드와 협업으로 성과를 내고 있으며, 생활용품 사업부는 프리미엄 신제품 출시와 해외 진출을 통해 구조적인 체질 개선을 이뤄내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각 사업부별로 내실을 강화해 글로벌 사업 확대와 화장품업체 M&A(인수합병)를 통해 외형 성장을...
허리띠 졸라매는 나이키…3년간 2조6000억 비용 줄인다 2023-12-22 11:35:42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스포츠 전문브랜드 나이키가 매출 부진 전망에 따라 앞으로 3년 간 20억달러(약 2조6000억원) 규모의 비용 절감을 단행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 소매업체들의 허리띠 졸라매기가 계속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나이키는 21일(현지시간) 지난 3분기(2024 회계연도 2분기) 실적과 함께...
나이키·셸, 매출부진 우려·경쟁력 강화 위해 대규모 구조조정 2023-12-22 09:30:27
도매 부문은 브랜드 자체 매장과 온라인 부문의 강세에도 소매업체들이 재고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주문을 줄이면서 타격을 입었다. 또 중화권 매출이 4% 증가해 전 분기의 5% 증가에 비해 다소 둔화했으며 이는 중국 시장의 수요가 아직 안정화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럼에도 매출총이익률은 판촉 활동 제한, 낮은...